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mp to content

새로운 레전더리 세트모드가 출시되었으면 합니다


Xerahan

Recommended Posts

정말 감사하게도, 희생 퀘스트 업데이트 이후 우리는 움브랄 세트모드와 새크리피셜 세트모드를 얻게 되었습니다. 새크리피셜 세트모드는 특정 무기군에서 유용하게 사용되고 있으며, 움브랄 세트모드는 기존의 한계를 뛰어넘어 더욱 강인한 워프레임을 만들 수 있게 되었습니다.

움브랄과 새크리피셜 세트모드의 세트효과인 세트모드 강화는 단순하지만 강력한 버프입니다. 이로 인해 우리는 체력을 770%, 방어력을 192.5%, 위력을 77%만큼 올릴 수 있었습니다. 따라서 기존의 모딩을 새롭게 고칠 수 있었고, 늘어난 체력과 방어력을 통해 더 오래 싸울 수 있었습니다. 하지만 실드와 관련된 모드는 나오지 않았습니다. 워프레임의 실드 총량과 관련된 모드는 리다이렉션, 어거 어코드, 비거, 프라임드 비거가 전부이며 기존의 움브랄 세트모드를 통해 체력과 방어력을 중시한 모딩이 가능해진 것처럼 실드, 실드 재생률, 효율을 올려주는 세트모드가 출시되면 좋겠습니다. 리다이렉션과 패스트 디플렉션, 스트림라인은 바이탈리티, 스틸 파이버, 인텐시파이처럼 프라임드 모드가 없습니다. 움브랄 세트모드처럼 이들을 프라임드화 하고, 세트 효과로 모드강화가 주어진다면 기존의 움브랄 세트모드만큼 우리의 모딩창을 혁신적으로 바꿔줄 수 있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더 많은 실드와 더 빠른 실드 재생률을 원합니다. 새로운 레전더리 세트모드를 원합니다.

Link to comment
Share on other sites

Archived

This topic is now archived and is closed to further replies.

×
×
  • Create Ne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