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mp to content

프라임 워프레임 제작 방식을 업그레이드 형태로 바꿔주세요.


IRONLASER
 Share

Recommended Posts

림보 프라임과 크로마 프라임이 나오면서 든 생각인데, 일반 워프레임들 중에서도 림보,크로마와 같이 설계도를 퀘스트로만 얻을 수 있는 워프레임들이라던가, 메사와 같이 획득 난이도가 높은 워프레임이라던가,이쿼녹스같이 제작과정이 특수한 워프레임이라던가, 그외에도 카탈리스트와 포르마를 박은 워프레임과 같이 프라임 버전을 만든 뒤에도 굳이 쓸일은 더이상 없지만 정작 처분하기엔 아까운 워프레임들이 많아졌습니다.

그렇기에 프라임 워프레임의 제작 방식을 일반 워프레임+프라임 부품&설계도를 재료로 써서 일반 워프레임을 프라임 워프레임으로 업그레이드 하는 방식으로 바꿔줬으면 합니다. 일반 워프레임을 프라임 워프레임으로 업그레이드하면 랭크만 초기화하고 기존에 박힌 카탈리스트&극성은 그대로 유지되며, 무료로 특정한 추가 극성을 달 수 있는 방식으로 말입니다.

Edited by IRONLASER
Link to comment
Share on other sites

  • 3 weeks later...

바닐라 난이도를 낮춘다고 해도 이쿼녹스같은것 때문에 어렵고 프라임 여러개는 몰라도 바닐라 여러개를 만든 분들도 있구요. 물론 이게 많지도 않지만요.
바닐라 워프레임에 대한 시각은 쓸모없는 것이 아니라 안쓰는 무기들도 계속 나오는 것 처럼 수집의 한 갈래로 보는게 맞지 않나 싶어요. 
만약 수집하는것만으로는 가치가 충분하지 않다면 개편할 수 있겠지만 상당히 많은 부분을 손대야 할 것 같아요.  

Edited by sion3
Link to comment
Share on other sites

이미 어느 정도는 깨진 룰이긴 하지만, 은근히 로어 프렌들리 성향을 내비치는 DE가 이러한 업그레이드를 받아들일지는 의문입니다.
그것과는 별개로 업그레이드라는 방식 자체는 나쁘지 않네요. 건의해주신 사항 중 극성 추가가 제외된다면 더욱 타당할 것 같습니다.

  • Like 1
Link to comment
Share on other sites

  • 1 month later...

Create an account or sign in to comment

You need to be a member in order to leave a comment

Create an account

Sign up for a new account in our community. It's easy!

Register a new account

Sign in

Already have an account? Sign in here.

Sign In Now
 Share

×
×
  • Create Ne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