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mp to content

핫픽스 : 16.3.5


LoreleiRose
 Share

Recommended Posts

AMD 드라이버 관련 문제 수정:

 

친절한 AMD 엔지니어들의 도움으로 AMD 카탈리스트 14.12 드라이버의 최신 버전에서 다이렉트X 10이나 11의 멀티 스레드 실행중에 생기던 심한 크래쉬 현상의 제 2의 해결책을 내놓았습니다.

 
이 방법이 크래쉬를 피하는 것만이 아닌 이와 연관된 다른 문제들(텍스쳐 오류나 다른 메모리 문제)을 해결하는 길이 될 거라고 생각합니다.
 
이 곳에서 크래쉬와 관련된 좀 더 자세한 사항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https://forums.warframe.com/index.php?/topic/433642-crashes-on-amd-catalyst-1412-omega-update/
 
AMD 그래픽 카드를 사용하시는 분들은 카탈리스트 오메가 14.12 드라이버의 최신 버전으로 업데이트 해주시기 바라며 워프레임 런처에서  DirectX 11을 다시 활성화 해주시기 바랍니다.
이번 주말 동안 문제를 확인하고 수정하기 위해 보고받은 크래쉬 문제들을 분석할 예정이며 추가로 문제가 생기실 경우 아래의 순서를 참고하여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pBAJbHt.gif

 

 

콘클레이브 변경점

 

  • 시카루스의 데미지가 상승하였습니다.

고친점

 

  • 크로마가 사용하는 보조무기의 위치가 올바르지 않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크로마의 에피지, 네크로스의 섀도우즈 오브 더 데드, 아크윙 잇잘의 파이터 에스코트로 적을 처치하였을 경우 프로필 통계의 처치 횟수가 증가하지 않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Edited by Haze_Irsa
Link to comment
Share on other sites

Create an account or sign in to comment

You need to be a member in order to leave a comment

Create an account

Sign up for a new account in our community. It's easy!

Register a new account

Sign in

Already have an account? Sign in here.

Sign In Now
 Share

×
×
  • Create Ne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