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mp to content

콘솔에서 이메일 인증하고 신규 샨다나 받기 (해결됨)


[DE]Yoo

Recommended Posts

지난밤부터 신크라 샨다나를 지급하는 데에 있어 약간의 문제가 있었지만, 결국 해결하였습니다!

Warframe.com을 통해서 이메일을 입력하셨으나 확인 이메일을 받지 못하신 분의 경우, 로그인 시 옵션 > "계정" 탭에서 "인증 이메일 재전송" 버튼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Image from iOS (1).png

그런 다음 여러분의 소지품으로 신크라 샨다나를 받으시려면 다음 단계를 따라주세요:

  1. "인증 이메일 재전송" 버튼을 선택하세요
  2. 게임에서 로그아웃해주세요
  3. 여러분의 이메일로 확인 이메일*이 왔는지 확인해 주세요
  4. 이메일에서 "확인"을 눌러주세요
  5. 게임에 다시 접속하면 소지품에서 신크라 샨다나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참고: warframe.com을 통해 이메일을 입력하고 위의 단계를 따른 분의 경우, 해당 이메일은 영어로만 보내진다는 점 참고해 주세요. 이는 현지화된 컨텐츠의 경우 먼저 콘솔 인증을 통해 제출해야 하기 때문임을 알려드립니다. 신크라 샨다나 지급을 더 이상 미루고 싶지는 않았으므로, 이번만큼은 이 선물이 여러분께 닿기 위한 시간 단축을 위해 감수해야 할 문제라고 여겼습니다! 처음 게임 내 과정을 통해 해당 아이템을 얻으신 분들의 경우에는 해당되지 않습니다.

문제가 해결되기까지 기다려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신크라 샨다나와 함께 즐거운 워프레임 하세요 🙂

Link to comment
Share on other sites

Archived

This topic is now archived and is closed to further replies.

×
×
  • Create Ne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