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mp to content

업데이트 17.12.0


[DE]Yun
 Share

Recommended Posts

WKg1JBQ.jpg

 

팔라틴 보너스 주말 이벤트!

수능도 끝나고 거리가 겨울빛으로 물들어가는 이번 주말, 당신의 우주를 더욱 더 편안한 세계로 만들어보세요. 11월 25일부터 30일까지, 모든 플레이어분들을 위해 특별한 팔라틴 보너스 이벤트를 개최합니다!

이번 세일 및 이벤트에 대해 자세한 정보를 알고 싶으시다면 다음 링크의 전체 소식 기사를 참조해주세요!: https://warframe.com/ko/news/attention-tenno-19

 

시험 런칭: 2차 인증 시스템

플레이어 분들이 이용하실 수 있는 추가적인 보안 대책으로써 워프레임에 2차 인증 시스템이 도입되었습니다. 현재 이 인증 시스템의 사용 여부는 플레이어 여러분들의 선택사항으로 설정되어 있으나, 여러분의 계정에 혹시라도 있을 수 있는 악의적인 접속 시도 등으로부터 더욱 철저한 보호를 받고 싶으시다면 해당 기능을 사용하도록 설정하시는 것을 적극적으로 권장드립니다.

 

2차 인증 기능을 이용하시고자 하시는 유저분들은 본 업데이트가 패치되고 다소 시간이 지난 후 www.warframe.com/user 페이지에서 인증 시스템 이용 여부를 설정하실 수 있습니다. 확인 메일을 수신하실 경우 혹 확인 메일이 스팸메일함으로 들어가 있지 않은지 꼭 확인하셔야 하는 점 잊지 마세요!

 

신규 워프레임: 오공

 


 

장난스러운 마음을 가진 오공은 길들여지지 않는 힘을 지닌 태고의 전사입니다. 오공의 파워는 다음과 같이 구성되어 있습니다.:

- 아이언 잽: 여의봉을 펼쳐 본래 모습의 길이로 만들어, 지나간 길에 있는 모든 것을 쓰러뜨립니다.

- 디파이: 처치 당했을 때 체력을 회복하여 죽음을 회피합니다.

- 클라우드 워커: 구름으로 둔갑하여 전장을 비행할 수 있습니다.

- 프라이멀 퓨리: 여의봉을 불러내고 분노를 해방합니다.

 

오공은 상점을 통해 구입하시거나 클랜 도장의 연구소에서 설계도를 복사하여 제작을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신규 외형 아이템

 

아래 목록의 디럭스 스킨들이 재등장하며, 이후 영구히 상점에 남아 있게 됩니다!

 

- 프로토-아머 엑스칼리버

- 프로토-글레이브

- 닉스 네메시스

- 발키르 제르세미

- 새린 오피드

 

아래의 디럭스 스킨이 상점에 출시되었습니다.:

 

-라이노 팔라틴 스킨 : 중세의 전사에게 경의를 표하기 위해 이 스킨을 사용해보세요.

- 젯 키타그 팔라틴 스킨 : 제련된 강철 스킨으로 젯 키타그를 바꿔보세요.

- 팔라틴 샨다나 : 기사에게 적합한 샨다나입니다.

 

새로운 자원:

 

니테인 추출물: 각각의 용기에 열수구에서만 사는 극히 희귀한 미생물로부터 공들인 추출 과정을 통해 얻어낸 물질이 들어있습니다. 니테인 추출물의 위치는 착륙정(개인 함선)의 얼럿 내비게이션을 통해 안내됩니다.

 

변경점

 

- 조르다스 평결 세 번째 스테이지에서의 두 번째 신경에 작용하는 정화기 사용 시의 반응 성능을 다소 향상시켰습니다.

 

고친점

 

- 조르다스 평결 세번째 스테이지에서 잇잘을 사용하여 지역 밖으로 텔레포트 할 수 있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자동 영상 싱크가 해제됨에 따라 초당 프레임 재생이 잠시 멈춘 직후 프레임 재생이 비정상적으로 빨라지는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로키의 스위치 텔레포트를 통해 지형지물 밖으로 벗어날 수 있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이쿼녹스의 레스트&레이지 어빌리티가 형태 변경 시 더 빨리 종료되는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https://forums.warframe.com/index.php?/topic/552607-equinoxs-rest-and-rage-are-canceled-when-switching-forms/

- 드라크 크로마 헬멧의 가격이 올바르지 않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인페스티드 침공이 다른 노드로 확산될 경우에 나오는 로터스의 침공 안내 음성이 끊임없이 재생되는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일부 이벤트 보상 무기들의 색을 변경할 수 없던 점을 수정하였습니다.

- 아크윙 미션 내에서 지상 미션에서의 마무리 공격 모션이 재생되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코퍼스 타일셋의 파괴공작 미션 중 경보 콘솔이 일부 모자라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현재 보유한 플래티넘의 잔량이 할인이 적용된 아이템의 원 가격보다 적을 경우 해당 아이템을 선물할 수 없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플레이어가 선물을 보낼 시 선물 확인 화면에서 선물을 취소한 뒤 다시 해당 화면으로 들어갈 때마다 할인된 아이템의 가격이 변동하는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Edited by [DE]Yun
Link to comment
Share on other sites

Create an account or sign in to comment

You need to be a member in order to leave a comment

Create an account

Sign up for a new account in our community. It's easy!

Register a new account

Sign in

Already have an account? Sign in here.

Sign In Now
 Share

×
×
  • Create Ne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