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mp to content

네크라메크 개선안


IRONLASER

Recommended Posts

데이모스 업데이트로 추가된 네크라메크는 활용성이 너무 부족하다는 지적이 많습니다. 네크라메크 좀더 활용하기 좋게 만들 개선안을 제안합니다.

- 네크라메크를 일반 미션에서도 소환 가능.(데브스트림에서 언급을 통해 사실상 확정)

- 소환된 네크라메크는 플레이어 텐노가 전이 할 때 까지 자율 행동하며 플레이어를 호위함.

- 네크라메크용 무기인 코르테지는 보이드리그 네크라메크 제작시 획득, 모르가는 본위도우 제작시 획득되며 이후 신규 네크라메크와 함께 출시되는 네크라메크 무기는 같이 출시된 네크라메크 제작시 획득. 머솔론은 네크랄로이드 평판 교환으로 설계도 입수 가능.

Link to comment
Share on other sites

일반미션에서 소환이 불가능한 이유는 여러가지 있겠지만

물리적으로 타일셋의 크기가 네크라메크를 감당하지 못하기 때문도 있을거라 생각합니다.

새로운 활용처가 앞으로 등장하는 것은 동의하겠으나 그것은 이전의 컨텐츠에 재탕할 수 있는 동반자 혹은 스펙터 형식의 활용법이 아닌

새로운 방안이 되어야 할 것입니다. 앞으로 업데이트될 평원 시리즈에서도 계속해서 사용처가 많아지길 바라는 마음입니다.

모트앰프의 활용이 대부분 아이돌론에서 그치는 것 때문에 컨텐츠의 활용이 단발적이라는 단점이 있는 만큼

네크라메크와 모트앰프 등 다른 컨텐츠들도 앞으로 업데이트될 지역에서 계속해서 다양한 활용방안이 될 수 있기를 바랍니다.

Link to comment
Share on other sites

Archived

This topic is now archived and is closed to further replies.

×
×
  • Create Ne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