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mp to content

데브스트림 #62 오버뷰


[DE]Yun
 Share

Recommended Posts

Devstream.png?itok=O4FTJZas

 

격주마다 우리 개발진에서 보내드리는 라이브스트림, 데브스트림은 게임 뒤에 숨겨진 여러 사정들과 워프레임의 미래에 대한 구체적인 정보들로 가득하지요. 그리고 데브스트림 62 또한 예외는 없었습니다. 이번 주의 방송에서 저희는 곧 실현될 새린의 리워크와 함께 넥서스 앱의 개선된 특징에 대한 실시간 미리보기, 그리고 할로윈의 혼을 담은 우리 팀의 코스튬 퍼레이드까지 선보여드렸죠!

만약 데브스트림 62를 놓치셨다 하더라도, 모든 내용들을 눈앞에서 실시간으로 감상하고 싶으시다면

의 유튜브 채널에서 그 내용을 찾아보세요. 그 외의 분들은 아래의 내용으로 곧장 들어가 봅시다.

 

넥서스 앱

넥서스 앱은 출시를 바로 눈앞에 두고 있으며, 현재 시점에선 몇 가지의 최종 테스트를 거치고 있는 단계입니다. 본 앱에는 아래 내용과 같은 멋진 기능들이 포함됩니다:

· 추출기 보내기 및 회수 기능

· 게임 내 소식 받기

· 무기고 관리하기

· 쿠브로를 스테이시스 상태에서 해제하기

· 주조소에서의 아이템 제작 시작 및 회수

…기타 등등!

곧 다가올 출시일에 넥서스 앱의 기능들에 대한 자세한 리뷰를 기대해주세요!

 

애니메이션(동작)

DE의 모션 캡쳐 스튜디오가 점점 발전하고 있습니다! 비록 오늘 당장 보여드릴 만한 것은 없지만, 이렇게 모션 캡쳐 자원이 확장되었다는 것은 근시일 내에 게임에 등장할 굉장한 것들을 기대하셔도 좋단 이야기입니다. 특히, 스토리에 관한 이벤트 컷신과 같은 것들 말이죠!

 

미오스

미오스의 외형 및 모션은 멋지게 정돈되어가고 있으며, 곧 출시 준비가 완료될 겁니다! 미오스는 지금까지 우리 애니메이션 팀이 작업했던 무기들 중 가장 복잡한 무기 중 하나이며, 그 노력의 결실은 참으로 환상적이기 그지없습니다. 이번 달 내 언젠가의 텐노 전력 증강 업데이트에서 등장할 미오스를 기대해주세요!

 

신규 아크윙 적 유닛

현재 아크윙 미션에서의 적 종류를 개선하는 작업이 진행 중이며, 이와 관련해 여러분께 보여드릴 멋진 컨셉 스케치가 있습니다. 이번 작업과 관해 저희가 목표하고 있는 것 중 하나는 기존에 존재하는 캐릭터들의 크기를 불필요하게 늘릴 필요 없이 눈으로 보고 쏘기 쉬울 정도로 큰 크기의 적을 만드는 것입니다.

 

NewJetpackCorpus.jpg

 

텐노젠 스킨

현재까지 제출된 텐노젠 스킨들은 다음 주에 처음으로 검토를 거치게 되며, 계획상으로는 이후 제출되는 텐노젠 작품들 역시 이와 같이 정기적으로 검토될 예정입니다. 개발진 모두 플레이어들이 제출한 작품들을 매우 기대하고 있으며, 지금까지 검토한 작품들은 너무나도 멋졌습니다!

텐노젠 스킨 및 스킨 출시에 대해서는 선정할 스킨들을 확정한 뒤 이 스킨들을 게임 내에 적용할 즈음 추가적인 정보를 제공해드릴 예정입니다.

텐노젠 내에서의 3D 모델 관련 기능 등 더욱 다양한 옵션을 제공하는 작업은 아직 진행 중입니다.

 

고어 및 잔혹성 개선

· 비교적 만들어진지 오래 된 적들은 신형 적들에 비해 만족스런 절단 액션을 보여주는 등, 좀 더 고어 연출에 편리한 특성을 갖추고 있었습니다.

· 신형 적들에게 고어 및 잔혹성과 관련한 개선이 가해질 예정이며, 관련 업데이트가 출시된 후 이러한 신형 적들 중 많은 수를 구형 적들처럼 자르거나 동강내기가 훨씬 용이해질 겁니다.

 

포커스 시스템 및 성계 지도 재정비

현재 포커스 시스템 및 새로운 성계 지도는 아직 작업 중에 있습니다만, 저희 선에서 만족스러운 결과가 나오기까지 입을 열진 않을 예정입니다!

 

궁수 워프레임

· 궁수 워프레임은 여러 가지의 ‘화살’을 토글하는 식으로 사용할 수 있는 독자적인 홀드 기능을 갖출 예정입니다.

· 장전하는 화살은 그녀의 어깨 부분에서 뽑혀져 나오게 됩니다.

· 지금보다 더욱 활동적인 HUD를 만들게 됨으로써 엑스칼리버의 4번 어빌리티와 비슷하게 플레이어 쪽에 더욱 상호작용적인, 독자적 어빌리티 파워를 만들 수 있게 될 겁니다.

 

새린 리워크

새린을 위한 여러 가지의 상호 보완적 업데이트가 실현될 예정이며, 이전회차의 데브스트림에서 그 변경점에 대한 구체적인 사항들을 알려드렸다면 이번에는 특정 빌드에서 이러한 변경점들이 어떻게 적용되는지를 직접 보여드렸습니다. 이 변경점들이 새린에게 미치는 영향을 더욱 자세히 보시려면 위 유튜브 링크의 영상을 체크해주세요. 데브스트림에서 선보인 요소들은 작업 중도의 모습이며, 더욱 많은 변경점들이 새린에게 적용될 예정입니다.

 

기타 정보들

· 현재 아케인을 장비하기 위해서는 외형 아이템을 필요로 합니다만, 워프레임을 특정한 컨셉으로 꾸미기를 원해 샨다나나 헬멧의 착용을 원하지 않으시는 플레이어들을 위한 대응 방안을 고려해볼 예정입니다.

· 엑스박스 원 및 플레이스테이션 4에서의 발키르 제르세미 스킨 판매는 다음주부터 시작될 예정입니다!

· 오공 워프레임은 2015년이 끝나기 전에 출시될 예정입니다.

· 움브라를 글로벌 빌드에 출시하려는 계획은 아직 현재 진행형입니다만, 현재 시점에선 아직 출시에 대해 자세한 사항을 알려드릴 수는 없습니다.

Edited by [DE]Yun
Link to comment
Share on other sites

Create an account or sign in to comment

You need to be a member in order to leave a comment

Create an account

Sign up for a new account in our community. It's easy!

Register a new account

Sign in

Already have an account? Sign in here.

Sign In Now
 Share

×
×
  • Create Ne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