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mp to content

나이트웨이브: 인터미션 III: 업데이트 29.7.0


[DE]Yun

Recommended Posts

나이트웨이브: 인터미션 III

 

0ad1f09bc2f2fbaf4664608807b17e9a.jpg

여러분에게 나이트웨이브: 인터미션 3을 선보이기 위해 정기 스케쥴 방송을 잠시 중단하도록 하겠습니다!

인터미션 III에서는 새로운 도전과제 행동과 함께 2개의 움브라 포르마 등을 포함한 이전의 나이트웨이브 시리즈 보상, "사랑 듬뿍 받은" 크레드 제공품 신규 플루프 등이 등장합니다!

나힐의 뇌옥

나힐이 억압되어 있을 수도 있으나, 그는 여전히 위협적인 존재입니다... 뿐만 아니라 독특한 무기를 가지고 있지요. 플레이어 여러분께서는 차후 나힐과의 전투를 어떻게 다시 할 수 있을지, 차후 비트리카를 획득할 수 있는지를 물으셨지요 - 이에 대한 답은, 질문하신 모든 것이 다시 돌아올 것이라는 겁니다. 마지막 계획을 계속 지켜봐 주세요!

신규 나이트웨이브 도전과제!

일일

서핑 업!
K-드라이브 탑승 중 적 20체 처치하기
---------------
소생자
데이모스에서 쓰러진 네크라메크를 찾아 조종하기
---------------
고대의 오벨리스크
데이모스에서 레퀴엠 오벨리스크를 활성화하기
---------------

주간

금고 사냥
격리 금고 의뢰 수행하기
---------------
짐승에게 먹이를
헬민스에게 자원 먹이기
---------------
네크랄라이저
네크라메크로 적 100체 처치하기
---------------

 

엘리트 주간

차가운 강철 날붙이
강철의 길에서 적 1000체 처치하기
---------------
자원 수집가
20가지 다른 종류의 자원 수집하기
---------------
인적 드문 길
강철의 길 미션 5회 완료하기
---------------

중복 보호!

인터미션의 보상은 때때로 이전 나이트웨이브 시리즈의 반복 보상이 될것이며, 새로운 플레이어분들은 이러한 새로운 아이템 중 일부를 얻는 것을 기뻐하시리라 생각되나, 되돌아오신 꿈꾸는 여러분들을 위한 보상 지급 방법을 추가하고 싶었습니다! 그리하여 이미 소유하신 아이템을 대신하여 50 나이트웨이브 인터미션 크레딧 보상을 제공함으로서 이를 달성하고자 합니다. 이는 워프레임 슬롯과 같은 아이템이나 소모성 아이템 (포르마 등) 에는 적용되지 않으나, 이전 나이트웨이브 외형 아이템들과 같이 하나만 소유하실 수 있는 고유한 아이템에 적용됩니다.

일반 변경점:

• 나이트웨이브 상점 로테이션에 라보스 코르다투스 헬멧, 매그 가우스 헬멧, 프로티아 매브 헬멧, 프로티아 텔레마 헬멧, 및 자쿠 킨츠 헬멧 설계도를 추가하였습니다.
나이트웨이브: 글래스메이커가 우리가 생각했던 것보다 훨씬 더 오래 지속되었지요. 데브스트림 #151에서 언급한 바와 같이, 다음 나이트웨이브 편은 새로운 전쟁 및 그 이상에 관한 묘사를 중심으로 드라마틱 하게 달라질 것입니다.

고친점

• 대화문이 나타날 시 레일잭 내비게이션 맵이 드래그 기능을 해제하지 않아 이상한 카메라 움직임을 발생시켰던 문제점을 수정하였습니다.
• 워프레임에 익절티드 무기를 장착할 시 볼륨이 증가하면서 여러가지 장착 효과음이 들리던 문제점을 수정하였습니다.
• 바루크의 데솔레이트 핸즈 단검 발사체 음향 효과가 계속해서 반복되던 문제점을 수정하였습니다.
• 테랄리스트의 스폰 음향 효과가 지나치게 커졌던 문제점을 수정하였습니다.
• Fr/Es/Tr 번역에서 "joystick"에 대한 모든 언급을 수정하였습니다.

Link to comment
Share on other sites

Archived

This topic is now archived and is closed to further replies.

×
×
  • Create Ne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