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mp to content

오리지널 워프레임:불카누스


IRONLASER

Recommended Posts

전신:

cLbsUVy.png

익절티드 웨폰: 사이클롭스

Iq6KSNK.png

[불카누스 - 중화기의 달인, 옛 시대의 위대한 전사.]

불카누스는 오로킨 제국 탄생 이전, 투쟁의 시기 당시 역병을 극복하고 진화한 인류인 최초의 텐노들 중 한 명이다. 그는 중화기의 전문가로서 텐노 전우들이 입는 전투복에 강화 외골격을 덧대 그 만의 중화기인 사이클롭스를 다룰 수 있다. 이 강화 외골격은 오로킨 시대 이후의 워프레임의 비하면 매우 구식이지만 파워는 다른 워프레임과 비교해봐도 매우 우수하다. 

[어빌리티]

패시브-중화기의 달인: 강화 외골격을 통해 그래비매그가 장착되지 않은 아크윙 중화기를 일반 미션에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중화기 탄약의 소지량이 증가합니다.

익절티드 웨폰-사이클롭스: 강화 외골격에 장착된 전용 다목적 중화기입니다. 기관포 또는 박격포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1.워헤드:왼팔에 장착된 고폭탄 로켓을 발사합니다.
2.모바일 센트리:소형 센트리건을 설치합니다. 센트리건은 불카누스가 장비한 보조무기와 동일한 무기로 무장합니다.
3.불릿 샤워:사이클롭스로 기관포 사격을 가합니다.
4.스틸 레인:사이클롭스를 박격포로 변형시켜 지정한 위치에 강철의 비를 퍼붓습니다.

공식포럼에서 창작 워프레임 아이디어 공모전을 열었다는 소식을 듣고 예전부터 생각해 두었던 창작 워프레임을 한번 디자인해봤습니다. 엑스칼리버 프로토 스킨에서 영감을 받고 오로킨 제국 이전의 고대 지구 문명의 워프레임을 컨셉으로 디자인했습니다.

Link to comment
Share on other sites

Archived

This topic is now archived and is closed to further replies.

×
×
  • Create Ne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