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mp to content

Ps4 U14.8: 작전명 게이트 크래쉬


Recommended Posts

PS4 U14.8: 작전명: 게이트 크래쉬

 

etZJwb5.jpg

 

 

추가점:

 

-현재 진행중인 UI 향상은 위치 변경과 경로 설정 변경, 그리고 상점과 같은 부분입니다. 메뉴의 일관성 유지하기 위해 메일함의 스킨 역시 교체하였습니다.
 
-채팅 설정에 "개인 메시지 같이 보기" 가 추가되었습니다. 이 옵션을 켜면 개인 메시지의 내용이 소대와 클랜챗에서도 표시 됩니다.
 
-새로운 오로킨 파괴공작 맵! 이 새로운 맵은 게이트 크래시 작전의 일부로써, 보이드 배경과 태양계 곳곳의 다양한 지역이 합쳐진 복합적 맵입니다.
IMG%5D
-도장에 전송 장치가 추가되었습니다! 오늘부터 여러분의 도장에 설치해 보세요! 이 전송 장치들은 적절한 권한만 있으면 설치 후 이름을 설정 할 수 있습니다. 전송 장치 중 하나를 사용하면 도장내의 다른 모든 전송 장치를 향해 이동할 수 있습니다.
 
-보어의 전리품과 튜토리얼을 단순화 하고 다듬어 다음과 같이 향상시켰습니다.

 o튜토리얼 스테이지의 진행상황 바를 추가하였습니다.
 o좀 더 단순하게 만들기 위해 몇몇 통신을 제거하였습니다.
 o무기 선택을 항목마다 2개씩으로 감소시켰습니다.
 o좀 더 다듬어진 환경을 위하여 튜토리얼의 하늘과 그 효과를 교체하였습니다.
 o워프레임의 첫 파워 세트들의 파워 사용량을 튜토리얼을 위해 하향했습니다.

 
-아이템을 살필 때 랭크를 볼 수 있게 되었습니다. 소지품을 볼 때 이제 장비의 랭크를 확인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예를 들자면 아킴보 렉스를 렉스 3개를 이용해서 만들때, 새로운 디스플레이는 바로 30랭크인 것이 무엇인지 보여줄 것입니다.
 
-도장 안에 있는 플레이어를 위한 도장용 채팅 탭을 만들었습니다!
 
-생존 얼럿 미션의 진행 방식을 좀 더 명확하게 하기 위해 10분의 카운트 다운이 표기되도록 변경되었습니다. 생존 얼럿 미션을 완료하기 위해서는 10분동안 버텨야만 합니다.
 
-얼음 행성 트로피가 작전명: 크라이오틱 프론트로부터 도착 했습니다! 스크립트를 통해 제공될 예정이며 - 만약 받으실 예정이 있다면 꼭 장식 탭을 확인하세요!
 
-사망한 쿠브로를 위한 용해 효과가 추가되었습니다.
 
-오디스의 목소리를 조절 할 수 있는 슬라이더가 옵션 창에 추가 되었습니다.
 
-쿠브로의 품종과 장착한 오러가 소대원 정보에 보이도록 변경되었습니다.
 
-이어지는 UI의 변화로 형태 변화와 경로 설정에 변화가 있었습니다. (어떤건 겨우 6픽셀 변했습니다.)
 
-모드 화면이 이제 스텐스와 워프레임의 어빌리티 향상치를 자세히 표시해줍니다. 아래에 설명이 있습니다.
 o발키르의 히스테리아의 랭크 업으로 어떤 능력을 얻을 수 있는지에 대한 스테이터스가 표시 됩니다.
 
-보어의 전리품과 다른 상황 플레이어가 장치를 설치하는 도중일때 "잠시 기다려주세요" 메시지를 출력하는 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
 

 

변경점:

 

-트리니티의 블레싱은 이제 데미지 감소 효과가 켜져있는 상황에서도 다시 사용 할 수 있게되어 지속시간 타이머를 신경쓰는 플레이를 하지 않아도 되게 변경되었습니다.

 

-트리니티의 블레싱이 이제 40/50/75/80%의 체력과 쉴드를 모드 랭크를 기준으로 회복 시키며, 위력 모드를 통해 더 회복량이 늘어납니다.

-오베론의 스마이트가 오로킨 쉴드 드론을 대상으로 하지 않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오베론의 리뉴얼이 수치 표시를 가지게 되며 이 수치는 현재 영향을 받고 있는 대상의 수를 표시합니다.

 

-오베론의 할로우드 그라운드가 이제 어빌리티 타이머를 가지게 되었습니다.

 


-오베론의 할로우드 그라운드 어빌리티 위치를 약간 후방으로 당겨, 오베론이 캐스팅시에 본인도 할로우드 그라운드의 상태이상 제거 효과를 제대로 받을 수 있도록 변경하였습니다.

 
-오베론의 리뉴얼이 이제 센티넬과 쿠브로에게 직접 영향을 줍니다.
 
-스프래그와 벤크라의 차지와 근접 무기 공격에 데미지 규모를 적용했습니다; 받은 데미지량이 이제는 선택하신 미션의 적 레벨과 맞습니다. 
 
-랙타 샨다나의 에너지 색깔을 조정하실 수 있습니다.
 
-스프래그와 벤크라및 함선 엔진의 몇가지 음성 변화가 있습니다.
-"탈출 지점으로 이동하라"는 메시지가 이제 생존 얼럿의 시간이 0이 되면 표시됩니다. "작전 성공" 통신이 "탈출 준비" 통신보다 먼저 나오는 것 역시 수정되었습니다.
 

-PvP 변경점 : 애쉬의 블레이드 스톰이 0.25 배의 데미지에서 0.5배의 데미지로 상향됩니다.

 

-미라지의 프리즘 어빌리티 조준이 추가적으로 향상되었습니다.

 

-에너지 뱀파이어가 더이상 사운드 퀘이크를 사용하고 있는 밴쉬에게 에너지를 제공하지 않게 됩니다. 이번 패치로 밴쉬는 무한으로 사운드 퀘이크를 사용 할 수 없게 되었습니다.

 

-데미지의 숫자 폰트를 향상시킴으로서 크기를 키웠을때 더 선명하게 보이도록 수정하였습니다.

 

-쿠브로 꾸밈 메뉴를 부를때 로딩 동작을 향상시켰습니다.

 

-미라지의 프리즘과 노바의 웜홀 어빌리티의 동작을 향상시켰습니다.

 

-보이드의 생존 미션 AI의 구역 제작과 관련된 여러 픽스와 향상점을 적용 하였습니다. 이 향상점을 통해 타일간의 연결점에 있던 여러 문제들을 수정 할 수 있었습니다.

 

-느린 클라이언트가 다른 소대원을 붙잡고 있는 문제를 해결하기 위한 방법에 대한 향상이 이루어졌습니다.

 

-로그인시, 클랜/얼라이언스 초대의 가시성을 높여 다른 초대보다 더 상위에 보이도록 처리하였습니다.

 

-다른 텐노와 도장에 같이 있을때 푸른색의 빛으로 보이는 효과를 없앴습니다.

 
-로딩 스크린과 매칭 규칙을 변경하여 10초 안에 클라이언트가 참가하지 못할 경우 튕겨나가도록 변경하였습니다. 이번 패치로 낮은 사양의 PC로 인해 다른 플레이어가 긴 로딩시간을 거칠 필요가 없어질 것입니다.
 

-코퍼스 마인 오스프리의 공격량을 변경 : 이전엔 마인 오스프리의 지뢰의 양이 한계가 없었지만 이제 최대 6개로 한정됩니다.

 

-블레이드 스톰의 PvP 밸런싱 변경:

   o공격 회수가 [2, 3, 4, 5]회로 변경됩니다. 이로서 다른 플레이어가 블레이드 스톰으로 인해 멈춰서는 문제가 줄어들 것입니다.

   o공격 회수가 감소됨에 따라 데미지 배수가 0.1에서 0.5로 상향조정됩니다. 이로서 이전과 총 데미지량은 동일합니다.

 

-"디사이시브 저지먼트"모드의 드랍 장소를 스펙터로부터 그리니어 워든으로 옮겼습니다. 이제 구출 2.0에서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이에 따라서 그리니어 워든의 월드 온 파이어 드랍이 사라지게 되었습니다.

 

-미라지의 프리즘 어빌리티 조준이 향상되었습니다.

 

-기본 꾸밈 상태에서의 무기고 동작이 향상되었습니다.

 

-락사 쿠브로의 하울 어빌리티의 음성이 변경되었습니다.

 

-얼어버린 적에게 보이던 시각 효과가 향상되었습니다.

 

-인페스티드 방어, 생존 미션에서의 에인션트의 최대 리젠수를 하향조정 하였습니다.

 

-경험치 바가 최대치가 되었을때의 음향 효과를 향상시켰습니다.

 

-뉴코어의 음향 효과를 변경하였습니다.

 

-글랙시온의 상태이상 발생 확률을 증가시켰습니다.

 

-글랙시온의 발사 소리의 한계치를 설정하였습니다.

 

-인페스티드 드론에 의해 운반되는 크롤러는 더이상 섬멸 카운트에 들어가지 않습니다.

 

-감염된 코퍼스 구역에서 파이프가 터지는 소리가 변경되었습니다.

 

-노바의 웜홀이 모드 랭크를 기준으로 1/2/3/4 개 사용이 가능하게 변경되었습니다.

 

-네크로스의 데시크레이트가 이제 얼어붙은 시체에도 적용 됩니다.

 

-합성을 할 때의 시각 효과를 변경하였습니다.

 

 

고친점:

 

-스프래그와 벤크라가 포보스 낭떠러지에 갇혀서 미션을 완료하는 것을 불가능하게 하는 문제를 고쳤습니다.

 

-방어 미션에서 다이나믹 배경음이 제대로 작동하지 않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미라지의 홀 오브 미러즈의 환상을 적이 끌어당기려 할 때 AI가 정지하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거리당 데미지 경감이 있는 무기의 데미지 공식을 정상화 하였습니다. 기존의 데미지 경감 공식에서는 모딩으로 추가되는 데미지는 거리당 데미지 경감의 영향을 받지 않았었으나 이제는 정상적으로 거리당 데미지 경감량을 기준으로 데미지가 계산됩니다.

 

-출혈 상태가 끝나 관전모드에 들어간 상황에서도 로터스가 계속해서 통신을 보내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T4 보이드 미션에서 보어에게 마인드 컨트롤을 사용 할 수 있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몇몇 폐 함선에서 푸른 수증기가 뿜어져 나오는 장소가 있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팀의 체력이 회복되는 기능이 이동하는 물체에 놓여진 경우 제대로 적용되지 않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바우반의 바운스와 볼텍스가 클라이언트 쪽에서는 기본 에너지 색상으로 보이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바운스의 시각 효과가 클라이언트에서 보이지 않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바우반 테슬라의 시각 효과를 저사양 하드웨어를 위해 최적화 하였습니다.

 

-크로넨과 실바&이지스가 적절하지 않은 벽타기 공격을 가지지 않았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에너지 뱀파이어가 클라이언트쪽에게 2배의 에너지를 주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이제 정상적인 양을 제공할 것입니다.

 
-미션 중단하기 버튼을 누르는 즉시 게임을 종료시킬 경우 크래쉬가 일어나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오베론의 스미트가 오로킨 쉴드 드론을 목표물로 지정하지 못하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오로킨 쉴드 드론이 뉴코어에게 맞을 경우 베이스로 돌아가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투척형 근접무기(글레이브 프라임/캐스트렐)가 점프 공격을 하고 나면 근접 공격이 불가능하게 되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바우반의 바스티유가 사용을 반복할 때마다 프레임률을 서서히 감소시키던 문제를 해결하였습니다. 이 문제를 도출하는데에 도움을 준 Test Clan Please Ignore 클랜에게 감사의 인사를 보냅니다.

 

-스프래그와 벤크라의 송신 사진 색깔이 제대로 보이지 않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FPS가 낮은 상태에서 보이드 포탈의 소리가 끊어지는 것을 수정하였습니다.

 

-부활한 플레이어나 관련이 없는 플레이어들에게도 나타나던 푸른 광채가 지속되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보어의 전리품에서 보어를 향해 갈 때 튜토리얼 속 목표지점 표시가 나타나지 않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개인 메세지 같이 보기의 옵션이 저장되지 않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이름이 아니라 파일 경로가 보이던 몇몇의 문제들을 수정하였습니다.

 

-다른 방들과 겹쳐져 보이던 보이드 속으로 들어가던 큰 그물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이벤트 대신에 포모리안 미션들로 로딩될 지 모르는 잠재적 문제들을 수정하였습니다.

 

-미션에서 센티넬이나 쿠브로가 죽으면, 미션 종료시 게임이 멈추거나 크래쉬가 일어나는 현상을 수정하였습니다. 

 

-추출기 선택 스크린을 볼 때 배경 화면이 제대로 표시되지 않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네크로스의 소울 펀치가 PvP에서 제대로 작동되지 않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스토커와 관련된 청사진이 미션 종료시에 제대로 나타나지 않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같은 도장에 연속으로 두번 참여할 때 일어나던 크래쉬 관련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소대 진형에 의해 일어나던 몇몇 크래쉬에 관련된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수신 메시지와 정지 메뉴가 무기들에 의해 가려지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클랜명에 부적절한 이름을 사용할 수 있었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드론의 폭발 소리 효과가 드론이 폭발한 장소에서 적절한 거리 안에서 재생되지 않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미라지의 프리즘이 AI에 의해 제대로 캐스트 되지 않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조선소의 파괴공작 타일셋에 있던 구멍들을 메웠습니다.

 

-비어있는 슬롯에 새로운 무기를 장착하면 무기고의 텍스트가 겹치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플레이어가 다크 섹터의 노드를 해제해 아직 열리지 않은 솔라 맵의 노드를 열 수 있었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방어 미션 보상을 플레이어가 탈출하지 않더라도 보상을 받을 수 있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로드 아웃이 헬멧 스킨을 포함한 여러 꾸밈거리를 제대로 불러오지 못하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보이드 키를 재료로 사용할 때 만약 한가지만 있을때에 사용하지 못하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바우반의 볼텍스에 붙잡힌 적들이 마구 흔들리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UI를 가리는 근접 무기들의 위치에 대한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갈라티네가 장착되는 장소)

 

-트리니티의 블레싱이 탈환 임무에서 포모리안 파워 코어의 체력을 회복시키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애쉬가 감청 미션에서 패널을 공격 할 수 있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이후 적 AI에서 그부분은 무시 될 것입니다.

 

-쿠브로 스타터 킷과 컬러 번들의 구입 조건이 충족되지 않았을때 구입이 가능했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캡틴 보어가 수성에서 처치가 불가능하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보어의 전리품 튜토리얼 미션에서 아스카리스가 제대로 보이지 않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노바의 몰레큘러 프라임이 자폭하는 적에게 걸린 경우, 아군과 방어를 해야 할 물체를 폭발시키는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생존 얼럿의 마지막 부분에서 로터스가 자꾸 이야기를 하는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모드를 바꾸거나 합성하려 할 때 게임이 정지하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주조소에서 오프닝 이후 카테고리를 확대할때 게임이 정지하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그리니어 지도에서 감청 콘솔을 누르는 AI가 지형을 뚫던 문제를 해결하였습니다.

 

-충성스러운 쿠브로가 레펜티스와 싸우지 못하도록 하던 이동 경로 문제를 해결하였습니다.

 

-그리니어 갤리온 방어 미션의 크라이오 포드가 호스트 마이그레이션이 일어난 후 이상하게 보이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추출기가 트리니티 블레싱의 영향을 받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폐 함선의 오로킨 볼트가 가끔 적을 스폰하지 않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플레이어가 키 미션을 솔로 모드로 실행하지 못하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얼럿/침공/나이트메어 미션 노드가 미션후 돌아오면 사라져 있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친구와 클랜 스크린이 플레이어 숫자를 제대로 보여주지 않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센티넬의 쿨란트 리크가 방사능 상태이상으로 인해 아군과 플레이어에게 사용 되었을때 이후 시각 효과가 사라지지 않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마스터리 7과 8 테스트에서 바닥으로 떨어져 실패한 경우 마지막 시도했던 장애물 위에 올라갔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얼럿 미션에서 클라이언트가 생존 미션의 첫 보상을 받을 수 있었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리셋의 튜토리얼이 제대로 작동하지 않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보어의 전리품 미션에서 잘못된 음성 메시지가 나오는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레펜티스 보스 아레나에 있는 맵 구멍을 메웠습니다.

 

-오베론의 리뉴얼이 에너지가 25일때 사용하지 못하게 되었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오베론의 리뉴얼이 정확하게 에너지가 25일때 사용하면 제대로 시각 효과가 사라지지 않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닉스의 업소브가 제대로 7/6/5/4씩 초당 에너지를 소비하지 않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조선소 구역에 있던 구멍들을 메웠습니다.

 

-다른 창을 사용하던 도중 쿠브로의 스테이시스 체임버 메뉴의 스크롤 메뉴를 사용하면 정상적으로 스크롤이 되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친구/클랜 스크린에서 유저를 선택해 채팅을 시작하면 채팅 메뉴가 제대로 나타나지 않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보어의 전리품 튜토리얼 미션에서 아스카리스가 제대로 보이지 않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인페스티드 에인션트의 데미지를 받는 범위가 제대로 설정되지 않아 탄환들이 지나쳐가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무기고와 모드 스테이션을 빠르게 여닫을때 생기는 푸른 시간 효과가 계속해서 남아있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발키르 워크라이의 아머 버프가 능력이 끝나도 제대로 사라지지 않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주소소에서 토리드가 제대로 표시되지 않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Iliad 노드의 이름이 제대로 표기되지 않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모드 필터가 퓨전 코어를 숨기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발굴장치가 목표지점에 도착하면 바로 등장하지 않는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발굴 미션이 다시 등장하면 그때 이 픽스가 적용 될 것입니다.

 

-그리니어 아웃포스트 구역의 바닥에 플레이어가 끼일 수 있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코퍼스 아웃포스트 구역에 있는 맵의 구멍을 매웠습니다.

 

-노바의 웜홀 빔 시각 효과가 이제 포탈을 기준으로 뻗어나도록 수정 되었습니다.

 

-노바의 웜홀의 지속시간이 지속시간 모드의 영향을 받지 않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플레이어가 텔레포트를 사용한 이후 정확하게 회전하지 않았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하이에나가 스턴 되었을때의 동작이 제대로 표시되지 않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주조소를 사용한 이후 플레이어의 워프레임이 솔라 맵의 앞으로 이동하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지도 선택 투표 도중 소대를 나가게 되면 몇몇 기능들이 제대로 작동하지 않게 되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정보 탭에 진이 여러번 표시되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정보 탭에 가지지 않은 무기들이 표시되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다크 섹터 미션에서 방어측에 참가하려 할때 세션이 풀이라고 표시되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플레이어가 마지막으로 다른 사람이 참가할때 60초간 기다려야만 하는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적군의 AI가 예술품 속에 갇힌다던가 얼음 행성 맵에서 방향을 찾을 수 없었던 여러가지 문제점들을 수정하였습니다.

 

-발굴 미션동안 나타났던 잘못된 "미션 실패" 메세지들의 문제점을 수정하였습니다.

 

-구입하거나 제작하신 닉스의 능력 모드들이 제대로 주어지지 않았던 점을 수정하였습니다.

 

-발굴 미션에서 발굴기가 없어졌던 문제점을 수정하였습니다.

 

-뉴코어나 글랙시온의 장탄의 떨어지는 애니메이션이 제대로 보이지 않았던 점을 수정하였습니다.

 

-쿨란트 리크 모드의 랭크가 제대로 보이지 않았던 점을 수정하였습니다.

 

-상점에서 구입한 쿠브로 알이 보이지 않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출혈상태에서도 닉스의 업소브를 사용할 수 있었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오베론의 레코닝이 쓰러진 적들이 아니라 던진 사람 주변에 있는 적들의 눈을 멀게하는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미니보스들 중 몇몇이 전투 장소가 아닌 곳으로 텔레포트하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오로킨 보이드 방어 미션에서의 음성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미션 결과 화면에서 폰트가 잘못 보이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카운트다운이 다 끝난 상태가 아니라 카운트 6에서 플레이어들이 함선으로 돌려보내던 미션 실패 화면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이벤트 보상 메세지의 문법 실수를 수정하였습니다. 

 

Link to comment
Share on other sites

  • 2 months later...
  • 2 weeks later...
  • 4 weeks later...

Create an account or sign in to comment

You need to be a member in order to leave a comment

Create an account

Sign up for a new account in our community. It's easy!

Register a new account

Sign in

Already have an account? Sign in here.

Sign In Now
 Share

×
×
  • Create Ne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