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mp to content

각종 워프레임 개편안[3차 개정판]


IRONLASER
 Share

Recommended Posts

{댓글로 다른 워프레임들의 개편 사항을 적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볼트

*자가 발전: 볼트가 지상에서 2m씩 이동할 때 마다 2의 에너지와 15%의 고압 충전 게이지가 충전됩니다.

*고압 충전:

- 볼트의 쇼크 어빌리티에 명중된 적 1명당 25%의 고압 충전 게이지가 충전되며, 충전 게이지 100%씩 찰 때마다 고압 충전 스택 1개가 채워집니다. 충전 스택은 최대 50개 까지 채울 수 있습니다.

- 충전 스택 1개 당 볼트의 모든 공격에 1%의 전기 데미지가 추가됩니다.

- 충전 스택 2개 당 볼트의 달리기 속도가 0.1씩 늘어납니다.

- 충전 스택이 10개가 넘은 상태에서 실드가 완전히 소진되면 충전 스택 5개를 소비해서 실드의 50%를 즉시 회복합니다.

3→2.일렉트릭 실드

- 볼트 본인 이외의 동료 워프레임도 실드를 휴대할 수 있으며, 볼트 자신이 휴대한 실드를 휴대하는 동안 에너지를 소비하는 대신 지속 시간 소모가 중단됩니다.

4→3.디스차지

- 시전 시 에너지 대신 충전 스택 5개를 소비합니다.

- 시전 시 볼트와 범위 내 아군에게도 테슬라 코일 버프를 부여합니다. 볼트 자신과 아군은 적과 달리 테슬라 코일로 인한 데미지를 받지 않습니다.

- 테슬라 코일 상태에 걸린 적&물체&아군&볼트 자신이 다른 적에게 가하는 데미지는 볼트의 현재 충전 스택의 영향을 받습니다.(충전 스택 1당 5% 증가=시전 후 충전 스택 50개 까지 충전된 상태일 경우 250% 증가)

- 시전 후 지속시간이 남은 상태에서 한번 더 시전 시 적들에게 걸린 테슬라 코일을 폭파시켜 1000이상의 추가 대미지를 입힙니다. 폭파시 남은 지속시간 만큼 대미지가 증가합니다.

2.스피드→4.스피드 포스

- 기존 스피드 어빌리티를 초당 2+α에너지를 소비하는 토글형 어빌리티로 강화합니다.

- 초당 에너지 소모량은 1초당 1씩 증가합니다.(1초째:2에너지→2초째:3에너지→3초째:4에너지→최대 10에너지 까지 증가)

- 개조모드 [쇼킹 스피드]의 접촉시 전기 데미지&상태이상를 입히는 능력은 스피드 포스의 기본 능력으로 통합됩니다. 달리기 속도가 늘어날 수록 접촉 데미지도 증가합니다.

- 스피드 포스 시전중에는 자가발전 패시브의 에너지 충전 효과를 받을 수 없습니다.

어빌리티 개조:쇼킹 스피드

스피드 포스 시전중 충돌한 적은 일정 거리까지 튕겨져 나갑니다. 달리기 속도가 빠를 수록 튕겨져나가는 속도가 증가합니다. 다른 적이 튕겨져 나간 적에 부딫힐 경우 충격 데미지를 입습니다.

 

매그

*매그는 주변 8m에 있는 아이템을 자동으로 끌어당깁니다.(불릿점프 불필요.)

1.풀

어빌리티 개조 없이도 사정거리 내 모든 아이템을 끌어당길수 있습니다.

어빌리티 개조:그리디 풀

어빌리티 범위 내에 있는 모든 살아있는 적에게서 아이템을 뽑아 끌어당깁니다. 이미 아이템이 뽑힌 적에게는 추가로 아이템을 뽑을 수 없습니다.

2. 마그네타이즈

어빌리티 개조:마그네타이즈드 디스암

마그네타이즈 구체안에 들어간 적은 무조건 무장해제됩니다.

3. 폴러라이즈

실드&아머가 둘 다 존재하지 않는 적(주로 인페스티드)에게 시전시 공격력의 절반이 감소됩니다.

어빌리티 개조:엑시무스 폴러라이즈

엑시무스류,컴바와 같은 특수능력을 보유한 적이 폴러라이즈의 영향을 받을 경우 적의 특수능력이 10초간 무력화됩니다.

4.크러쉬

시전중 이동이 가능합니다.

 

닉스

*닉스가 적에게 치명타을 입힐시 적을 스턴 상태로 만듭니다.

1.사이킥 볼츠

1번 스킬로 변경 및 소모 에너지를 25로 변경하고 투사체 발사 방식을 발사 즉시 명중하는 방식(볼트의 쇼크와 동일)으로 변경합니다. 또한 시전시 소음이 발생하지 않으며, 영향을 받은 적이 5초간 스턴 상태에 빠집니다.

어빌리티 개조:패시파잉 볼츠

사이킥 볼츠를 맞은 적 주변 5m 이내의 다른 적에게도 5초간 스턴 상태에 빠트립니다.

2.마인드 컨트롤

- 2번 스킬로 변경 및 소모 에너지를 50으로 변경.

- 마인드 컨트롤에 당한 적은 그 효과가 영구적으로 유지되며, 또한 조종당한 적은 남은 적 개체 수에서 제거됩니다.(예:섬멸 미션 중 남은 적이 4명인 상태에서 마인드 컨트롤 사용시 남은 적이 3명으로 처리됩니다.)

- 랭크 상관없이 단 한 명만  정신지배할 수 있습니다. 다른 적에 사용시 가장 먼저 이 어빌리티에 걸린 적의 정신지배가 해제됩니다.

- 조종당한 적은 감청 노드를 점령할 수 없습니다.

3.카오스

닉스가 조준한 적을 중심으로 전개되며, 카오스에 당한 적은 플레이어 텐노를 인식할수 없습니다.

어빌리티 개조:카오스 인팩션

카오스에 당한 적의 반경 5m 이내에 접촉한 적에게 카오스를 전염시킵니다.(카오스에 당한 적 한명 당 최대 5명까지 전염시킬 수 있습니다.) 전염된 적은 전염시킨 적의 남은 지속시간을 공유하며, 다른 적을 추가로 전염시킬 수 없습니다.

4.업소브

업소브를 발동한 상태에서 이동이 가능합니다.(어빌리티 개조 모드 불필요)

어빌리티 개조:헬스 업소브

- 업소브를 사용중인 닉스의 반경 5m이내에 있는 적의 체력을 초당 5%씩 흡수해서 흡수한 체력량 만큼 업소브 데미지로 전환합니다.

 

애쉬

4.블레이드 스톰

- 발동시 원형 마킹 조준점이 생기며, 원형 마킹 조준점은 시간이 지날수록 넓어집니다. 

- 1회 이상 마킹된 적은 1초뒤 자동으로 소환된 분신의 암습을 받게 됩니다.(어빌리티를 해제하지 않아도 분신을 지속적으로 보낼수 있습니다.)

- 발동중 근접 공격 버튼을 누르면 사정거리 내에 있는 적들 중에서 애쉬에 가장 근접한 적 한 명을 암습하며 어빌리티 버튼을 떼거나 적이 사망할 때까지 연속으로 공격합니다.

 

메사

*명사수의 손재주:현행 유지.

*발리스틱 배터리:사격시 다음 공격형 어빌리티(바운스 불릿,피스메이커)에 사용할 피해량을 충전합니다.

1.발리스틱 배터리→바운스 불릿

레귤레이터즈로 도탄되는 탄환을 발사합니다. 적에게 명중시 다른 적이 있는 방향으로 도탄됩니다. 레귤레이터즈 모딩의 영향을 받습니다.

4. 피스메이커

어빌리티 개조:메사 왈츠

- 어빌리티 시전시 이동속도 감소없이 자유롭게 이동이 가능합니다.

- 시전 시 에너지 소모량이 50으로 변경됩니다.

- 초당 에너지 소모가 없어지고 대신 레귤레이터즈에 100발의 탄창을 장전합니다. 재장전시 50에너지를 소모합니다.

 

티타니아

*2단 점프 후 한번 더 점프 버튼을 누를 경우 5초간 호버링이 가능합니다.

 

움브라 엑스칼리버

*데스 오브에 접촉시 최대치의 절반만큼의 체력을 회복합니다.

Edited by IRONLASER
Link to comment
Share on other sites

Create an account or sign in to comment

You need to be a member in order to leave a comment

Create an account

Sign up for a new account in our community. It's easy!

Register a new account

Sign in

Already have an account? Sign in here.

Sign In Now
 Share

×
×
  • Create Ne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