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mp to content

분대용 회복킷의 개편이 필요합니다.


TPtv

Recommended Posts

현재 분대용 회복킷 4종류는 1개 사용시 일정수치를 4번에 나눠서 회복을 시켜주고 있습니다.
 
그런데 이 회복시간이 너무 오래걸립니다.  보통 소형, 중형은 대략 5초, 대형은 약 7초마다 회복을 해줍니다.
첫회복 후 5*3= 15초. 7*3=21초
 
또한 상점에서 크레딧으로 완제품을 왕창 구입해서 쓰는것도 아니고 플레이어가 자원부스터를 쓰거나 파티를 짜가면서 자원을 모아서 한개씩, 혹은 10개씩 시간을 들여 제조하는 방식인데도
한번 회복에 20초 정도 시간을매번 사용할때마다 소모해야 한다는 사실은 매우 불편하고 비합리적인것 같습니다.
현재 유저들의 상당수가 플리팅 익스퍼티즈+스트림라인으로 75% 효율 고정이 반 필수 수준 취급되고 있으며 체력 회복을 시켜주는 근접무기의 라이프 스트라이크 또한 마찬가지인 현실입니다. 게다가 채널링 시스템을 사용하는 근접 무기 모드는 에너지 소모가 너무 심해서 라이프 스트라이크를 제외하면 거의 대부분이 이미 유저들에게서 외면당하고 말았습니다. 이는 DE가 다양한 모딩을 추구한다는 목적에 반대되기도 합니다.  게다가 최근 어빌리티의 상호 연계를 전제로 일부 워프레임 어빌리티들이 개편이 되어가면서 에너지의 소모는 더욱 많아진 덕분에 분대킷의 개편은 갈수록 필요해집니다.
 
체력, 탄약킷의 경우에도 적들은 계속 몰려오는데 한자리에서 체력이나 탄약이 회복되는 시간동안 소모되는 체력과 탄약이 더 많을 정도에다가
팀원들의 회복을 위해서 사용한다 해도 회복시간이 너무 길고 적들의 공격에 버티지 못해서, 회복시간을 기다리지 않고 이탈하는 경우도 빈번합니다. 
 
이미 분대킷에 자원 파밍 후 제조라는 불편한 점이 존재하는 이상 최소한 분대킷이 한번 사용후 즉시 그 킷의 총 회복량을 회복시켜주는 식으로 개편을 해줘야 한다고 봅니다.
 
분대킷의 사용 편의성을 높이길 원하는 분대킷 사용 유저분들은  본문에 있는 녹색 화살표를 눌러서 호응을 부탁드립니다.
본문의 녹색 화살표 아이콘이 많이 클릭되어야 DE 측에 의견이 전달된다고 합니다. 핸드폰 모바일로는 안보이고 PC로 접속해서 포럼에 로그인 한 상태에서만 보입니다.
Link to comment
Share on other sites

  • 3 months later...
On ‎2019‎-‎07‎-‎15 at 7:50 PM, IRONLASER said:

저도 동의하지만 즉시 회복되는 개인용 회복킷이 있는 한 개편해줄진 모르겠네요. 분대용 회복킷과 개인용 회복킷을 통합한다면 가능성은 있겠지만요.

개인용 회복킷이라고 해봐야 만능 탄약상자와 체력 회복킷 둘 뿐입니다만, 만능 탄약상자, 체력회복킷 둘다 일반 행성 생포 미션의 확률적 클리어 보상이죠.

현재 워프레임 플레이 한지도 근 5년이 되어가는데, 이거 얻을 확률이 프라임 부품 보다도 더 극악한 확률인걸로 체감하고 있습니다.

체력 회복킷은 지구의 스캔 식물을 재료로 해야하는데 밤, 낮 재료가 모두 들어갑니다.

이걸 쓰기 위해서 지구 식물들을 밤낮 교대로 스캔해서 파밍해봐야, 분대킷에 투자한 시간에 비하면 1/100도 못만듭니다. 그리고 단 한번도 사용한적 없는 만능 탄약상자는 현재까지 보유하고 있는게 고작 19개입니다. 5년동안 19개...

이쯤되면 개인용 회복킷이라는건 사실상 없는거나 다름없고, DE측에서도 내버린지 백만년은 지난 컨텐츠죠. 아무리 시쳇말로 폐지줍고 시간을 잡아먹는게 컨텐츠 자체인 파밍겜이라지만

이런 소모품에서만큼은 유저 편의적인 개편을 해줘도 좋을거라 생각합니다. 이 한글 포럼의 내용을 de측이 실제로 볼 가능성이 있다면 말이죠.

 

 

 

Link to comment
Share on other sites

  • 4 weeks later...
  • 3 weeks later...
  • 6 months later...

끌어올리기. 진짜 몇년전에 핫토픽도 띄웠는데 개발자들이 게시물 보긴 하나 모르겠네. 개발자 양반들. 진짜 분대킷 한번에 회복되게 개편 좀 합시다.

Link to comment
Share on other sites

Archived

This topic is now archived and is closed to further replies.

×
×
  • Create Ne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