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mp to content

자리만의 천사 이후의 다음 업데이트


[DE]Yun

Recommended Posts

원문: 

 

 

안녕하세요, 텐노 여러분!

모든 플랫폼에서 자리만의 천사들 업데이트가 런칭된 지 거의 2주가 지났습니다. 그 동안 저희 팀은 6번 이상의 핫픽스를 배포하고 몇몇 피드백 스레드를 소화해냈지요 - 하지만 그 다음엔 뭐가 올까요?

위에 언급된 핫픽스들은 중요한 버그를 고치기 위해 필요했던 조치였지만, 그 외에도 저희는 다음 메이저 업데이트: 자리만의 천사들 1.1 (최종 명칭 미확정) 에서 더 큰 영역의 피드백들을 수렴할 더 큰 계획을 세우고 있습니다. 또한 저희는 커뮤니티 여러분께 불편을 끼쳐드린 버그들과 그로 인한 불만에 대해 진심으로 고개 숙여 사과드립니다. 차후의 출시를 위해 많은 것들을 배우게 되었으므로, 최초 업데이트 직후 발생하 불편 사항들을 앞으로는 피할 수 있도록, 더 세세한 사항을 고려토록 하겠습니다.

곧 저희는 자리만의 천사들 1.1을 위한 콘솔 인증 절차에 들어가며, 이는 즉 자리만의 천사들 초기 업데이트와 관련하여 코드 통합이 필요한 모든 버그 픽스 및 변경점이 이 업데이트에 포함될 예정이라는 의미입니다. 여기에는 보이드 깃털 습득 0/8로 표기되는 Ui나 자리만 강철의 길 완료 보상 미지급 등의 문제가 포함됩니다.

1.1에서 중점적으로 다루게 될 점은 무엇인가요?

자리만의 천사들 1.1에서 주로 다룰 저희의 목표는 더 긴 개발 시간을 필요로 했던 상위의 피드백들을 수렴하여 신중히 검토하고, 적용을 위해 코드에 변경을 가하는 것입니다.

보이드 슬링과 관련한 경우, 저희는 옆걸음 (측면 기동) 및 후방 기동과 같이 방향 변경을 통해 더 자유로운 이동 옵션을 제공하는 방식을 실험하고 있습니다. 옆걸음 및 후방 슬링은 보이드 슬링의 개발 도중 테스트되었으나, 당시 저희는 보이드 슬링에 불릿 점프와 같은 방향성 컨트롤을 넣는 것이 중요하다 여겼습니다. 그러나 커뮤니티 피드백을 통해 여러분께는 더 나은 이동성 옵션이 더욱 중요시된다는 점을 깨달았으므로, 이러한 필요를 충족시켜드리기 위해 작업 중에 있습니다. 이에 더해 저희는 전이와 관련되어 발생한 지연 문제를 해결하고 오퍼레이터를 위한 다른 변경점을 고려하기 위해 코드를 검토 중에 있습니다.

여러분 사이에서 가장 열렬히 토론되었던 주제 중 또 하나 저희가 검토하고 있는 부분은 오버가드입니다. 현재 저희는 여러 갈래의 피드백들을 수렴하기 위해 여러가지 옵션들을 실험 및 검토해 보고 있습니다. 원하시는 만큼 시원하게 진척되는 느낌이 없어 답답할 수 있다는 점은 이해하지만, 여러분께서 제공해주신 수많은 피드백을 최대한 좋은 방향으로 활용하기 위해 전력을 다하고 있는 점을 이해해주실 수 있으시다면 감사하겠습니다. 이에 더해, 현재 저희는 오버가드와 직접적으로 상호 작용하는 새로운 오퍼레이터 아케인의 도입에 대해 검토하고 있으며, 이를 위해 앰프에 새로운 아케인 슬롯을 추가할 것 또한 고려중이라는 점 알려드립니다.

또한 데브스트림 #160에서 선보여드린 나머지 2종류의 인카논 무기, 그리고 이외에 수많은 알짜배기들의 출시가 계획되어 있습니다!

자리만의 천사들 1.1은 자리만의 천사들 초기 업데이트에 대한 커뮤니티 여러분의 피드백을 최대한 수렴하려는 저희의 노력이 담긴 결정체가 될 겁니다! 해당 변경점에 대해서는 다음 데브스트림에서 더욱 자세히 다룰 예정이니 - 앞으로도 지켜봐 주세요!

감사합니다!

Link to comment
Share on other sites

Archived

This topic is now archived and is closed to further replies.

×
×
  • Create Ne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