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mp to content

나이트웨이브 시즌 3 종료일 & 이후의 인터미션


[DE]Yun

Recommended Posts

안녕하세요, 꿈꾸는 여러분!

여러분이 익히 아시는 대로, 나이트웨이브 시리즈 3: 글래스메이커의 종료가 다가오고 있지요. 해당 시리즈의 종료 일자가 북미 동부 표준시 기준 2021년 1월 24일 오후 8시 (한국 시각 1월 25일 오전 10시) 로 정해졌다는 점을 오늘 이 자리에서 안내드리고자 합니다.

많은 분들이 이미 나힐의 재판에 대항하여 단서를 찾고, 그의 '처벌'에 일부 영향 받은 자들을 쓰러뜨려왔지만, 글래스메이커 그 자신을 직접 대면해 마지막 전투를 치를 시간은 아직 남아 있습니다. 이 과거로부터 온 커다란 위협에 맞서려면, 1월 24일까지 어서 서두르세요! 그러나 시리즈 3: 글래스메이커가 종료된 뒤에도, 비트리카를 손에 넣을 수단은 여전히 있을 겁니다! 바로에게서 울프 비컨을 구매할 수 있고, 에미서리 보스전을 성계 지도에서 아직도 수행할 수 있는 것처럼, 차후 시리즈 3: 글래스메이커를 놓치신 분들을 위해 나힐의 뇌옥 및 비트리카를 손에 넣을 수 있는 방법이 추가될 예정입니다.

나이트웨이브 시리즈 3이 종료된 후 나이트웨이브에는 얼마간의 공백이 찾아온 뒤 다음 나이트웨이브 인터미션으로 넘어가겠지만, 이번에는 새로운 도전과제, 새로운 자원, 진행 과정 등이 포함될 겁니다.


중복 방지!
인터미션 보상으로 간혹 이전 나이트웨이브 시리즈의 보상을 얻는 경우가 있을 겁니다. 신규 플레이어들은 이 새로운 아이템을 받고 기뻐하시겠지만, 기존의 꿈꾸는 분들도 똑같이 보람찬 보상을 얻을 수 있도록 방법을 고안하고자 했지요! 그래서 이미 해당하는 아이템을 보유한 경우, 중복 아이템 대신 50개의 크레딧 보상을 지급하기로 했습니다. 이 조치는 워프레임 슬롯, 소모품 (포르마 등) 등의 보상에는 해당되지 않으며, 오직 이전 나이트웨이브 시즌에서 지급된 외형 아이템 등의 유니크한 보상에만 적용됩니다.

그래서... 다음은 뭐냐구요?

나이트웨이브는 인터미션 3이 진행될 동안 다소의 공사를 거칠 예정입니다. 저희의 목표는 모든 플랫폼에서의 동시 출시를 지금과 같이 유지하는 것이며, 나이트웨이브의 많은 요소들을 2021년에 걸쳐 고쳐나갈 계획입니다.

Link to comment
Share on other sites

Archived

This topic is now archived and is closed to further replies.

×
×
  • Create Ne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