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mp to content

Recommended Posts

bc157f47e61d3f6c8b724e4c02ed860e.jpg

도그 데이즈가 6월 8일 오전 3시에 찾아왔습니다!
마음의 튜브를 착용하고 해변 아레나로 전력 질주하세요, 텐노! 멋진 시즌 보상 및 최고의 여름 전리품을 도그 데이즈 택티컬 얼럿 기간 동안 공식적으로 누구나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b921aa2f6721ee6e91473ce09bcb3f3e.jpg

나칵에게서 진주 1개로 획득할 수 있는 도그 데이즈 이페메라로 물싸움에 대비하세요. 해당 아이템은 이벤트 종료 시 여러분의 소지품에서 사라지지만, 신규 스킨인 소크트론 소총 스킨은 영구적으로 남게 됩니다! 나칵으로부터 진주 490개로 교환하여 여러분의 최애 소총에 일 년 내내, 상큼하게 새로운 룩을 선사하세요.

도그 데이즈 택티컬 얼럿은 지금부터 한국 시간으로 6월 26일 오전 3시까지 진행됩니다. 수중 달링 야렐리를 만날 날이 얼마 남지 않았지만, 그렇다고 근원계 최고의 물싸움에 뛰어들기를 망설이진 마세요!

 

3e35a4f5b8155f44bb9829f4de8f11d4.jpg

프라이드 색상 팔레트 (한국 시각 오전 3시에 게임 내 상점에 올라옵니다)
워프레임은 서로 다른 삶을 가진 모든 텐노들을 환영합니다. 게임 내 상점에서 한국 시간으로 6월 8일 오전 3시부터 7월 1일 오전 12시 59분까지 1 크레딧으로 제공되는 프라이드 색상 팔레트로 1년 내내 성소수자의 달을 축하해 주세요. 해당 색상 팔레트는 6월 한 달 동안만 구매하실 수 있지만, 그 뒤에도 일 년 내내 성소수자의 달을 언제든지 축하할 수 있도록 여러분의 소지품에 남게 됩니다! 디지털 익스트림즈는 프라이드 색상 팔레트를 만들 수 있도록 도움을 주고 교육, 연구 및 지지를 통해 저희, 그리고 기타 다른 젠더 및 성적 다양성 커뮤니티에 힘을 실어준 The Canadian Center for Gender + Sexual Diversity에 감사를 드립니다!

고친점:

  • 사벨라 프라임 털 패턴을 사용할 시 카밧에 아머를 장착해 주는 옵션이 사라지는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평원에서 문을 통해 시터스로 온 뒤 퀼의 동굴로 갈 시 가끔 문이 열리지 않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그리고 잠재적으로 다른 문이 열리지 않던 경우 포함).
  • 승무원들을 이미 배정된 역할에 다시 배정할 경우 이들의 무기를 변경해줄 수 없었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Link to comment
Share on other sites

Archived

This topic is now archived and is closed to further replies.

×
×
  • Create Ne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