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mp to content

업데이트 16 워프레임 : 생츄어리


Ediconum
 Share

Recommended Posts

i25y9gX.jpg


 


 


새로운 퀘스트: 낯선 신비


·  세팔론 시마리스와 신비로운 목소리의 근원을 찾으세요. 무엇인가 그 곳에 있으며, 사냥을 하고 있습니다. 시마리스와 함께 추적하여 그 것의 진짜 정체를 알아내세요.


알아두어야 할 점


·  새로운 퀘스트를 하시려면, 먼저 생츄어리에 있는 세팔론 시마리스를 방문하셔야 합니다. 그 곳에서 퀘스트를 받고 플레이어분의 리셋으로 돌아오신 후에 코덱스에서 시작하실 수 있습니다.


새로운 워프레임: 크로마


·  치명적인 속성의 달인, 크로마는 에너지 색상에 따라 속성 피해를 변경시킬 수 있습니다.


·  크로마의 파워는 다음과 같습니다:


     ·  스펙트랄 스크림: 파괴를 부르는 속성을 띈 숨결을 뿜어냅니다. 크로마의 에너지 색상에 따라 그 속성이 결정됩니다.


     ·  엘리멘탈 와드: 크로마의 속성 조정에 따라 공격용 광역 기술이 생성되며, 크로마와 근처에 있는 아군들은 방어용 에너지로 가득 채워지게 됩니다.


     ·  벡스 아머: 쉴드가 타격을 입는 경우, 크로마의 아머가 더 강해지며, 체력량이 타격을 입는 경우, 무기 피해량이 증가합니다. 한정된 시간동안만 효력이 있으며, 최대 증가량은 크로마의 랭크에 따라 변경됩니다.  


     ·  에피지: 크로마는 자신의 가죽을 변화시켜 근처의 아군은 강하게 하고 적들은 속성 공격으로 휩싸는 거대한 센트리로 바꿀 수 있습니다.


새로운 미션: 응보의 법칙


텐노들은 복수를 위해 애쓰고 있으며 그리니어의 베이 헥 의원은 더 이상 숨을 곳이 없습니다. 아이즈 오브 블라이트의 기간 동안 릴레이 공격 후, 베이 헥을 맹렬히 추적하며 로터스는 완전히 그를 쫓아 끝을 낼 정밀 공격 부대를 이끌어 왔습니다. 조심하세요, 텐노. 그리니어 군사력의 한가운데로 뛰어들 때는 머릿수만으로는 부족합니다.


4명에서 8명까지의 분대원과 함께 근원계 전반에서 베이 헥을 추적하는 도전 시나리오 미션을 진행 하세요.


베이 헥을 물리치고 아케인 효과 상승 아이템을 획득하세요. 각각의 아이템은 전투 중에 워프레임이 사용할 수 있는 특별한 보너스를 가지고 있습니다.


아케인 효과 상승 아이템을 장착하시려면, 주조소의 기타 탭에서 제작을 먼저 하셔야만 합니다.


그 후에 플레이어들은 아케인 효과 상승 적용을 헬멧에 시킬 것인지 아니면 샨다나에 시킬 것인지를 결정해야 합니다.


아케인 효과 상승 헬멧이나 샨다나는 제작 후에 무기고에서 부착물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응보의 법칙 키 설계도는 100,000 크레딧에 상점에서 구입이 가능합니다.


·  이 미션은 최소 4명의 텐노가 있어야 도전이 가능하며, 미션에 적은 수의 텐노가 있다 하더라도 난이도가 내려가지 않습니다.


PvP 2.0, 테신 그리고 세팔론 생포


·  세팔론 생포는 리셋 안 콘클레이브 콘솔에서 이용 가능한 가장 최신의 PvP 게임 모드입니다. 이로써, 기존 PvP 시스템에 많은 새로운 변화가 있습니다. 다음이 업데이트 생츄어리와 함께 즉시 이용 가능한 일반적인 변화에 대한 목록입니다. 


·  플레이어들은 PvP2.0을 위해서 밸런스 조정이 된 워프레임들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앞으로 업데이트를 통해서 그 종류는 늘어날 것이지만 현재로서는 다음과 같습니다: 


     ·  매그


     ·  크로마


     ·  엑스칼리버


     ·  프로스트


     ·  라이노


     ·  볼트


·  PvP 2.0에서 사용하실 수 있는 무기나 모드 역시 PvP용으로 특별히 밸런스 조정이 된 것으로 제한이 됩니다만, 이 목록 역시 앞으로 업데이트를 통해 확장될 것입니다.


·  플레이어들은 이 특별한 큰클레이브용 장비 설정을 무기고에서 모드 설정을 선택하신 후 콘클레이브 누르셔서 하실 수 있습니다.


·  세팔론 생포는 시작할 때 세가지 맵이 있으며, 라운드 중간 중간에 로테이트됩니다.


·  세팔론 생포에서 동료 텐노에 맞서 싸우는 동안 도전 과제를 잠금 해제하실 수 있습니다.


·  PvP 2.0 확장되면서 콘클레이브의 시련들과 성찰의 과정으로 텐노를 이끌어 주는 새로운 인물이 나왔습니다. 오로킨 시대의 생존자인 테신은 로터스의 방식에 동의하지 않으며 텐노들이 본인들의 잠재력을 구속하는 모든 것을 부수어 벗어나는 것을 보고자 분투합니다.


·  테신과 콘클레이브 신디케이트는 모든 릴레이의 북쪽 구역에 위치하고 있으며 콘클레이브 PvP에서 테신을 대표하는 텐노에게 특별 신디케이트 보상을 제공합니다.


시마리스와 생츄어리


·  태양계에 뻗어 있는 텐노 릴레이의 우주 발상지에서 세팔론 시마리스는 모든 생명을 영구적으로 보존하려는 목표를 가지고 생츄어리를 건설했습니다. 하지만, 시마리스는 당신의 도움이 필요합니다, 텐노. 전세계의 텐노들이  ·  공유하는 코덱스에서의 스캔을 위해 특별한 목표물들을 추적하고 흥미진진한 새로운 지식과 신디케이트 보상품을 얻도록 도우세요.


·  시마리스는 중립 신디케이트로 현재 가입된 신디케이트와는 상관없이 모든 텐노들이 입단할 수 있습니다.


·  신디시스 스캐너는 일반 장비처럼 장착할 수 있고 코덱스 스캐너처럼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  목표물로 지정된 적이 나오는 미션을 수행하시게 되는 경우 시마리스로 부터 알림을 받게 되어 목표물을 사냥하는 것이 조금 더 쉽습니다.


·  시마리스에 의해 기록될 스캔이 된 적들은 시마리스의 특별한 신디케이트 보상을 위한 숙련도 제공 뿐만이 아니라 전 세계 코덱스 지식도 잠금 해제하게 됩니다. 


·  미션을 수행하시는 동안 레어 스폰 적들의 특별한 능력들이 나타날 수 있습니다. 이런 적들은 스캔하기가 훨씬 더 어렵지만, 스캔 완료 시, 시마리스에 관련된 보너스 숙련도를 제공합니다.


·  목표물을 스캐닝하는 것은 시마리스에 관련된 평판을 얻지만, 이 평판을 얻는다고 해서 다른 신디케이트의 평판이나 평성을 잃지 않습니다.


새로운 적


·  그리니어 매닉- 그림자 속으로 다시 숨기 전에 빠른 강타를 위해 돌진하는 이 그리니어 매닉은 잡기는 어렵지만, 무시하기에는 너무나 치명적입니다.


새로운 모드:


새로운 어빌리티 개조 모드


·  로키: 인비지빌리티: 허쉬드 인비지빌리티 - 은신상태에서 무기 소리가 100% 감소합니다.


·  매그: 크러쉬: 프랙쳐링 크러쉬 - 공격에서 살아남은 적들의 아머가 50% 감소하고 7초동안 움직이지 못합니다.


·  프로스트: 스노우 글로브:  칠링 글로브 - 사정 거리에 들어온 적들은 50%의 확률로 8초간 얼어붙은 상태가 됩니다.


·  크로마: 스펙트랄 스크림: 애프터번 - 이 파워를 비활성시키면 크로마는 이 파워가 활성화되었던 시간 동안의 초단위로 100 피해량, 최대 500 피해량을 가진 속성 발사체를 발사할 것입니다.


새로운 콘클레이브 모드


·  권총 모드: 나이트 스토커 - 목표물을 맞췄을 경우 6초 이상 맵에 표시됩니다.


·  소총 모드: 에이펙스 프레데터 - 목표물을 맞췄을 경우 6초 이상 맵에 표시됩니다.


·  산탄총 모드: 바운티 헌터 - 목표물을 맞췄을 경우 6초 이상 맵에 표시됩니다.


·  엑스칼리버 개조: 퍼징 슬래쉬 - 슬래쉬 대쉬의 경로에 있는 아군들의 4 디버프를 없애고, 100 쉴드를 복구시킵니다.


·  엑스칼리버 개조: 시그널 플레어 - 레이디얼 블라이드에 의해 실명된 적들은 12초동안 미니맵에 표시됩니다.


·  매그 개조: 새핑 리치 - 풀을 이용시 목표물에서 최대 25 에너지를 가져옵니다.


·  매그 개조: 쉴드 오버로드 - 목표물이 쉴드를 재생성해내는 시간을 9초까지 늘립니다.


·  볼트 개조: 키네틱 콜리젼 - 스피드 상태에서 적과 충돌하면 4초 만큼 지속시간이 증가합니다.


·  볼트 개조: 리차지 배리어 - 통과하는 아군들의 100 쉴드가 복구됩니다.


·  권총 모드: 이젝트 매거진 - 무기를 집어넣은 상태에서 초당 20% 이상의 장탄수 회복


·  소총 모드: 택티컬 리로드 - 무기를 집어넣은 상태에서 초당 20% 이상의 장탄수 회복


·  산탄총 모드: 락 앤 로드 - 무기를 집어넣은 상태에서 초당 20% 이상의 장탄수 회복


·  권총 모드: 리플렉스 드로우 - + 80% 무기를 집어넣는 속도


·  소총 모드: 트위치 - + 80% 무기를 집어넣는 속도


·  산탄총 모드: 소프트 핸드 - + 80% 무기를 집어넣는 속도


새로운 세팔론 시마리스 모드


다음의 모드들은 릴레이의 생츄어리에서 평판으로 세팔론 시마리스를 통해 구입하실 수 있습니다.


·  헬리오스: 디텍트 불너러빌러티 - 적에 대한 조사를 마무리 지으면, 추가적인 스캔은 적의 약점을 표시합니다. 밴쉬의 소나와 비슷하게 작동합니다.


·  마두라이 트랜스뮤트 코어 - 변경된 모드의 마두라이 극성을 고정시키고 크레딧 소모를 없앱니다.


·  바자린 트랜스뮤트 코어 - 변경된 모드의 바자린 극성을 고정시키고 크레딧 소모를 없앱니다.


·  나라몬 트랜스뮤트 코어 - 변경된 모드의 나라몬 극성을 고정시키고 크레딧 소모를 없앱니다.


새로운 무기


·  코막 - 콤처럼 이 소형 산탄총으로 연속적으로 발사하는 탄두의 연발을 두 배로 만드세요.


·  립카스 - 적들을 이 모터가 달린 톱날들로 무너뜨리세요.


새로운 스탠스


·  포 라이더스 - 빠른 강타와 강한 충격을 주는 것이 가능한 클로 스탠스


추가점


·  네프 엔요, 자칼, 베이 헥과 타일 레거 보스 시질이 추가되었습니다.


·  밴쉬와 바우반 노글이 상점에 추가되었습니다.


·  티그롤 유전자 마스킹 키트가 상점에 추가되었습니다.


·  플레이어들은 이제 협동, 아크윙, 콘클레이브 장비 설정을 각각 선택할 수 있습니다. 콘클레이브 장비 설정은 협동에서 하실 수 없으며, 협동 장비 설정 역시 콘클레이브에서 하실 수 없습니다.


·  플레이어들은 이제 워프레임의 파워 강도와 사정 거리, 시간과 효력 통계를 무기고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새로운 시질이 현재의 블레이드와 건 콘테스트 우승자의 소지품 창에 추가되었습니다. 축하드리며, 미래의 참가자들에게도 행운을 빕니다!


·  플레이어들은 이제 친구 목록에서 미션 참가 아래의 스피너를 이용해서 참여 가능한 미션을 무작위로 고르실 수 있습니다.


·  워프레임의 다양한 게임 모드를 설명하는 미션 탭이 코덱스에 추가되었습니다.


·  에너지, 체력과 숙련도 오브가 시각적으로 업데이트되었습니다. 색상은 동일하지만, 새로운 스타일입니다!


·  보물 수송선 얼럿 미션이 이제 성계 지도에 보일 것입니다! 이 미션들은 일반 미션들보다 훨씬 어렵지만 더 많은 크레딧 보상이 주어집니다.


·  새로운 오디스의 통신 내용이 리셋에 추가되었습니다.


·  미션 내의 음향 효과가 더 향상되었습니다.


·  모든 무기의 근접 효과 음향이 조정되었습니다 -- 적들을 맞추거나 타격을 입는 소리가 훨씬 더 잘 들릴 것입니다.


·  총알 효과를 위한 새로운 음향 효과과 추가되었습니다.


·  모든 표면에서 걷거나 뛰거나 미끄러지는 워프레임의 발소리 음향이 수정되었습니다.


·  새로운 엄밀한 피해/숙련도 숫자


     ·  무기고에 소음에 대한 정보가 새로 등록 되었습니다. -- 무기는 이제 자신의 소음이 어느정도인지 표시하며, 이를 통해 적들에게 들키지 않고 사용할 수 있도록 도울 것입니다.


워프레임 변경점


·  볼트의 어빌리티인 오버로드의 특수 효과의 거리가 감을 잡을 수 있도록 향상 되었습니다.


·  볼트의 어빌리티인 쇼크 역시 특수 효과 향상이 이루어 졌습니다.


·  엑스칼리버의 외형이 업데이트 되었습니다!


·  매그의 크러쉬가 이제 중간에 3번 틱이 생겼으며, 이 틱중에 접근하는 적 역시 크러쉬의 영향 안에 들어가 움직임이 정지합니다.


·  매그의 크러쉬에서 살아남는 적은 이제 래그돌 상태로 튕겨나갑니다.


·  워프레임은 이제 스테미너가 0이 될때 특별한 시각 효과를 보여줍니다. 쉴드와 같이 말이죠.


·  어빌리티 개조 모드 변경점


·  다음 어빌리티 개조 모드는 PVP에서 사용이 가능해졌습니다.


·  프로스트 - 아이스 웨이브 임피던스


·  라이노 - 아이온 쉬래프널


·  크로마 - 애프터 번


발굴 미션 변경점


·  발굴 스캐너가 제거되고 발굴 지점 3곳을 동시에 보여주는 방식으로 변경되었습니다.


·  발굴 장소는 이제 플레이어의 위치를 기점으로 가장 가까운 장소에 등장하게 됩니다.


·  플레이어 등장을 위한 작은 장소를 추가하여 플레이어가 바로 임무에 투입되지 않도록 했습니다.


미션 변경점


·  생존 임무에서 이제 열 수 있는 로커와 파괴 가능한 컨테이너에서도 생명 유지 장치를 얻을 수 있습니다.


·  솔로로 생존 임무를 할 경우, 생명 유지장치의 드롭률에 작은 버프가 주어집니다.


·  임무 완료 후 임무 완료 스크린에 다시 하기 버튼이 생성되었습니다. 이 버튼을 이용하면 마지막 미션지로 다시 갈 수 있습니다.


무기 변경점 :


·  사이노이드 감마코어가 이제 7.5배 더 탄약을 많이 소모합니다.


·  사이노이드 감마코어의 탄창 총량이 감소했습니다.


변경점


·  생존의 적 등장수와 드랍 확률을 조정하였습니다.


·  금고와, 첩보 임무에서 적 패트롤과 카메라 드론 이동 그리고 트랩 위치를 재조정 하였습니다.


·  코퍼스 정보고의 광원 설정을 바꿔 레이져 그리드의 그림자를 지웠습니다.


·  여러 무기들이 색상 파레트를 수정받았습니다.


·  바이퍼, 듀얼 바이퍼, 레이스 트윈 바이퍼가 외형과 오디오 오버홀을 받았습니다.


·  많은 보조무기의 음향 효과를 변경하였습니다.


·  소마 프라임의 소리가 감소되었습니다.


·  버려진 함선에서의 생성 룸과 타일셋 간의 커넥션이 변경되었습니다.


·  감염된 코퍼스 구역[에리스]의 방 생성 방식에 많은 변화가 생겼습니다.


·  코퍼스 가스 시티 구역[목성]의 방 생성 방식에 많은 변화가 생겼습니다.


·  이제 8 가지 신디케이트의 메달리온은 모든 임무에서 다 등장하게 됩니다.


·  로그인 보상이 이제 '설계도'의 설명을 포함합니다.


·  임무를 시작 할 때 보스의 체력이 호스트와 클라이언트의 상태를 반영해서 설정됩니다.


·  신디케이트가 계급이 떨어져서 다시 올릴때 더이상 여러번의 희생을 요구하지 않게 되었습니다. 이제 플레이어는 각 티어 사이마다 한번의 희생을 하면 됩니다.


고친점


·  코퍼스 정보 저장고가 플레이어가 트랩을 건드리지 않고는 통과 못하도록 하던 여러 문들을 배치하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헤일로스가 스캔을 다시 시작하는 경우, 플레이어가 미션 스캔했던 모든 결과가 증발하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그리니어 소행성 타일셋의 첩보 미션에서 통과할 수 없는 문이 있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스텔스 킬의 숙련도가 이상한 계산식으로 증가하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https://forums.warframe.com/index.php?/topic/400667-stealth-kill-affinity-bonus-is-being-incorrectly-calculated/


·  생존 미션에서 0% 상태일때 생명 유지 장치를 사용하면 바가 얼어버리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신디케이트 아군이 투척 무기를 사용 할 때 집어넣을 집을 가지고 있지 않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임무를 취소하면 임무 요약이 잘못되어 나오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임무 완료 스크린의 마지막 부분에서 부적절한 깨짐이 발생하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몇몇 우주의 스카이 박스가 큐브 형태를 보이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로키의 디코이가 부서진 장식이나 특수효과를 가지고 나오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그리니어 첩보 미션에서 위치 표시 마커의 위치에 대한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아이템을 임무에서 집을때 가끔 나오는 부적절한 음향 효과와 관련된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그리니어 첩보 미션에서 가끔 포스필드가 보이지 않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보이드 타일 셋의 대형 분수 광장의 효과가 적절치 못했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로키의 스위치 텔레포트가 로키 자신을 벽에 끼이게 할 수 있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죽은 구출 대상의 체력이 인터페이스에 보이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렉타의 탄흔 위치에 대한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버려진 함선에서 플레이어가 끼일 수 있는 장소에 대한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모드 로드 아웃 화면에서 ESC 메뉴를 사용할 수 있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네크로스의 소울 펀치가 적을 때렸을 때 나오는 소리의 반사효과가 제대로 작동하지 않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용량을 넘는 모드를 합성 할 때 자동으로 해제 할 때 벌어지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총알을 방어 할 때 스테미너가 0이 되었는데 넉다운이 안일어나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워프레임 / 외형에서 무기고가 '헬멧이 선택되지 않았습니다' 메시지를 보이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릴레이의 미니맵이 몇몇 릴레이 안의 장소를 제대로 표시하지 않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자누카가 알라드 V 전투에서 저 멀리 튕겨나가버려서 보스 전투를 마무리 할 수 없게 되었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메사의 셰터 쉴드가 펜서라의 블레이드를 튕겨낼 때 생기던 오류 관련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첩보 보상이 알 수 없는 아이템이 아닌 더 자세한 정보를 보여주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헬리오스의 에너지 컬러가 중앙에 있는 눈색으로 바로 적용되지 않고, 무기고를 나가야지만 적용되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미션 선택을 투표하고 호스트가 미션을 시작하기 전에 나가는 경우, 클라이언트가 굳어버리는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포스트의 임무 선택과 카운트 다운이 클라이언트가 나가는 경우 취소되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그리니어 조선소에서의 몇몇 장소의 광원 설정이 잘못되어 완전히 검게 보이게 되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구출 미션에서 구출 대상을 감옥에서 꺼낸 뒤 탈출 장소 마커가 제대로 표시되지 않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메사의 피스메이커가 발사 소리를 제대로 내지 않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바우반의 바스티유에 걸린 적들이 널리파이어의 구체가 지나갈때 해제되지 않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장애물 코스에서 여러가지 꼼수가 사용이 가능했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하이드로이드의 언더토가 메뉴를 이상한 장소에 부르도록 만들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세팔론 수다의 천재 신디케이트 임무에서 아군이 네 구석에 등장하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널리파이어가 림보의 카타클리즘의 영향을 받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적들이 래그돌 상태에서 무기를 발사하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탈취 미션에서 문을 너무 일찍 열때 뒤로 돌아가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캐리어 센티넬이 얻지 못한 아이템을 끌어가 계속 플레이어를 따라다니도록 만들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워미우스가 벽 뒤에서 사망했을때 워미우스가 계속 벽 뒤에서 리스폰되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드래곤 니카나의 힐트 색이 색상 선택을 하지 않았을때 오렌지 색으로 보이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플레이어가 초대를 받았습니다' 메시지가 계속해서 뜨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신디케이트 미션에서 레드 베일 아군이 부적절한 스킨을 쓰는 발리스티카를 들고 있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여러 이모탈 스킨에서 보이던 회색 라인들과 관련된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플레이어가 거래 UI에서 적절한 가격을 확인 할 수 없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주조소에서 무기 슬롯을 살 때 제대로 적용이 되지 않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무기고에서 제대로 아크윙의 능력치를 비교 할 수 없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플레이어가 '각성의 순간' 퀘스트를 완료 할 때 적절한 보상을 얻지 못하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그리니어의 첩보 볼트가 성공 실패에 관계없이 알람을 울리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생티 캐스타나스가 흐릿하게 보이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엑시무스의 독성 오러가 마인드 컨트롤 된 상태에서도 플레이어에게 영향을 주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https://forums.warframe.com/index.php?/topic/395695-ability-exception-nyx-mind-control-on-ancient-corrupt-eximus/


·  태양계 지도에서 클랜 도장을 찍으면 도장에 들어가지 못하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펜서라의 특수 공격이 아군을 공격 가능하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설정 메뉴에서 오디오 아랫 부분이 부서져 있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쿠브로의 하울 능력이 카오스나 디스암의 영향을 받는 적에게 영향을 주지 못하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무기고에서 장착한 소모품이 제대로 소모품 휠에 저장되지 않아 제대로 사용하지 못하게 되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들어온 통신을 닫는 바람에 무한으로 반복되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릴레이에 있는 두캇 거래소에서 여러개의 판매 윈도우를 열 수 있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무기고의 장착물 옵션과 외형 옵션이 겹쳐 보이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제미니 니카나 시스의 상점 설명에 있는 오류를 정정하였습니다.


·  근접 자동 타게팅이 거리를 잘못 잡는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여러 임무에서 제대로 노드명이 변경되지 않았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클랜 도장에 클랜 초대를 통해 클랜 키 없이 들어갈 때 생기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신디케이트의 시질 페이지에서 구매 버튼이 겹쳐 뜨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도둑맞은 꿈의 마지막 임무에서 로터스와 마루의 대화가 제대로 뜨지 않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코퍼스 함선 구역에서 저장 상자가 제대로 뜨지 않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플레이어들이 버스를 통해 노드를 뚫을 때 스타차트가 잠기고 다시 워프레임을 실행해야만 진행 할 수 있었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바스티유가 쿠브로와 샌드 스케이트에게 통하지 않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릴레이 안에서 VO가 되지 않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호스트가 방어 5라운드를 완료 했을때, 클라이언트가 '버튼 라벨' 을 바로 받게 되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호스트가 임무에서 복귀할때 로딩 스크린에서 막히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코퍼스 외부기지 구역에서 스폰에 관련된 문제가 생기던 것을 수정하였습니다.


·  코퍼스 플레어가 나왔을때 사라지지 않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애쉬의 스모크 섀도우 개조 모드가 제대로 작동되지 않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바우반의 볼텍스가 제대로 주변 아이템을 빨아들이지 않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헬리오스가 다른 플레이어를 봄으로서 다른 사람의 코덱스에 영향을 주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워프레임을 실행 할 때 생기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여러 번역 관련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Edited by Ediconum
헤일로스 -> 헬리오스
Link to comment
Share on other sites

Create an account or sign in to comment

You need to be a member in order to leave a comment

Create an account

Sign up for a new account in our community. It's easy!

Register a new account

Sign in

Already have an account? Sign in here.

Sign In Now
 Share

×
×
  • Create Ne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