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mp to content

개발 워크샵: 헬민스의 새로운 입맛!


[DE]Yun

Recommended Posts

본 포스팅은 공식 영어 포럼에 게시된 Helminth Grows a New Appetite: 30.5 Update!의 번역문입니다.

 

텐노,

헬민스 시스템이 파보스의 자매들 업데이트에서 확장됩니다. 헬민스 시스템은 다양한 조합을 좋아하시는 플레이어분들에게 매우 인기가 많았으므로,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다음과 같은 2가지를 도입하려 합니다:

- 5개의 추가 랭크와 5개의 새로운 '헬민스' 어빌리티들이 추가됩니다.
- 새로운 시스템이 추가되었습니다: 원기 주입!

영상을 선호하실 경우, 개발자 워크샵 영상을 통해 영상으로 설명을 볼 수 있습니다:

 

우리의 믿음직한 디자인 카운슬의 도움으로, 헬민스가 새로운 헬민스 어빌리티를 주입시킬 수 있게 되었습니다! 각 어빌리티들은 새로운 랭크마다 하나씩 잠금 해제됩니다 (11, 12, 13, 14, 15)

패러시틱 아머 (랭크 11)
실드를 희생하여 일정 기간 동안 방어력을 강화합니다

히디어스 레지스턴스 (랭크 12)
자신에게 상태 이상 면역 효과를 부여합니다.

보레이셔스 메타스테이시스 (랭크 13)
에너지를 소모해 자신을 치유하고 소모량과 동일한 양의 에너지를 각 아군들에게 부여합니다.

시크닝 펄스 (랭크 14)
적들에게 이미 부여되어 있는 상태 이상 효과에 스택을 추가하는 펄스를 방출하며, 베기 및 독성 상태 이상 효과의 경우 지속 시간을 새로 갱신합니다.

골든 인스팅트 (랭크 15)
짧은 시간 동안 지속되며 가장 가까운 메달리온, 아야탄 조각상, 스캔되지 않은 큐리아 또는 조각을 향해 나아가는 보이드 불꽃을 발사합니다.

 

소개합니다: 원기 주입

데이모스의 아들은 그동안 헬민스를 위한 새로운 생명공학 개발로 바빴습니다. 데이모스의 네크랄리스크에 있는 아들을 방문하여 새로운 장치를 얻고 여러분의 헬민스를 업그레이드시켜 새로운 기능: 원기 주입을 추가해 보세요!

이 시스템 확장의 주요 목표는 정달 간단합니다: 플레이어분들이 한동안 사용하지 않았을지도 모를 워프레임들을 전투에 참여시킬 수 있는 방법을 제공하는 것입니다!

적용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매 주마다, 헬민스가 3개의 워프레임에 숙달하게 됩니다. 해당 주의 워프레임들로 헬민스와 상호 작용할 시 주간 버프 (공격 1개와 유틸리티/방어 1개) 를 선택하여 적용받을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제피르: 200% 어빌리티 위력 및 상태 이상 면역
아틀라스: 200% 주무기 치명타 확률 및 방어력 1000 추가
엑스칼리버: 250% 근접 공격 피해 및 75% 어빌리티 효울

이러한 버프는 플레이어 개개인마다 무작위로 정해집니다. 텐노분들은 주간 초기화 전에 헬민스를 통해서 그 한 주 동안 어떤 원기 주입을 이용하실 수 있는지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한 번 원기를 주입하게 되면, 헬민스의 힘이 소진되기 전까지 일주일 동안 지속됩니다.

플레이어 분들이 사용 방법에 따라 무척 강력해질 수 있는 이 버프를 직접 원하시는 대로 이용해 볼 여지를 가질 수 있도록, 헬민스는 여러분과의 상호 작용을 기록합니다 - 각 10번째의 원기 주입을 실행할 시마다, 자신이 원하는 워프레임에 버프를 한 번 받을 수 있게 해 주는 거지요!

현재 상태 기준으로, 장치 구매에는 30,000 엔트라티 평판이 소모되며 가족 단계에 도달하시면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가족 토큰을 준비하세요, 텐노!

 

수정: 질문과 답변:

이 질문&답변 섹션은 다음 주 및 이후로도 내내 업데이트될 예정입니다!

헬민스 워크샵 질문사항 : 

새로운 다섯개 랭크가 추가되었을 때 헬민스 랭크가 자동으로 올라가나요?

- 아뇨. 다만 새로운 원기 주입 시스템이 기존의 먹이 급여 및 흡수/주입과 함께 XP/숙련치를 쌓을 수단이 되어 줍니다! 현재 vs 신규 레벨 상한에 따른 자동 랭크업은 없습니다.


원기 주입 옵션은 자신이 갖고 있는 워프레임 중에서만 선택되나요?

아뇨. 중재에서의 워프레임 버프와 마찬가지로, 원기 주입 옵션은 존재하는 모든 워프레임 목록에서 선택됩니다. 

 

Link to comment
Share on other sites

Archived

This topic is now archived and is closed to further replies.

×
×
  • Create Ne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