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mp to content

마이어의 상향이 이뤄져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Kynee
 Share

Recommended Posts

다들 아시다시피 마이어는 이도 저도 아닌 크릿 찬스와 기본 속성에 독이 있음에도 불구하고 낮은 상태이상 찬스 스탯을 소유하고 있는 도검입니다. 도검류는 크림슨 더비쉬 등의 존재로 왠만하면 중박은 가고 고인이 될 수 없는 물건입니다만, 마이어는 정도가 좀 심각한 수준입니다.

기본 밀리 대미지가 35입니다. 무려 기본으로 주는 스카나, 캡틴 보어만 처치하면 얻는 크로너스와 같은 수치입니다. 그렇다고 제작이 쉽냐고 한다면 그것도 아닌 것이, 목성에 가야 최초로 구할 수 있는 뉴럴 센서가 두 개가 들어갑니다. 비교가 조금 잘못된 것 같기도 하지만 얼럿으로 설계도를 구할 수 있고 뉴럴 센서가 하나밖에 들어가지 않는 히트 대거는 기본 공력력이 45, 히트 소드는 44에 상태이상 찬스가 20퍼센트입니다. 신디케이트 무기 모드가 나온 다음에도 레드 베일 유저들이 마이어를 사용하는 모습은 저 빼고는 보질 못 한 것 같군요.

현 상황에서 마이어의 상향은 냉정하게 말해서 무리인 것 같습니다만, 상위 무기는 충분히 만들 수 있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크로넨과 볼터를 합쳐서 나오는 볼테이스라던가...

활용도가 낮은 마이어와 벤카를 재료로 하는 인페스티드제 클로라든가, 가짓수가 적은 마체테가 좋겠군요.

모든 종류의 의견 감사하게 받겠습니다. 여러분의 생각을 공유해주십시오.

Edited by Kynee
Link to comment
Share on other sites

  • 1 month later...

지금 마이어 뿐만 아니라 무기 밸런스 이미 산으로 가서 손댈거 엄청많은데 새로 콘텐츠 뽑아내느라 신경 잘 못쓰고 있죠. 그나마 한손도검은 브로큰워나 다크라 같은 좋은 장비가 있어서 사용되는 편이지만 마체테나 스파링 쌍수단검 같은경우는 너무 후져서 사용하는 사람이 씨가 말랐습니다. 주무기는 맨날 사이노이드 시뮬러랑 톤코어 밖에 안보이고.

Link to comment
Share on other sites

  • 3 months later...

너무 문제가 많은게 신규 컨텐츠에만 신경을 쓰고 정작 중요한 밸런스 조정이 없어서 문제입니다.

좋은 무기가 나오면 바로 OP가 되여버리는 상황이 비일비재 하다보니 걱정인 부분이 많이 있습니다.

Link to comment
Share on other sites

  • 4 weeks later...
  • 2 weeks later...

Create an account or sign in to comment

You need to be a member in order to leave a comment

Create an account

Sign up for a new account in our community. It's easy!

Register a new account

Sign in

Already have an account? Sign in here.

Sign In Now
 Share

×
×
  • Create Ne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