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mp to content

[공지] 최근의 '나르메르 파괴 작전' 리셋에 대한 안내 및 차후 수정안


[DE]Yun

Recommended Posts

원문: 

안녕하세요 텐노 여러분!

지난 주의 '나르메르 파괴 작전' 미션을 한국 시각 9월 26일 월요일 오전 9시 이후에 완료하신 플레이어 여러분의 경우 개발진에서 리셋이 진행될 거라고 공지드렸던 시각 (한국 시각 금일 오전 1시) 전에 이전 미션을 완료하였음에도 현재 칼의 주둔지에서 다음 '나르메르 파괴 작전'을 보지 못하는 문제가 발생하고 있습니다.

이는 이미 알려드렸듯이, 이번 주에 나올 예정이었던 다음 '나르메르 파괴 작전' 미션이 오늘로 옮겨졌지만, 저희가 새 미션 및 리셋이 오늘 진행될 거라 안내드린 것과는 반대로, 게임 내의 지난 주의 미션 완료 기한이 오늘의 스케쥴에 맞춰 연장되지 않았기에 발생한 문제였습니다.

해결방안:

저희는 바로 다음 핫픽스에서 이 문제에 영향을 받은 계정들을 갱신할 예정입니다. 위 내용에 언급된 시간 사이에 '나르메르 파괴 작전' 미션을 완료하신 플레이어분들은 픽스 후 미션 상태가 업데이트될 예정입니다. 이 픽스는 북미 시각 내일 패치될 핫픽스에 포함됩니다!

**다만 한국 시각 오늘 오전 1시 전에 지난 주의 '나르메르 파괴 작전' 미션을 완료하지 못하신 플레이어 분들의 경우 이번 주의 미션이 나타나지 않는다는 점 유념해 주세요 - 이는 이번 '나르메르 파괴 작전' 미션 리셋을 세계 표준시 기준 9월 28일 수요일로 옮기려는 원래 계획의 일환입니다. 이전 주의 미션을 완료한 경우에만 칼이 새로운 미션을 보여드릴 수 있을 겁니다!

이전 게시글에서 혼란을 드리게 되어 대단히 죄송합니다! 다음 주 한국 시각 10월 3일 월요일 오전 9시에 리셋이 다시 일어날 때, 나르메르 파괴 작전 미션은 모든 텐노들께 동일하게 1주일 기한 리셋으로 돌아가게 될 겁니다.

'나르메르 파괴 작전' 미션 리셋에 대한 중요한 안내사항:

'나르메르 파괴 작전' 미션은 나이트웨이브처럼 모든 플레이어들의 계정에서 동일하게 리셋되며 전환되는 게 아니라, 플레이어 개개인의 진행 상황에 따라 전환될 겁니다! 즉 현재 순서의 '나르메르 파괴 작전' 미션을 예정된 일요일 리셋 시간에 완료하지 않을 경우 그 다음의 미션을 플레이할 수 없게 되는 겁니다. 미션 리셋 방식에 대한 자세한 설명은 이전 핫픽스 노트를 참고해주세요!

감사합니다!

Link to comment
Share on other sites

Archived

This topic is now archived and is closed to further replies.

×
×
  • Create Ne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