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mp to content

핫픽스 17.5.3


[DE]Yun
 Share

Recommended Posts

변경점:

 

·         아틀라스의 방어력 수치가 450으로 상승하였습니다.

·         이쿼녹스의 4번 어빌리티의 초당 에너지 소모량이 5에서 3.5로 변경되었습니다.

·         램파트가 레벨 15 이상의 미션에서만 나타나도록 변경되었습니다.

·         아크윙 추진 시스템의 속도가 2배로 증가하였습니다 (작동 기본 키: 스페이스바)

 

고친점:

 

·         닉스의 카오스 스피어 개조 모드가 전혀 작동하지 않는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소행성체 맵의 모바일 방어 미션이 완수되지 않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인페스티드 구출 미션을 완수할 수 없었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클라이언트 환경에서 메사의 피스메이커 조준 UI가 올바르게 나타나지 않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발굴 미션에서 충분한 양의 파워 셀이 스폰되지 않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디스틸러를 이용해 아케인을 해제한 이후 아케인 UI가 인벤토리 내 두 개의 아케인을 잘못 표시하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아직 출시되지 않은 모드가 코덱스에 표시되는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인페스티드 리액터실 구역 내에서 일부 인페스티드 적들이 끼어버리는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수프라에 라이플 애모 뮤테이션 모드가 적용되지 않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다음 포럼 글과 같이 아틀라스의 텍토닉스 토글 기능이 의도대로 작동하지 않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https://forums.warframe.com/index.php?/topic/536715-atlas-tectonics-glitch/

·         발키르의 프롤롱드 퍼랠러시스가 의도된 거리보다 훨씬 멀리 있는 적을 끌어오는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클라이언트 환경에서 적들의 레벨이 보이지 않는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여러 크래쉬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Link to comment
Share on other sites

Create an account or sign in to comment

You need to be a member in order to leave a comment

Create an account

Sign up for a new account in our community. It's easy!

Register a new account

Sign in

Already have an account? Sign in here.

Sign In Now
 Share

×
×
  • Create Ne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