Jump to content

ProTectionOfLight

PC Member
  • Posts

    16
  • Joined

  • Last visited

Reputation

1

Recent Profile Visitors

The recent visitors block is disabled and is not being shown to other users.

  1. 나힐의 뇌옥 입장 키를 사고 난 뒤로 보이드 노드중 TARANIS(방어 10~15)노드가 나힐의 뇌옥 입장으로 변경되고 난 후 해당 노드로 입장이 불가능하게 되었습니다 강철의 길 컨텐츠 중 행성의 모든 노드를 클리어 하면 보상을 주는게 있어, 해당 보상을 얻기 위해 보이드 행성(?)의 TARANIS 노드를 클리어 해야 하는데 TARANIS 노드가 나힐의 뇌옥 입장 키를 구매한 뒤로는 나힐의 뇌옥 입장으로 바뀌어 있고 해당 노드를 클릭 해도 TARANIS 노드와 뇌옥 입장중 하나를 선택 하는 옵션이 나오는게 아닌 곧바로 뇌옥 입장으로 매칭이 시작 됩니다. 다른 얼럿처럼 뇌옥으로 매칭을 할건지 TARANIS으로 매칭을 할건지 선택 가능하게 해주세요 아래 유튜브 동영상 링크는 위 내용을 이해하기 쉽도록 다른 얼럿은 선택지가 나오지만 뇌옥 입장은 선택지가 안나오는걸 찍어서 올린것 입니다. https://youtu.be/8LmiorJOoXQ
  2. thanks all tennos and I can't speak English well, so I used a translator I'm sorry if it was difficult to read the unnatural English
  3. Hildryn + arcane Energize is it work? plz Tell me Hildryn about non-working energy modes or arcane.
  4. 번역 감사합니다! 위 언급은 내용중 오타가 있어서 언급하였습니다!
  5. 저거 에이비오닉이 풀강 된거는 상관 없이 그리드(3칸)슬롯만 풀강 하면 되는거죠? 6개 이상 잔해고친거랑
  6. 지금 성유물을 열려면 각 보이드 균열이 일어나고 있는 노드에 가서 반응물질을 10개 획득하고 그 노드에 해당하는 미션을 클리어 해야 열 수 있는데요, 그로 인해 섬멸, 생포, 구출, 파공(방어성이 없는것) 등과 같이 빠르게 클리어가 가능한 미션들만 선호 됩니다. 그로 인한 문제점은 발생 하지 않으나 좀 더 시간 밸런스가 맞았으면 좋을것 같다는 생각에 토픽을 씁니다. 두가지 방안으로 생각을 해봤습니다 첫째로는 미션 종류가 달라도 반응물질 10개를 획득한 시점에서 그 미션이 완료가 되게 하는 겁니다. 방어일 경우 5라운드가 끝나기 전에 10개를 획득 하면 다음 라운드에 탈출 가능성이 열리거나 생존일 경우 10개를 획득한 시점에서 1분후 탈출 가능성을 여는겁니다. 꼭 위와 같이 패치가 되지 않더라도 섬멸 생포와 같이 방어 생존 등의 미션에서도 시간 밸런스가 맞춰 진다면 좀 더 편하게 성유물 컨텐츠에 접근 할 수 있을까 합니다. 두번째로는 생츄어리 맹습처럼 따로 균열만 일어나는 얼럿을 만드는 겁니다. 생츄어리 맹습에서는 2분30초간 등장하는 적들을 처치하여 효율을 유지하는 얼럿입니다. 맹습과 같이 따로 균열만 일어나는 얼럿을 만들어 1분 30초간 효율을 일정 이상 유지하면 장착을 하고 온 성유물을 열고 다음 라운드를 바로 진행 할 수 있는 시스템을 구축하면 어떨까 싶습니다. 구체적인 방안을 제시 하였지만 위와 같은 시스템이 아니더라도 지금 보다 더 나은 시간 효율 밸런스가 갖춰 졌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7. 온라인으로 미션 참여를 할때 매칭이 우리나라(한국)만 매칭이 되게끔 하고싶은데 어떻게 하면 될까요? 첫번째 문제는 핑 때문인데요, 사람이 없어서 매칭이 안잡혀도 좋으니 핑이 50 미만인 유저들과만 매칭이 되고 싶습니다 또 다른 문제는 다른 나라(영어권 이외의 나라)와 매칭이 됐을시 의사 소통에 힘겨움이 있습니다 간단한 지시사항이나 인사, 요청사항 등의 의사소통이 가능한 자동 번역 시스템이 있으면 좋을것 같습니다...(몬스터 헌터 월드 참고) 꼭 무조건 저렇게 적용이 아닌, 개별적으로 적용이 가능하게 할 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설정에서 핑을 최대한 낮게(100핑)으로 낮추면 거의 대부분 제가 호스트를 맡게 되지만 플레이 하다보면 다른 나라 유저가 들어오게 되어, 결국 의사소통의 힘겨움을 격는건 마찬가지 입니다. 간단히 말씀 드리자면 국가간 매칭을 켜거나 끄는 옵션이 추가 되었으면 좋겠다는 의견 이었습니다. 항상 좋은 게임 즐거운 게임에 힘써주시는 DE 여러분을 응원합니다!
  8. 지금 성유물을 열려면 각 보이드 균열이 일어나고 있는 노드에 가서 반응물질을 10개 획득하고 그 노드에 해당하는 미션을 클리어 해야 열 수 있는데요, 그로 인해 섬멸, 생포, 구출, 파공(방어성이 없는것) 등과 같이 빠르게 클리어가 가능한 미션들만 선호 됩니다. 그로 인한 문제점은 발생 하지 않으나 좀 더 시간 밸런스가 맞았으면 좋을것 같다는 생각에 토픽을 씁니다. 두가지 방안으로 생각을 해봤습니다 첫째로는 미션 종류가 달라도 반응물질 10개를 획득한 시점에서 그 미션이 완료가 되게 하는 겁니다. 방어일 경우 5라운드가 끝나기 전에 10개를 획득 하면 다음 라운드에 탈출 가능성이 열리거나 생존일 경우 10개를 획득한 시점에서 1분후 탈출 가능성을 여는겁니다. 꼭 위와 같이 패치가 되지 않더라도 섬멸 생포와 같이 방어 생존 등의 미션에서도 시간 밸런스가 맞춰 진다면 좀 더 편하게 성유물 컨텐츠에 접근 할 수 있을까 합니다. 두번째로는 생츄어리 맹습처럼 따로 균열만 일어나는 얼럿을 만드는 겁니다. 생츄어리 맹습에서는 2분30초간 등장하는 적들을 처치하여 효율을 유지하는 얼럿입니다. 맹습과 같이 따로 균열만 일어나는 얼럿을 만들어 1분 30초간 효율을 일정 이상 유지하면 장착을 하고 온 성유물을 열고 다음 라운드를 바로 진행 할 수 있는 시스템을 구축하면 어떨까 싶습니다. 구체적인 방안을 제시 하였지만 위와 같은 시스템이 아니더라도 지금 보다 더 나은 시간 효율 밸런스가 갖춰 졌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
×
  • Create Ne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