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mp to content

자리만 강철의 길 메일함 버그 관련 공지


[DE]Yun

Recommended Posts

원문: 

 

즐거운 불금입니다 (북미 기준), 텐노!


PC 텐노 여러분의 경우,


지난 핫픽스 31.5.9를 통해 자리만 강철의 길 미션을 크리살리스에서 시작했을 시 성계 지도에서 완료된 것으로 인식되지 않는 문제를 해결했었습니다. 이 문제로 인해 자리만 강철의 길 완료 보상 메시지 역시 보내지지 않았지요.


해당 고친점이 적용되기 전에 자리만 강철의 길 노드를 완료하셨던 PC 플레이어 여러분을 위해 방금 메일함 메시지를 보내드리는 스크립트를 실행했습니다. 트로피는 어디다 놓으시겠어요? 어쩌면 도미존에 좋은 자리가 있지 않을까요?

 

콘솔 텐노 여러분의 경우,


본 고친점은 코드를 통한 수정으로, 이 경우 콘솔에 배포하기 위해선 인증 과정을 거칠 수밖에 없습니다. 이에 따라 해당 버그의 수정은 “자리만의 천사 이후의 다음 업데이트” 게시글에서 자세히 언급해드린 다음 업데이트에 포함됩니다. 해당 고친점이 적용되는 대로, PC 플레이어 분들께 보내드린 것과 동일하게 받지 못한 메일함 메시지를 보내는 스크립트를 실행할 예정입니다.

감사합니다! 즐거운 주말 되세요.

 

------

수정 1: 보상 지급 스크립트가 의도한 대로 보내지지 않고 이상한 선물 메시지의 형태로 보내지는 문제를 확인 중에 있습니다 - 잠시만 기다려주세요!

수정 2: 스크립트 재실행이 완료되었으며, 이제 해당 픽스 이전에 자리만 강철의 길을 완료하셨을 경우 여러분의 계정에 강철의 길 메일함 메시지가 정상적으로 송신되었을 겁니다. 갑자기 이상한 선물 알림을 받아 당황하신 분들의 경우, 아무 지장이 없으니 놀라지 마세요. 메시지를 보내는 과정에서 내부의 무언가가 좀 꼬였을 뿐이랍니다.

Link to comment
Share on other sites

Archived

This topic is now archived and is closed to further replies.

×
×
  • Create Ne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