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mp to content

은신 워프레임 투명화 개선 부탁드립니다


WinterDrake

Recommended Posts

별 대단한걸 쓰려는건 아닙니다.

옥타비아를 키우면서 디바라는 스킨이 있다는걸 알게 되었습니다. 트윈테일에 잘빠진 스킨으로 오디션 프로에 내보내면 비닐바지랑 계약해서 미국 순회공연도 가능하겠다 싶을만큼 잘 만들어진 스킨입니다.

하지만 큰 문제가 있습니다. 한국인 답게 총은 저격, 워프레임은 은신을 쓰는대 은신을 쓰면 내 스킨이 안보인다는 겁니다. 

미션에 입장하면 바로 은신을 켜서 끝날때까지 유지를 시키는대, 그동안 멋진 총질 칼질 우아한 불릿점프까지 오직 상상속에만 존재한다는 겁니다.

거기다가 워프레임은 무기별로 대기모션이 다릅니다. 새로운 종류의 무기를 만들고 대기모션을 구경하려고 한다면. 미션에입장 > 가장 후미지고 적이 없는 장소로 이동 > 이순간을 1프레임 단위로 뇌에저장 > 그뒤로는 또 은신써서 안보일테니 상상력으로 대처.

위와같은 프로세스를 거쳐야합니다.

 

 

요약하자면 은신을 사용했을때에도 워프레임 스킨을 보며 게임할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가성비 엄청난 스킨이었지만 "은신하면 안보일텐대 살 필요가 있나?" 하는 마음때문에 구매를 매우 고민했었습니다. 현재는 위와 비슷한 이유로 이바라의 스킨 구매를 망설이고 있습니다.

은신하고도 자신의 워프레임 스킨을 볼 수 있다면, 은신워프레임 이용자들의 만족도 또한 오르지 않을까 생각해봅니다.

Link to comment
Share on other sites

Archived

This topic is now archived and is closed to further replies.

×
×
  • Create Ne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