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mp to content

프라임 엑세스의 배틀패스화,프라임 볼트 상점의 개편을 제안합니다.


IRONLASER

Recommended Posts

어제 유튜브에서 배틀패스에 대한 영상을 보면서 "과연 지금의 프라임 액세스는 괜찮을까?"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현재 프라임 액세스는 사실상 거액의 플래티넘을 사면 프라임 장비를 덤으로 주는 상품에 가까운 이상 매우 비쌀 수 밖에 없고, 성유물을 까면서 운이 좋아야 완성할 수 있는 프라임 장비를 1회성 구입으로 즉시 얻을 수 있다 보니 성취감보단 허탈감이 더 들 수밖에 없습니다. 이러한 과금 모델은 장기적으로 유저를 붙잡기는 어렵다고 봅니다.

그렇기에 프라임 액세스와 프라임 볼트를 통합하고, 액세스의 가격을 49.99~59.99달러 선으로 낮추고 대신 이 게임의 나이트웨이브와 연동되는 배틀패스 모델을 도입했으면 합니다.

- 프라임 엑세스 구매후 나이트웨이브 랭크에 맞춰 플래티넘이나 슬롯 같은 현질성 재화를 얻을 수 있으며,

- 5,10,15,20랭크마다 프라임 볼트에 들어간 장비 또는 액세서리와 교환할 수 있는 교환권이 지급되며,

- 28~30랭크 도달시 신규 프라임 장비를 3개월 먼저 소장할 수 있게 합니다.

- 30랭크 초과시 랭크 상승할 때 마다 소량의 플레티넘을 획득합니다.

이렇게 하면 액세스의 가격을 낮춰서 소과금 플레이어들의 액세스 구매를 유도하고, 구입후 게임을 지속할 수 있게 하는 명분을 제공할 수 있으리라 기대합니다.

Link to comment
Share on other sites

  • 1 month later...

프라임 볼트 상점의 개편

- 프라임 볼트 상점에서는 오로킨 보이드 드랍테이블에서 단종되었던 프라임 상품들이 상시 판매 2주 간격 로테이션 형태로 한정 판매 됩니다.

- 프라임 볼트에 들어간 프라임 워프레임,장비,액세서리는 전용 화폐인 프라임드 크레드로 구입할 수 있습니다.

- 프라임드 크레드는 상술한 프라임 엑세스 또는 고액의 플래티넘 구매 시 추가로 증정됩니다.

- 또한 프라임 볼트 상점에서는 크레딧으로 구매할 수 있으며, 특정 프라임 장비를 얻을 수 있는 성유물 설계도가 2주 간격으로 한정 판매됩니다.

Link to comment
Share on other sites

단종으로 프라임 류의 가치를 유지하고 프라임 볼트로 현금 유입을 도모하는 마케팅에 정면으로 위배되서 불가능 할것으로 보이네요.

DE는 프라임 엑스칼리버를 단종 시킬 때 부터 단종이 가치를 유지시키거나 극대화 한다는걸 알고 있는 기업입니다.

구지 플레티늄이라는 가치를 놔두고도 반드시 현금으로만 구입 할 수 있는 프라임 볼트를 만든 이유도 거기에 있구요

마케팅 방향상 받아들이지 않을 공산이 커보입니다.

Link to comment
Share on other sites

Archived

This topic is now archived and is closed to further replies.

×
×
  • Create Ne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