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mp to content

오공 1번 셀레스티얼 트윈의 작동 방식에 대한 수정요청


Xerahan

Recommended Posts

지금의 오공은 셀레스티얼 트윈이 본체의 전투/비전투 상황과는 관계없이 독자적인 공격패턴을 가지고 있는데, 이로 인해 온라인 매칭에서 1번만 사용한 후 아무것도 하지 않는 통칭 '허수'가 성행하고 있습니다. 오공의 1번 어빌리티는 지속적으로 에너지를 소모하는 것도 아니고, 그렇다고 체력 수치가 낮은 것도 아니며 분신이 사망하였을 시 페널티는 아무것도 없습니다. 따라서 1번을 사용하고 아무것도 하지 않아도 사용자는 분신의 지속적인 공격으로 인해 누적 피해량이 다른 유저와 비슷한 수준으로 유지될 수 있으며 따라서 아무 행동도 취하지 않아도 이득을 얻을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 이러한 종류의 무임승차자들에 대해 여러 제재를 가했음을 알지만, 오공과 관련된 문제는 또 별개라고 생각합니다. 이전까지의 무임승차자는 아무런 행동을 취하지 않아 쉽게 구별할 수 있었으나 오공 무임승차자는 통계상으로는 무임승차자임을 알아내기 힘듭니다. 따라서 오공의 1번 어빌리티 사용 시 생성되는 셀레스티얼 트윈이 본체가 전투 상황인 경우에만 공격 행동을 취하도록 수정해주셨으면 합니다. 그렇게 된다면 공격을 보조한다는 어빌리티 원래의 목적에 어긋나지 않고, 아무 행동을 하지 않으면 분신 또한 공격 행동을 취하지 않으므로 무임승차자를 더 쉽게 가려낼 수 있게 될 것입니다.

Link to comment
Share on other sites

Archived

This topic is now archived and is closed to further replies.

×
×
  • Create Ne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