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mp to content

작전명: 섀도우 뎁트 개시! (한국 시각 1월 26일 오전 6시 시작)


[DE]Yun
 Share

Recommended Posts

lppYxC7.jpg

 

작전명: 섀도우 뎁트!

 

- 알라드 V로부터의 메시지

 

"스토커가 자신만큼이나 뒤틀린 또 다른 이들을 찾아낸 모양이더군... 녀석은 그들을 어콜라이트라 부르는 모양인데, 녀석이 지금 나를 쫓아 녀석들을 보내왔다구!?

 

쉬이이잇. 최대한 조용히 해야 해. 녀석들은 모습을 감출 수 있으니, 어디에 숨어있을 지 알 수가 없는 노릇이니 말이야... 지금도 이 통신을 듣고 있을지도 모르지.

 

그러니 내 간곡히 부탁함세...  그래, 코퍼스와 그리니어의 설비 시설에 숨어들어가 그 쪽의 보안 데이터를 훔쳐와주지 않겠나? 데이터만 충분하다면 녀석들의 은신 패턴을 파악해 그 배신자 놈들에게... 

당한 만큼 되갚아줄 수 있을 테니까."

 

 

임무 내용

 

- 4개의 미션을 완수해 알라드 V를 쫓고 있는 어콜라이트들에 대한 데이터를 입수하여 그를 도우세요.

- 알라드 V의 신호들을 이용해 이 수수께끼의 '어콜라이트'들을 추적하세요!

- 각 행성에서 어콜라이트들이 발견되면, 해당 행성 내의 여러 노드 중 하나에 숨어 있는 어콜라이트들을 찾아내세요.

- 어콜라이트가 발견되는 순간, 사냥이 시작됩니다! 어콜라이트가 발견된 노드가 성계 지도상에 밝혀지게 되며, 플레이어들이 해당 노드에 진입해 지역 내의 어콜라이트를 사냥하여 피해를 입힐 수 있게 됩니다.

- 충분한 피해를 입혔을 경우, 어콜라이트들은 신규 모드들을 드롭하고 도망치게 됩니다.

- 총 5명의 어콜라이트들이 숨어 있으므로, 그들의 체력이 0으로 떨어질 때까지 각 어콜라이트들을 찾아내 사냥하세요!

- ...하지만, 5명의 어콜라이트들이 모두 처치됐을 땐 과연 무슨 일이 일어날까요?

 

 

알아야 할 정보

- 본 작전의 글로벌 진행 파트는 지금부터 5명의 어콜라이트들을 모두 처치할 때까지 진행됩니다. 스포일러: 글로벌 진행 파트가 끝났을 경우, 최종 도전 미션이 3일 간 해금됩니다! 그러므로 총 이벤트 기간은 글로벌 진행 파트에서 5명의 어콜라이트들이 모두 처치될 때까지 + 그에 더해 최종 도전 미션이 진행되는 3일 동안이 됩니다. 어콜라이트들과 전혀 마주치지 않았다 해도 최종 미션에는 도전할 수 있지만, 신규 모드 획득과 글로벌 이벤트 진행에 도움을 주기 위해 반드시 참여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 어콜라이트들은 태양계 곳곳을 이동하여 돌아다니며 계속되는 텐노의 사냥 전술을 피하려 들 겁니다. - 단단히 대비하세요! 그리고 온 태양계의 행성들을 뒤져 그들을 찾아내세요!

 

 

보상

- 알라드 V를 도와 처음 4개의 미션을 완료하기: 섀도우 뎁트 시질, 오로킨 카탈리스트

- 미션 내에서 어콜라이트들을 총 10번 처치하기:: 섀도우 뎁트 배지, 오로킨 리액터

- 또한 이번 이벤트로 얻을 수 있는 20종의 신규 모드들이 추가되었으며, 각 미션 내에서 어콜라이트들을 쓰러뜨리거나 보너스 최종 도전 미션을 수행함으로써 얻으실 수 있습니다. 아래의 목록에 신규 모드들의 이름이 있으니, 게임 내에서 해당하는 모드들을 찾아 그 효과를 밝혀내보세요!

 

블러드 러시

바디 카운트

위핑 운즈

메이밍 스트라이크

하이드롤릭 크로스헤어즈

아르곤 스코프

레이저 사이트

샤픈드 불릿

블레이디드 라운즈

쉬래프널 샷

프레셔라이즈드 매거진

스프링-로디드 체임버

리피터 클립

임베디드 카탈라이저

카탈라이저 링크

나노-어플리케이터

내로우 배럴

포커스드 디펜스

가이디드 오디넌스

타게팅 서브시스템

 

 

- 최종 도전 미션을 성공적으로 완료했을 시의 보상: 불카 레이스

- 최종 도전 미션에서 총 15웨이브를 클리어했을 시의 보상: 어콜라이트 라세라 스킨

 

클랜 트로피 보상:

 

클랜 보상: 보너스 최종 도전 미션에 참여하는 모든 클랜들에게 이벤트 트로피가 보상으로 주어지며, 클랜 내 참여 인원들이 달성한 웨이브 최고 기록들의 합에 따라 아래 트로피 중 하나가 보상으로 주어집니다.

 

q3crZBv.png

Edited by [DE]Yun
Link to comment
Share on other sites

편집 실수였습니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수정되었어요!

 

ㅎㅎ넵 번역 감사합니다.

 

근데 신규 모드 16종이라고 쓰셨는데 20종 아닌가요?

Link to comment
Share on other sites

Create an account or sign in to comment

You need to be a member in order to leave a comment

Create an account

Sign up for a new account in our community. It's easy!

Register a new account

Sign in

Already have an account? Sign in here.

Sign In Now
 Share

×
×
  • Create Ne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