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mp to content

핫픽스 17.10.1


[DE]Yun
 Share

Recommended Posts

새린 변경점

- 새린의 스포어즈를 적에게 사용할 경우 적이 사망 시 포자낭이 단순히 사라지지 않고 처음의 범위보다 작은 범위 내에서 폭발하여 퍼지도록 변경되었습니다.
- 톡식 래쉬를 이용해 여러 번의 상태이상을 부여할 수 있도록 변경되었습니다.

변경점

바이러스 상태이상의 효과음에 다소의 조정을 가하였습니다.

고친점:

- 노바의 안티매터 드롭 사용 시 피해량이 올바르게 표시되지 않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소지품을 로딩하는 과정에서 발생하던 크래쉬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조르다스 평결 1페이즈에서의 지형으로 인한 맵 구멍 및 충돌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조르다스 평결의 3페이즈에서 분리로 인해 사망할 시 부활 화면이 표시되지 않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분리 도중 사망한 플레이어들이 부활을 선택할 경우 골렘 밖에서 부활하게 됩니다.
- 조르다스 평결의 1페이즈에서 2페이즈로 넘어갈 시 발생하는 아크윙 - 지상 전환 시의 에러를 수정하였습니다.
- 새린 오피드 스킨에 배지를 착용할 시 올바른 위치에 표시되지 않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널리파이어 쉴드 안에 플레이어가 들어갈 시 사용 중이던 엠버의 파이어블래스트, 바우반의 볼텍스, 볼트의 일렉트릭 쉴드 스킬이 취소되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윈도우 XP 및 다이렉트 X 9 환경에서 발생할 수 있었던 잠재적인 크래쉬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새린의 스포어즈가 폭발하거나 퍼져나갈 시 발생하던 에러를 수정하였습니다.

Edited by [DE]Yun
Link to comment
Share on other sites

Create an account or sign in to comment

You need to be a member in order to leave a comment

Create an account

Sign up for a new account in our community. It's easy!

Register a new account

Sign in

Already have an account? Sign in here.

Sign In Now
 Share

×
×
  • Create Ne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