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mp to content

핫픽스 15.0.1


[DE]Bora
 Share

Recommended Posts

핫픽스 15.0.1

 


변경점:

 

서버 조회 수를 접속자 수에 맞도록 최적화했습니다.

플레이어가 최적의 시각적 만족감을 얻을 수 있도록 시질을 보고 있을 때에 한해 카메라 시야가 확대됩니다.

아크윙 퀘스트 완료를 선행조건으로 제시하는 내용을 명확히 나타낼 수 있도록 림보의 정리 퀘스트의 설명을 수정하였습니다.

 

고친점:

 

몇 가지 공통적인 게임플레이 중 오류를 수정하였습니다.

림보 프로필 아이콘 팩이 잘못된 아이콘을 지급하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림보의 두 애니메이션 세트가 모두 "애자일"로 표시되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아터락스 채찍이 늘어나지 않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아크윙 미션 중 코퍼스 적에게 가까이 근접했을 경우 적이 공격하지 않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코퍼스 얼음 행성 맵에서 아무 이유 없이 인페스티드 장식 오브젝트가 나타나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몇몇 아크윙 퀘스트 과정에 오류가 있어 플레이어들이 퀘스트를 진행할 수 없었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미션 진행 중 천장 근처에서 죽은 뒤 부활을 사용할 시 맵 바깥에서 리스폰되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반올림 계산이 잘못되어 몇몇 무기들이 코덱스에서 랭크 29로 표시되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플레이어 프로필상에서 마스터리 랭크가 0으로 표시되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그리니어 저장고의 내용물을 수정하였습니다.

코덱스에서 아직 미공개 상태인 무기들이 표시되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림보의 배니쉬 스킬이 "사용 중" 상태로 고정되는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https://forums.warframe.com/index.php?/topic/328908-power-in-use-stuck-while-using-limbo-limbo-hat-animation/

옵티코어 사용 시 효과음이 전체 분대원에게 들리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오로킨 보이드 파괴공작 미션에서 메인 목적 달성의 보상으로 잘못된 보상이 주어지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림보에게 샨다나를 착용 시 샨다나의 크기와 위치가 잘못 표시되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아크윙 미션에서 조기 탈출할 경우 미션 결과 화면에서 보이는 장비 정보가 올바르지 않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다른 플레이어의 프로필을 볼 경우 게임이 멈추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잠겨 있는 행성의 침공 미션을 선택했을 경우 월드 상황 패널이 기능을 멈춰버리는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아크윙 비행 미션 중 클라이언트/호스트에게 레벨에 맞지 않는 문들이 보여지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림보 퀘스트 중 오디스가 보낸 메일 메시지의 자막을 수정하였습니다.

아크윙을 보유하지 않은 플레이어들이 아크윙 퀘스트의 마지막 미션에 참여할 수 있었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컨트롤러 조작 시 사이퍼 해제 미니게임이 동작하지 않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볼트의 오버로드 스킬이 어빌리티 화면에 표시되지 않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같은 랭크에서의 신디케이트 희생이 두 번 이상 바쳐지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장식 배치 도중 그리니어 노글 스태츄의 머리가 사라지는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번역은 리썰님이 해주셨습니당~
Link to comment
Share on other sites

Create an account or sign in to comment

You need to be a member in order to leave a comment

Create an account

Sign up for a new account in our community. It's easy!

Register a new account

Sign in

Already have an account? Sign in here.

Sign In Now
 Share

×
×
  • Create Ne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