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mp to content

각종 워프레임 개편안


IRONLASER

Recommended Posts

{댓글로 다른 워프레임들의 개편 사항을 적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볼트

*자가 발전: 볼트가 지상에서 2m씩 이동할 때 마다 2의 에너지와 15%의 고압 충전 게이지가 충전됩니다.

*고압 충전:

- 볼트의 쇼크 어빌리티에 명중된 적 1명당 25%의 고압 충전 게이지가 충전되며, 충전 게이지 100%씩 찰 때마다 고압 충전 스택 1개가 채워집니다. 충전 스택은 최대 50개 까지 채울 수 있습니다.

- 충전 스택 1개 당 볼트의 모든 공격에 1%의 전기 데미지가 추가됩니다.

- 충전 스택 2개 당 볼트의 달리기 속도가 0.1씩 늘어납니다.

- 충전 스택이 5개가 넘은 상태에서 실드가 완전히 소진되면 충전 스택 5개를 소비해서 실드의 50%를 즉시 회복합니다.

3→2.일렉트릭 실드

- 볼트 자신 또는 동료가 실드를 휴대하는 동안 지속 시간 소모가 중단되며 대신 초당 2에너지를 소비합니다.

4→3.디스차지

- 시전 시 에너지 대신 충전 스택 5개를 소비합니다.

- 시전 시 볼트와 범위 내 아군에게도 테슬라 코일 버프를 부여합니다. 볼트 자신과 아군은 적과 달리 테슬라 코일로 인한 데미지를 받지 않습니다.

- 테슬라 코일 상태에 걸린 적&물체&아군&볼트 자신이 다른 적에게 가하는 데미지는 볼트의 현재 충전 스택의 영향을 받습니다.(충전 스택 1당 5% 증가=시전 후 충전 스택 50개 까지 충전된 상태일 경우 250% 증가)

- 시전 후 지속시간이 남은 상태에서 한번 더 시전 시 적들에게 걸린 테슬라 코일을 폭파시켜 1000이상의 추가 대미지를 입힙니다. 폭파시 남은 지속시간 만큼 대미지가 증가합니다.

2.스피드→4.스피드 포스

- 기존 스피드 어빌리티를 초당 2에너지를 소비하는 토글형 어빌리티로 강화합니다.

- 개조모드 [쇼킹 스피드]의 접촉시 전기 데미지&상태이상를 입히는 능력은 스피드 포스의 기본 능력으로 통합됩니다. 달리기 속도가 늘어날 수록 접촉 데미지도 증가합니다.

- 스피드 포스 시전중에는 자가발전 패시브의 에너지 충전 효과를 받을 수 없습니다.

어빌리티 개조:쇼킹 스피드

스피드 포스 시전중 충돌한 적은 일정 거리까지 튕겨져 나갑니다. 달리기 속도가 빠를 수록 튕겨져나가는 속도가 증가합니다. 다른 적이 튕겨져 나간 적에 부딫힐 경우 충격 데미지를 입습니다.

 

매그

*매그는 주변 8m에 있는 아이템을 자동으로 끌어당깁니다.(불릿점프 불필요.)

1. 풀→키네시스

토글형 어빌리티로 전방의 사정거리 내 모든 아이템, 물체, 적을 끌어당길수 있습니다. 아이템과 물체는 빠르게 끌어당겨지며, 적은 행동불능이 된 채로 서서히 끌어당겨집니다. 또한 앞에서 날아오는 투사체를 붙잡아둘 수 있습니다. 어빌리티 해제시 적을 밀쳐내며, 붙잡아둔 물체와 투사체를 앞으로 발사합니다.

(마그네타이즈의 개편으로 취소선 처리했습니다.)

어빌리티 개조:그리디 풀

어빌리티 범위 내에 있는 모든 살아있는 적에게서 아이템을 뽑아 끌어당깁니다. 이미 아이템이 뽑힌 적에게는 추가로 아이템을 뽑을 수 없습니다.

2. 마그네타이즈

어빌리티 개조:마그네타이즈드 디스암

마그네타이즈 구체안에 들어간 적은 무조건 무장해제됩니다.

3. 폴러라이즈

실드&아머가 둘 다 존재하지 않는 적(주로 인페스티드)에게 시전시 공격력의 절반이 감소됩니다.

어빌리티 개조:엑시무스 폴러라이즈

엑시무스류,컴바와 같은 특수능력을 보유한 적이 폴러라이즈의 영향을 받을 경우 적의 특수능력이 10초간 무력화됩니다.

4.크러쉬

시전중 이동이 가능합니다.

3. 아머 이터

매그와 주변 아군에게 자기장을 씌워 근처의 적에게서 방어구와 실드를 강탈합니다. 강탈한 적의 방어력의 50%만큼 방어력이 증가하며, 강탈한 실드의 25%만큼 오버실드를 생성합니다. 강탈한 방어구와 오버실드는 적의 공격으로 파괴될때 까지 유지됩니다.

어빌리티 개조: 아머 익스플로전

어빌리티를 재시전해 흡수한 방어구와 실드를 폭발시켜 흡수량의 2배의 피해를 적에게 입힙니다.

4. 레킹 볼

토글형 어빌리티로, 조준한 적에게 자기장을 씌워 주변의 다른 적을 끌어당겨 하나의 덩어리로 만듭니다. 뭉쳐진 적들은 매그가 끌고와 붙잡아둔 뒤 굴리면서 지나가는 길의 모든 적을 집어삼킵니다.다시 시전시 조준한 방향으로 굴러가며, 벽에 충돌할 때까지 굴러갑니다.

 

닉스

*닉스가 적에게 치명타을 입힐시 적을 스턴 상태로 만듭니다.

2→1.사이킥 볼츠

소모 에너지를 25로 변경하고 투사체 발사 방식을 발사 즉시 명중하는 방식(볼트의 쇼크와 동일)으로 변경합니다. 또한 시전시 소음이 발생하지 않으며, 영향을 받은 적이 5초간 스턴 상태에 빠집니다.

어빌리티 개조:패시파잉 볼츠

사이킥 볼츠를 맞은 적 주변 5m 이내의 다른 적에게도 5초간 스턴 상태에 빠트립니다.

1→2.마인드 컨트롤

- 소모 에너지를 50으로 변경.

- 마인드 컨트롤에 당한 적은 그 효과가 영구적으로 유지되며, 또한 조종당한 적은 남은 적 개체 수에서 제외됩니다.(예:섬멸 미션 중 남은 적이 4명인 상태에서 마인드 컨트롤 사용시 남은 적이 3명으로 처리됩니다.)

- 최대 랭크 기준 4명까지 정신지배할 수 있습니다. 4명까지 정신지배한 상태에서 추가 사용시 가장 먼저 이 어빌리티에 걸린 적의 정신지배가 해제됩니다.

3.카오스

닉스가 조준한 적을 중심으로 전개되며, 카오스에 당한 적은 플레이어 텐노를 인식할수 없습니다.

어빌리티 개조:카오스 인팩션

카오스에 당한 적의 반경 5m 이내에 접촉한 적에게 카오스를 전염시킵니다.(카오스에 당한 적 한명 당 최대 5명까지 전염시킬 수 있습니다.) 전염된 적은 전염시킨 적의 남은 지속시간을 공유하며, 다른 적을 추가로 전염시킬 수 없습니다.

4.업소브

업소브를 발동한 상태에서 이동이 가능합니다.(어빌리티 개조 모드 불필요)

어빌리티 개조:헬스 업소브

- 업소브를 사용중인 닉스의 반경 5m이내에 있는 적의 체력을 초당 5%씩 흡수해서 흡수한 체력량 만큼 업소브 데미지로 전환합니다.

 

애쉬

1.슈리켄

- 슈리켄에 맞은 적은 30% 확률로 마무리 일격을 가할 수 있는 상태가 됩니다.

- 어빌리티 버튼을 길게 누르고 있는 동안 록온 모드가 되며, 조준점에 들어온 적을 록온합니다. 에너지 잔량이 허용하는 만큼 여러명의 적을 록온 할 수 있으며, 어빌리티 버튼을 떼면 여러개의 수리켄을 록온된 적들에게 발사합니다.

2.스모크 스크린 → 스모크 텔레포트

- 애쉬가 있는 곳에 연막탄을 터트리고 조준한 곳으로 텔레포트합니다.

- 애쉬가 나타난 곳에도 연막이 생성됩니다.

3.텔레포트 → 페이탈 스텝

- 사정거리 내에 있는 적들 중에서 조준점에 가장 근접한 적 한 명을 향해 순간 이동 후 즉시 암습하며 어빌리티 버튼을 떼거나, 에너지가 떨어지거나, 적이 사망할 때까지 연속으로 공격합니다.

- 공격 1회당 8에너지를 소비합니다.

- 블레이드 스톰의 영향을 받은 적에게 사용시 위력이 증가합니다.

어빌리티 개조:블러드 스텝

- 페이탈 스텝으로 적의 사망이 확정되면 25의 에너지와 20%의 체력을 회복합니다.

4.블레이드 스톰

- 초당 5에너지를 소비하는 토글형 어빌리티로 교체.

- 어빌리티 범위 내 들어온 적들 중에서 애쉬에 가장 근접한 적 8명은 애쉬의 분신의 텔레포트 암습을 받게 됩니다.

- 어빌리티 범위는 어빌리티를 오래 유지하면 넓어지며, 25m로 시작해서 50m까지 넓어집니다.

- 발동시 원형 마킹 조준점이 생기며, 원형 마킹 조준점은 시간이 지날수록 넓어집니다. 

- 1회 이상 마킹된 적은 1초뒤 자동으로 소환된 분신의 암습을 받게 됩니다.(어빌리티를 해제하지 않아도 분신을 지속적으로 보낼수 있습니다.)

- 발동중 근접 공격 버튼을 누르면 사정거리 내에 있는 적들 중에서 조준점에 가장 근접한 적 한 명을 암습하며 근접 공격 버튼을 떼거나 적이 사망할 때까지 연속으로 공격합니다.

 

메사

*명사수의 손재주:반자동,점사형 보조무기 장비 시 해당 무기의 작동 방식을 자동 사격으로 변경합니다.

*발리스틱 배터리:사격시 다음 공격형 어빌리티(바운스 불릿,피스메이커)에 사용할 피해량을 충전합니다.

1. 발리스틱 배터리→바운스 불릿

레귤레이터즈로 도탄되는 탄환을 발사합니다. 적에게 명중시 다른 적이 있는 방향으로 도탄됩니다. 레귤레이터즈 모딩의 영향을 받습니다.

4. 피스메이커

어빌리티 개조:메사 왈츠

- 어빌리티 시전시 이동속도 감소없이 자유롭게 이동이 가능합니다.

- 시전 시 에너지 소모량이 50으로 변경됩니다.

- 초당 에너지 소모가 없어지고 대신 레귤레이터즈에 100발의 탄창을 장전합니다. 재장전시 50에너지를 소모합니다.

- 원형 조준점의 범위가 최소 범위로 시작되며, 사격할 수록 더 넓어집니다.

 

티타니아

*2단 점프 후 한번 더 점프 버튼을 누를 경우 5초간 호버링이 가능합니다.

 

엑스칼리버 움브라

*데스 오브에 접촉시 최대치의 절반만큼의 체력을 회복합니다.

 

엠버

4. 월드 온 파이어

과열 효과를 삭제하고, 대신 어빌리티 시전시 최대 범위의 절반정도의 범위로 시작해서 시간이 지날 수록 최대 범위(최대 랭크 기준 20m)까지 넓어지며, 위력도 함께 증가합니다.

(엠버 개편으로 연구가 필요한 상태이기에 취소선 처리 했습니다.)

 

트리니티

1. 웰 오브 라이프 → 라이프라인

일정 시간 동안 적 또는 아군을 에너지 선으로 연결시켜 적의 체력을 흡수하거나, 아군의 체력을 회복시킵니다. 최대 4체까지 연결 가능합니다.

2. 에너지 뱀파이어 → 웰 오브 에너지

- 웰 오브 라이프와 에너지 뱀파이어의 기능을 통합한 어빌리티입니다.

- 이 어빌리티에 걸린 적은 일정 시간 동안 공중에 띄워지며, 피해를 받을 때마다 받은 피해의 절반 만큼 아군의 체력과 에너지를 회복시키는 파장을 방출합니다.

- 또한 이 어빌리티에 걸린 적은 공격을 받지 않아도  총 5회에 걸쳐 자동으로 피해를 입으며, 이 경우에도 아군의 체력과 에너지를 회복시키는 파장을 방출합니다.

3. 링크

트리니티가 조준한 적 또는 아군에게 링크를 부여할 수 있습니다.

4. 블레싱

모드 또는 어빌리티를 통한 어빌리티 거리 증가의 영향을 받습니다.

 

이나로스

*최대 실드를 증가시키는 모드를 장착하거나 버프를 받을 시 실드 대신 최대 체력량이 증가합니다.

*출혈상태시 체력을 흡수하려는 적의 레벨이 높을 수록 체력 흡수량이 증가하며 체력 흡수로 적이 사망할 경우 적이 사망한 자리에서 부활합니다.

3. 샌드스톰

데시케이션, 스카라브 스웜의 영향을 받은 적에게 사용시 체력을 회복합니다.

 

옥타비아

3. 메트로놈

YmytXSh.png

- 초당 2에너지를 소비하는 토글형 어빌리티로 교체.

- 시전시 옥타비아가 공중부양을 하며, 화면에 원형 조준점과 원형 음표가 출현하며, 특정 버튼을 누르고 있으면 음표가 조준점에 닿을때 마다 다양한 동작을 하면서 아군에게 버프를 부여합니다. 모든 동작은 준비동작 없이 즉시 발동합니다.

*사격 버튼:즉시 명중하는 빔을 발사합니다. 오페라 버프를 얻습니다.

*보조 사격 버튼:적을 잠재우는 수면 폭탄을 발사합니다. 녹턴 버프를 얻습니다.

*근접 공격 버튼: 옥타비아를 중심으로 적을 넘어트리는 펄스를 방출합니다. 포르테 버프를 얻습니다.

*달리기 버튼: 전방을 향해 급가속하면서 적을 밀어냅니다. 비바체 버프를 얻습니다.

- 이전 음표와 다음 음표 사이의 간격이 길수록 위력이 높아지며, 간격이 짧을수록 빠르게 연사할 수 있지만 위력도 약해집니다.

- 이 어빌리티에 사용되는 옥타비아의 전용 무기인 만다코드는 별도로 모딩이 가능하며, 연사력 증가 모드 장비시 음표의 속도와 간격이 늘어납니다.

 

노바

4. 몰레큘러 프라임

어빌리티 개조:몰레큘러 엑셀러레이션

- 범위 안의 모든 아군, 그리고 적을 가속시킵니다.

- 영향을 받은 아군은 공격력이 상승합니다.

- 영향을 받은 적은 빨라지지만 동시에 출혈 상태가 됩니다. 이동 속도가 빠를 수록 출혈량도 늘어납니다.

Link to comment
Share on other sites

  • 6 months later...

제피르

1.패시브 - 라이트웨이브

공중에서 낙하속도가 35%감소되는 효과를 에임 글라이딩/월 래치의 유지시간을 35%증가시키는 효과로 변경.

2.에어버스트→페더나이프

적들을 추적하여 지속적으로 베기 피해를 가하는 깃털을 소환하며 깃털의 유지시간은 지속시간 모드에 영향을 받고, 토네이도 사용 후 토네이도를 향해 페더나이프 사용시 깃털들이 토네이도를 타고 흩날리며 강력한 광역 베기 피해를 가하도록 변경.

 

다른 어빌리티들은 다 좋은데 패시브랑 에어버스트가 진짜 쓸데도 별로 없고 오히려 플레이에 방해가 되는경우도 잦아서(나이트웨이브 디버프가 기본으로 적용되고 있는점이나 에어버스트를 쓰다보면 에너지가 너무 부족해져서 터뷸런스 유지에 불편함이 생긴다거나..) 차라리 저 두 어빌리티를 에임 글라이딩에 도움을 주는 패시브로 바꿔주고, 에어버스트는 베기틱 상태이상을 부여하는 등의 데미지에 도움을 주는 어빌리티로 변경해주었음 좋겠다고 생각합니다.

특히 위에서 말했던 페더나이프같이 에어버스트같은 공기포 한번 날리고 끝나는 그런거 말고 제피르 프라임의 그 멋진 깃털 장식을 이용한 어빌리티로 만들어준다면 정말 좋을것 같네요. 

Link to comment
Share on other sites

Archived

This topic is now archived and is closed to further replies.

×
×
  • Create Ne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