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mp to content

콘솔 (PlayStation, XBOX, Nintendo Switch) 핫픽스 #1


Recommended Posts

립타이드 '파도 기수의 하트 장식' 공지:

 

변경점:

야렐리의 방어력을 65에서 100으로 상향 조정하였습니다.
엑실러스 웨펀 어댑터 설계도의 제작 요구 재료를 원래대로 되돌렸습니다.
더 이상 엑실러스 웨펀 어댑터 제작에 완제품 어댑터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무슨 주조소에 사는 우로보로스도 아니고.
오울 레퀴엠 모드의 설명을 갱신하여 ‘처치용 레퀴엠 순서에 필요한’ 언급을 삭제하였습니다.
테신의 강철 훈장 상점에서 아케인 어댑터 설계도의 언급을 제거하였습니다 - 완제가 이미 구매 가능하잖아요.
콘클레이브에서 앰배서더 무기를 사용할 수 없도록 수정하였습니다.


고친점:

각성의 순간 퀘스트의 마지막 단계에서 적이 스폰되지 않는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캐스케이드 폭탄을 방어하세요).
격변 레일잭 게임모드에서 발생하던 크래쉬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K-드라이브에서 떨어질 시 발생하는 크래쉬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리치 결전에서 호스트가 리치를 전향/격파한 후 미션을 중단하였음에도 보상이 그대로 남아, 다른 분대원들이 손해를 보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파도의 기수 메일함 메시지를 삭제하여 퀘스트를 진행할 수 없는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이제 오비터로 돌아간 뒤 퀘스트가 자동적으로 진행됩니다.
포르투나에 있는 동안 로키의 메일함 메세지를 열었을 경우 잠시간 파도의 기수 퀘스트를 진행할 수 없게 되는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로그인 시 재생되는 파보스의 자매들 시네마틱이 조건에 맞는 플레이어가 아니라 아무 플레이어에게나 재생되는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파도의 기수 퀘스트가 활성화된 동안 메달리온으로 벤트키드 평판을 볼 수 없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클라이언트 환경에서 코퍼스 액시오 크루쉽의 실드가 두 겹으로 보이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프로필 및 코덱스에서 쿠바 그라틀러가 중복으로 나타나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일부 어빌리티, 아이템 및 화면에서 무기 소음 감소가 제대로 적용되지 않거나 이런 효과를 가진 모드의 효과를 받지 못하는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이로 인해 이바라의 프라울, 로키의 허쉬드 인비지빌리티, 밴쉬의 패시브 문제가 수정됩니다.
사일런서 위젯이 의도대로 선포인트 플라즈마 드릴만이 아닌 모든 채광 드릴에 적용되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야렐리의 일부 몸체 색조를 수정하였습니다.
하운드의 다이버시파이드 디나이얼 어빌리티 이펙트 및 색상을 수정하였습니다.
아케인 어댑터에 ‘PH’가 표기된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메달리온을 교환할 시 평판 획득 UI 팝업이 나타나지 않는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모듈형 무기를 도금/극성화할 시의 모드 프레임 배경이 다소 숨겨져 있는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신디케이트 아머의 비뚤어진 착용 위치를 수정하였습니다.
하운드의 디나이얼 오라가 만료되기 직전 어빌리티를 시전했을 시 발생하는 스크립트 에러를 수정하였습니다.
해로우의 사슬 퀘스트 내 여러 스크립트 에러를 수정하였습니다.
강철의 길 중 특정 미션에서 어콜라이트들이 느리게 스폰되거나 아예 스폰되지 않는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교란 및 생존 미션에서 가장 잘 일어났습니다.
아케인 HUD 색상이 너무 어두운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야렐리의 메룰리나에 탑승 시 버큠 / 페치가 통하지 않는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리치에게서 도망치기 위해 레일잭 워프를 사용할 경우 발생하는 무해한 스크립트 에러를 수정하였습니다.
야렐리의 립타이드를 시전할 시 발생하는 스크립트 에러를 수정하였습니다.
나타에게 활을 장착시킬 경우 화살통이 거꾸로 장착되는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Link to comment
Share on other sites

Archived

This topic is now archived and is closed to further replies.

×
×
  • Create Ne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