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mp to content

텐노젠 통해서 스킨을 만들듯 미션과 맵도 만들수 있을까요?


GCRLee
 Share

Recommended Posts

안녕하세요 GCRLee입니다. 제가 출격 미션을 해보다가 생각나는 점이 있어서 여러분들과 생각을 나누면서

토론을 하고 싶은 점이 있어 이렇게 글을 올리게 되였습니다.

 

기초부터 해서 말하면 섬멸,생포,암살,방어,파괴공작,교란,첩보활동,감청,방어(모바일방어도 포함),생존 등의 미션과 저번달 업데이트로 나온 엔드 게임 컨텐츠인 출격 미션등 나오고 있지만 이러한 미션을 지속적으로 반복한다는 것이 지루한 점이 있으며 또한 각 행성마다 맵 자체를 다르게 만들어야 지루한 감이 없을텐데 맵을 똑같이 Ctrl + C , Ctrl + V 로 복사한 맵이 즐비한 점 도 있습니다.(비교적 새로 나왔다는 출격미션도 기존 미션에 정해져 있다는 점도 그렇고요)

 

그러나, 이번에 DE에서 내놓은 TennoGen으로 스킨을 수정하여 스팀 워크샵을 통해서 스킨을 업로드하여 선보일수 있게 되면서 보다 다른 것도 만들수 있는 새로운 가능성의 지표를 볼수 있었습니다. 다른 유저 즉 여러 텐노들이 미션을 만들거에 그치지 않고 DE가 말했던 것처럼 같이 컨텐츠를 만들수 있다는 거에도 의미를 둘수 있습니다. 

 

그런데 제 논점은 이겁니다. 이것을 이루기 위해서는 여러가지 문제가 있고 저작권 문제와 다른 문제도 있지만 걸리는 점만 해결된다면 가능할텐데 다른 문제점과 그 문제점을 해결할 방안은 있을까요? 

 

 

Link to comment
Share on other sites

Create an account or sign in to comment

You need to be a member in order to leave a comment

Create an account

Sign up for a new account in our community. It's easy!

Register a new account

Sign in

Already have an account? Sign in here.

Sign In Now
 Share

×
×
  • Create Ne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