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mp to content

TPtv

PC Member
  • Content Count

    192
  • Joined

  • Last visited

Community Reputation

278

About TPtv

  • Rank
    Gold Novice

Recent Profile Visitors

1,131 profile views
  1. The best thing to do is to create a system in which the player can directly determine the stats of Riven.
  2. 현재 분대용 회복킷 4종류는 1개 사용시 일정수치를 4번에 나눠서 회복을 시켜주고 있습니다. 그런데 이 회복시간이 너무 오래걸립니다. 보통 소형, 중형은 대략 5초, 대형은 약 7초마다 회복을 해줍니다. 첫회복 후 5*3= 15초. 7*3=21초 또한 상점에서 크레딧으로 완제품을 왕창 구입해서 쓰는것도 아니고 플레이어가 자원부스터를 쓰거나 파티를 짜가면서 자원을 모아서 한개씩, 혹은 10개씩 시간을 들여 제조하는 방식인데도 한번 회복에 20초 정도 시간을매번 사용할때마다 소모해야 한다는 사실은 매우 불편하고 비합리적인것 같습니다. 현재 유저들의 상당수가 플리팅 익스퍼티즈+스트림라인으로 75% 효율 고정이 반 필수 수준 취급되고 있으며 체력 회복을 시켜주는 근접무기의 라이프 스트라이크 또한 마찬가지인 현실입니다. 게다가 채널링 시스템을 사용하는 근접 무기 모드는 에너지 소모가 너무 심해서 라이프 스트라이크를 제외하면 거의 대부분이 이미 유저들에게서 외면당하고 말았습니다. 이는 DE가 다양한 모딩을 추구한다는 목적에 반대되기도 합니다. 게다가 최근 어빌리티의 상호 연계를 전제로 일부 워프레임 어빌리티들이 개편이 되어가면서 에너지의 소모는 더욱 많아진 덕분에 분대킷의 개편은 갈수록 필요해집니다. 체력, 탄약킷의 경우에도 적들은 계속 몰려오는데 한자리에서 체력이나 탄약이 회복되는 시간동안 소모되는 체력과 탄약이 더 많을 정도에다가 팀원들의 회복을 위해서 사용한다 해도 회복시간이 너무 길고 적들의 공격에 버티지 못해서, 회복시간을 기다리지 않고 이탈하는 경우도 빈번합니다. 이미 분대킷에 자원 파밍 후 제조라는 불편한 점이 존재하는 이상 최소한 분대킷이 한번 사용후 즉시 그 킷의 총 회복량을 회복시켜주는 식으로 개편을 해줘야 한다고 봅니다. 분대킷의 사용 편의성을 높이길 원하는 분대킷 사용 유저분들은 본문에 있는 녹색 화살표를 눌러서 호응을 부탁드립니다. 본문의 녹색 화살표 아이콘이 많이 클릭되어야 DE 측에 의견이 전달된다고 합니다. 핸드폰 모바일로는 안보이고 PC로 접속해서 포럼에 로그인 한 상태에서만 보입니다.
  3. It's nice to sell [baruuke]. The drop probability of toroids must be increased first.
×
×
  • Create Ne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