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mp to content

스파링 종류의 근접무기가 이상한것 같습니다.


ChoiDuhyeon
 Share

Recommended Posts

안녕하세요. 닉네임 ChoiDuhyeon입니다. 카페에서 무언가 건의 할게있다면 이쪽으로 올리라고 하더군요. 그래서 조금 건의(?)해보려고 합니다. 다름이 아니라 저는 코가케나 오벡스를 좋아하는 유저입니다. 스탠스는 당연히 브루탈 타이드를 씁니다. 근데 요즘 사용하다 보니 이상한점을 느겼습니다. 저만 그런지 모르겠는데 지금 부터 설명해보겠습니다.

 

첫째. 먼저 브루탈 타이드는 첫타로 뛰어 뒤후기를 하는데 옛날에는 양손과 발의 회전력등의 의하여 타격이 한번에 3-4정도 되었던 걸로 알고있습니다. 그런데 요즘에는 1타 밖에들어가지않습니다....혹시 제 컴터가 쓰레기라서 그런걸까요?

 

둘째. 뛰어 뒤후리기 다음에는 물구나무를 서며 양발을 앞뒤로 가위차기 하듯이 뻗어찹니다. 문제는 이다음 동장인데 몸을 옆으로 돌려 토마스(커크 토마스라는 기계체조를 하시는 분이 창조하셔서 토마스라는 이릅니 붙혀졌습니다. 토마스 또는 플레어 불립니다. 비보이 댄스에서도 자주 사용되는 동작입니다. )동작으로 하단을 공격하는데 이때 대부분의 적들은 다리가 차여 넘어집니다. 그런데 요즘에는 그 동작 자체가 타격 인식이 안되는것 같습니다.

 

저의 문제는 여기까지입니다. 혹시다 다른분들도 이런 현상을 격으시면 댓글 달아주시고 문제를 고쳐 주시기 바랍니다. 이상입니다.

Link to comment
Share on other sites

Create an account or sign in to comment

You need to be a member in order to leave a comment

Create an account

Sign up for a new account in our community. It's easy!

Register a new account

Sign in

Already have an account? Sign in here.

Sign In Now
 Share

×
×
  • Create Ne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