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mp to content

[공지] 프라임 리서전스 - 사이타 프라임 수트 관련 안내


[DE]Yun

Recommended Posts

텐노,

이번 주 프라임 리서전스 로테이션으로 제공되는 바르지아의 상품 중 '사이타 프라임 수트'에 데이터 이상이 발생하고 있는 점, 또한 개발진에서 해당 내용을 이미 파악한 점 안내드립니다. 해당 아이템을 구매할 시, 의도치 않게 몸통 부분의 수트 대신 후드를 2개 중복으로 지급받게 됩니다.

해당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서는 핫픽스 배포가 필요하며, '마지막 기회' 주간을 통해 해당 아이템이 다시 로테이션에 오르기 전에 이를 실행할 예정입니다. 핫픽스가 배포되기 전까지 해당 아이템을 구매하신 분들의 경우, 다음 주 스튜디오가 다시 열 때에 맞춰 스크립트를 통해 올바른 아이템으로 교환해드릴 예정이며, 그동안 서포트를 통해 수동으로 아이템을 교환받으실 수도 있습니다.

오류로 인해 혼란을 드린 점 사과드리오나, 1주일 내로 모든 구매자 분들이 확실하게 올바른 아이템을 받도록 조치할 예정입니다. 혹 몸통 외의 다른 파츠를 원하시는 구매자 분들을 위해 사이타 프라임 수트 항목은 상점에 그대로 남게 되오나, 구매 시 본 게시글에서 안내드린 사항에 유의해주세요!
 

감사합니다!

Link to comment
Share on other sites

Archived

This topic is now archived and is closed to further replies.

Guest
This topic is now closed to further replies.
×
×
  • Create Ne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