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mp to content

핫픽스 18.4.12 - 새린 프라임


Kumon-Sensei
 Share

Recommended Posts

McmiCMK.png

 


 

 

새린 프라임 엑세스

 

적들을 죽음으로 유혹하는 독으로 가득찬 아름다움이 이번 프라임 액세스에 들어있습니다!

 

새린 프라임 액세스를 구매하여 가장 최근에 나온 프라임 워프레임을 바로 오늘 사용해보세요 - 새린 프라임, 니카나 프라임, 스피라 프라임 및 프라임 액세스로만 구할 수 있는 전용 부착물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새린 프라임 - 금빛의 아름다운 꽃송이가 그 안에 든 치명적인 독의 넥타르를 감추고 있습니다.

니카나 프라임 - 오로킨 제국의 멸망을 넘어서 전해져 온 고대의 검. 수 세기도 더 전에 잃어버린 기술로 벼려진 그 칼날은 현재의 이 시대에 구현된 그 어떤 니카나보다도 날카롭습니다.

스피라 프라임 - 이 희귀한 꼬임 장식의 투척용 단검들은 오로킨 시대의 고위 암살자들이 즐겨 사용했던 도구였습니다. 

시큐타 프라임 샨다나 - 텐노들의 정화 묵상 중 착용되었던 고대의 샨다나입니다.

시큐타 프라임 시질 - 이 고대의 상형문자는 고대 텐노 묵상 의식에서의 핵심이었습니다.

 

변경점 :

 

- 인페스티드 출격에서 더이상 탈취 미션이 생성되지 않도록 변경하였습니다. 그들의 여리고 작은 발톱은 너무 작아서 코어에 닿지 못하기 때문이죠.

- 컨버전스의 출현 위치가 항상 미션 목표가 있는 이동하고 있는 방향으로 변경되어 불필요한 역이동 빈도를 줄였습니다.

- 컨버전스에 적용되던 중룍이 제거되었으며, 나타나는 지점을 예측할 수 있습니다. 

- 컨버전스 드롭 아이템의 중력 물리 설정을 삭제하여 위치를 쉽게 가늠할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 스틸 메리디안의 장군 타이틀의 희생 조건이 라이노 프라임 헬멧에서 트리니티 프라임 헬멧으로 변경되었습니다.

- 림보의 리프트 내의 모든 물체가 일관적으로 해킹 패널을 사용할 수 없도록 변경되었습니다. 몇몇 플레이어분들께선 이전부터 리프트 내의 플레이어들이 일정한 기준 없이 어떤 해킹 콘솔은 사용할 수 있고, 어떤 것은 사용할 수 없었던 문제를 눈치채고 계셨을 겁니다. 림보의 리프트 관련 스킬셋들이 이러한 '특권'을 부여할 수 있었던 동안, 커뮤니티 내의 유저분들이 림보의 리프트워킹을 사용하는 도중 사용 가능한 해킹 패널의 기준이 무엇인가, 하는 의문을 끊임없이 제기하며 토론을 해 주셨죠. 또한 이 업데이트를 시작으로, 앞으로 림보를 플레이함에 있어 더욱 일관적인 스킬 적용 기준을 제시하기 위해 림보와 기타 적들, 맵 환경 내의 상호작용 가능한 오브젝트들에 여러 변경점이 가해질 가능성이 있는 점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개발진은 앞으로도 림보 특유의 게임 내 상호작용 방식과 그 방식이 게임플레이에 끼칠 수 있는 영향을 계속해서 모니터링할 방침이며, 추가적인 수정이 필요할 경우 즉시 유저분들께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Developer Workshop 포럼을 계속해서 주시해주세요!

 

 

고친점 :

 

- 응보의 법칙 2 페이즈에서 분대원이 4명 이하일 경우에 임무에 실패하게 되는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응보의 법칙 진행 시 분대원이 요구 분대원 숫자보다 적을 경우 더 이상 미션을 진행하지 못하게 됩니다.

- 클라이언트 환경에서 세션에 참여한 방법에 따라 콘클레이브 평판을 얻지 못하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컨버전스가 맵 밖에서 생성되는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플레이어가 맵의 경계선 주변에 접근할 경우 센티넬이 주변으로 순간이동되는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그리니어 소행성 타일 셋에서 진행되는 출격 방어 임무 내에서 출격 목표물이 다른 방으로 순간이동되어 미션을 완료할 수 없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https://forums.warframe.com/index.php?/topic/611010-sortie-defence-bug/

- 미션 내 탈출 지점 방의 조명 효과가 올바르지 않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Link to comment
Share on other sites

넥타르를 정수로 바꾸는 것은 어떠할까요?

 

어, 림보 리프트 워크 쓰면 이제는 콘솔 사용 못한다고요...? 오브젝트 작동은 가능합니까?

 

고친 점 가운데

응보의 법칙 2 페이즈에서 분대원이 4명 이하일 경우에 임무에 실패하게 되는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응보의 법칙 진행 시 분대원이 요구 분대원 숫자보다 적을 경우 더 이상 미션을 진행하지 못하게 됩니다.

 

그러니까 이제 키는 그냥 없어지지 않는다는 말입니까?

Link to comment
Share on other sites

Create an account or sign in to comment

You need to be a member in order to leave a comment

Create an account

Sign up for a new account in our community. It's easy!

Register a new account

Sign in

Already have an account? Sign in here.

Sign In Now
 Share

×
×
  • Create Ne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