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mp to content

텐노콘 2021 중계방송 스트림 안내: 얼마든지 해도 됩니다!


[DE]Yun

Recommended Posts

 

WF_Tennocon_CoStreaming_NewsHeader_3840x1040.jpg

텐노,

북미 기준 7월 17일이 다가오고 있지요, 즉, 텐노콘이 바로 코앞으로 다가왔다는 얘깁니다. 워프레임이 만들어지는 무대 뒷편의 비하인드신은 어떤 느낌인지, 워프레임의 미래에 무엇이 다음으로 다가올지 등을 여러분께 스트리밍해드릴 예정이지만, 일부 텐노 분들은 중계방송을 통해 모두와 함께 이 날을 축하하고 싶어 하실 거란 점을 알고 있습니다.

여러분께서 텐노콘의 중계 방송을 본인의 채널에서 스트리밍하고자 하실 경우, 얼마든지 환영이라는 점을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스트리밍에 나가게 될 모든 음악의 소유권은 저희에게 있으므로 디지털 밀레니엄 저작권법에 걸릴 위험이 없으니, 소파에 자리잡아 편안히 즐기시든, 텐노콘 릴레이에서 신나는 춤판을 벌이든, 여러분 본인의 커뮤니티와 함께 스트리밍을 즐기든, 8년 이상의 워프레임의 역사를 어떠한 형태로든 다같이 축하합시다! 텐노들이 텐노콘 한정 트위치 드롭을 놓칠까봐 걱정이시라구요? 걱정하실 필요 없습니다! 이 드롭들은 디렉토리 전체에 걸쳐 적용되므로, 워프레임 디렉토리의 스트리밍을 무엇이든 시청하고 있다면 문제 없이 트위치 드롭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중계방송을 하고 싶지만 어디서부터 시작해야 할지 모르겠다구요? 트위치에 편리한 가이드가 있습니다!: https://help.twitch.tv/s/article/twitch-content-sharing-guidelines?language=ko

Link to comment
Share on other sites

Archived

This topic is now archived and is closed to further replies.

×
×
  • Create Ne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