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mp to content

헬민스 꽃에 대한 설명, 색상 커스터마이징 기능 추가 요청합니다.


HONI9797

Recommended Posts

게임 내에 헬민스 꽃에 대한 설명, 꽃 색상 커스터마이징 기능 추가 요청합니다.

헬민스 꽃의 색상이 흡수한 워프레임의 외형 색상에 의해 결정된다는 사실을 전혀 몰랐습니다.

이 사실을 안 뒤로 제 헬민스에 핀, 통일되지 않은 각양각색의 꽃들을 보면 전부 불태워버리고 싶습니다.

게임 내 어느 곳에서도 이에 대한 일말의 정보도 주지 않았죠,

그래서 문의를 했더니 2020년 8월에 포스팅 된 업데이트 노트를 링크해 주더군요.

 

[DE]Yoo어제 23:39

안녕하세요 HONI9797님,

흡수된 워프레임의 색상과 일치하는 연꽃의 내용은 저희 워프레임 포럼 업데이트 노트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https://forums.warframe.com/topic/1216461-%EB%8D%B0%EC%9D%B4%EB%AA%A8%EC%8A%A4%EC%9D%98-%EC%8B%AC%EC%9E%A5-%EC%97%85%EB%8D%B0%EC%9D%B4%ED%8A%B8-29/

다른 질문 혹은 문제가 있으시다면 언제든지 문의 혹은 답변을 작성해주세요. 항상 워프레임을 플레이해 주시는 고객님께 감사드립니다.

 

참 고맙네요 Yoo씨.

업데이트 노트 안 본 제 탓이라는 건가요?

업데이트 노트 일일이 챙겨보는 사람이 얼마나 된다고..

게다가 설명도 참 애매하게 써 놓았네요.

 

'흡수된 워프레임들은 영원한 결속으로 헬민스와 합쳐집니다. 그들은 영구적인 영예로 흡수된 워프레임의 색상과 일치하는 연꽃에서 살아갈 것입니다.'

 

워프레임의 색상에 따라 꽃의 색상이 결정된다는 건 알겠는데, 주 색상, 보조 색상, 에너지 색상 등이 꽃의 어느 부위에 영향을 주는지는 설명이 없네요.

설명 한 줄 적는게 그렇게 힘든가요?

Link to comment
Share on other sites

Archived

This topic is now archived and is closed to further replies.

×
×
  • Create Ne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