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mp to content

나이트웨이브 시리즈 1: 종료일


[DE]Pol

Recommended Posts

울프 오브 새턴 식스가 곧 전파에서 내려옵니다. 나이트웨이브 시리즈 1은 북미 동부 시각 5월 19일 일요일 오후 8시에 종료되며 이번 주 출시되는 행동이 시리즈 1의 마지막 행동이 될 것입니다! 울프 크레드는 '울프 오브 새턴 식스'에서만 사용할 수 있기에 종료 시간 전에 여러분이 남겨둔 늑대 크레드를 반드시 평판 제공품에 모두 사용하시길 권유드립니다.

시리즈 1의 종료와 시리즈 2의 시작 사이에는 약간의 시간의 공백이 있습니다. 

부분적으로 모든 플랫폼에서 동기화할 시간이 필요하기 때문이기도 하지만 단순히 다른 스케줄로 바로 연결되고 싶지 않기 때문이기도 합니다. 저희는 나이트웨이브의 행동과 종합적인 구조의 변화가 시리즈 2를 더욱 즐겁게 만들 것이라고 확신하고 있으며, 몇 주간의 공백이 이에 도움이 될 것이라 생각합니다.

다시 한번 상기시켜 드리자면, 나이트웨이브 랭크를 상승하는 데 필요한 시간을 줄이기 위해 시리즈 2의 행동과 템포를 수정 및 검토 중에 있습니다. 완료된 행동을 다시 완료 가능하게 하고 시리즈 1의 행동들을 변경하는 것 또한 이에 포함됩니다. 더 자세히 알고 싶다면 여기를 확인하세요. 

시리즈 1의 끝은 늑대의 마지막이 아니란 것을 기억하세요! 늑대가 울부짖는 소리를 들을 기회는 아직 남아 있습니다...

나이트웨이브 시리즈 1에 참여해 주셔서 감사드리며, 여러분의 귀중한 피드백이 향후의 나이트웨이브 시리즈가 알맞은 방향으로 나아가는 데 큰 도움이 되었습니다.

 

감사합니다.

Link to comment
Share on other sites

Archived

This topic is now archived and is closed to further replies.

×
×
  • Create Ne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