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mp to content

핫픽스 17.4.2


LoreleiRose
 Share

Recommended Posts

불클락 무기 변경점:

 

이전의 포럼 포스팅에 말씀드린대로, 아래와 같은 변경점이 불클락 센티넬 무기에 적용되었습니다.: https://forums.warframe.com/index.php?/topic/526736-psa-vulklok-damage-adjustments/

(불클락의 스탯이 의도치 않게 센티넬 무기가 아닌, 일반 주무기류인 란카를 미러링하고 있었다는 내용입니다)

 

 * 무기 피해량이 하향조정되었습니다.

 * 무기 정확도와 연사력이 하향조정되었습니다.

 * 전기 상태이상의 상태이상 확률이 상향조정되었습니다.

 * 치명타 확률과 치명타 피해량이 상향조정되었습니다.

 

변경점:

 

 * 시뮬러의 재장전 효과음이 발사 효과음과 겹치지 않도록 다소 조정하였습니다.

 * 닌콘디의 연속기 애니메이션을 좀 더 유동적이도록 조정하였습니다.

 

고친점:

 

 * 성계 지도의 행성 노드 화면에서 UI상 침공 미션 정보가 3회의 미션 완료 대신 5회를 요구하도록 표시되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간혹 닌콘디의 방어 스탠스 (블레이징 볼텍스)가 방어를 하고 있지 않아도 계속 유지되는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닌콘디의 원거리 공격 패리 동작이 패리를 풀어도 끝나지 않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닌콘디로 방어한 후 회전 공격을 할 경우 크래쉬가 일어나거나 렉이 걸리는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방어 동작 중 간섭받을 경우 닌콘디가 접힌채로 남게되는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닌콘디를 이용한 마무리 일격 이후 무기가 즉시 접히지 않는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벽에 메달려서 원거리 무기를 들고 있는 상태에서 근접 공격을 할 경우 계속 벽에 메달릴 수 있는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4인 분대의 시련 미션 카운트다운 도중 진행을 취소할 경우 새로이 분대원을 초대할 수 없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닉스의 업소브를 유지하는 동안 유탄형 무기를 기폭할 수 없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https://forums.warframe.com/index.php?/topic/500071-nyx-absorb-not-letting-you-detonate-nades-while-channeling/

 * 적을 베기 피해로 죽일 경우 적들이 래그돌 상태로 출현하는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아크윙 미션에서 아케인 리바이브가 부활 화면에 나타나지 않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시뮬라크럼에서 수중 타일셋의 적을 소환할 수 잇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노바의 안티매터 업소브 개조모드가 범위 모드의 영향을 받지 않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엑스칼리버의 프리즈마 스킨에 밝은 색상을 사용할 경우 과도하게 빛나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응보의 법칙 미션 도중 발판을 밟아도 발판의 색이 파란색으로 보이지 않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감염된 코퍼스 함선 타일셋에서 호스트 이외의 유저가 폭발물 배럴에 의해 파괴된 벽을 지나갈 수 없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https://forums.warframe.com/index.php?/topic/404789-infested-obstracles-not-destroyable-for-clients-on-eris/

 * 볼트의 일렉트릭 실드가 원거리 발사체에 70m의 기본 사거리를 부여하던 점을 수정하였습니다.  중요 : 볼트의 일렉트릭 쉴드와 원거리 무기가 더욱 흥미로울 수 있도록 하는 방안을 검토중입니다.

 * 같은 모드를 센티넬과 워프레임에 동시에 사용할 수 있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콘클레이브 시질의 특수 효과 관련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https://forums.warframe.com/index.php?/topic/525897-discovery-sigil-glow-problem-as-well-as-some-others-pvp-sigils/

 * 여러 번역 관련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Edited by LethaliTy_
Link to comment
Share on other sites

Create an account or sign in to comment

You need to be a member in order to leave a comment

Create an account

Sign up for a new account in our community. It's easy!

Register a new account

Sign in

Already have an account? Sign in here.

Sign In Now
 Share

×
×
  • Create Ne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