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mp to content

프라임 게이밍 드롭 - 로키 버브 스킨 및 프라임 드롭 스탬프 카드 행사에 대한 안내


[DE]Yun

Recommended Posts

안녕하세요 한국 텐노 여러분!


현재 워프레임에서는 아마존 게임즈 - 프라임 게이밍과의 협력 프로모션 행사로 로키 버브 스킨 및 기타 다른 여러가지 아이템을 지급하는 스탬프 카드 형태의 드롭 이벤트를 진행 중에 있으며, 이에 대한 (다르보로부터의) 안내 메시지가 여러분의 게임 내 메일함으로 전달된 것을 많은 분들이 보셨을 겁니다.

PrimeDrop.PNG

많은 한국 텐노 분들이 본 메시지를 읽고 아마존 프라임/프라임 비디오 서비스를 구독하여 해당 프로모션에 참여하고자 하셨으나, 안타깝게도 한국은 프라임 게이밍 서비스를 직접적으로 이용할 수 있는 지역에 해당되지 않으므로 해당 프로모션에 참여 및 드롭을 수령받으실 수 없다는 점을 참조해주시기 바라며, 이로 인해 서비스를 구독하였음에도 아이템을 수령할 수 없는 등의 혼선을 끼쳐드린 점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

또한 해당 메일함을 통해 한국 텐노분들이 이러한 사실을 모르고 프로모션에 참여하게 되는 상황이 발생하지 않도록, 해당 메시지 말미의 참고 문구 내 "참여 불가 지역"에 "한국"을 구체적으로 명시한 점 안내드립니다. (해당 변경 사항은 다음 핫픽스에 적용됩니다.)

이미 해당 프로모션을 위해 아마존 프라임/프라임 게이밍을 구독하거나 무료 체험을 시작하신 분들의 경우, 이번 달이 지나기 전에 서비스 구독을 해지하시면 자동 결제가 되기 전에 무료 체험을 종료하거나, 남은 기간 동안의 구독료를 환불받으실 수 있습니다. (금액이 완전히 환불되기까지는 3-5 영업일이 걸릴 수 있습니다.)

https://www.primevideo.com/help/ref=atv_hp_nd_srchr?nodeId=GWGDSNXVPJ93UW5V

혼란을 끼쳐 드린 점 다시 한 번 진심으로 사과드리며, 앞으로도 즐거운 워프레임 되시기를 바라겠습니다!

Link to comment
Share on other sites

Archived

This topic is now archived and is closed to further replies.

×
×
  • Create Ne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