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mp to content

스펙터즈 오브 더 레일: 핫픽스 5


[DE]Yun
 Share

Recommended Posts

 
변경점:
 
- 신규 플레이어들에게 지나치게 어렵지 않도록 프로스트 및 볼트 교차점 스펙터들의 난이도를 낮추었습니다.
- 교차점 조건 중 "하나의 첩보 미션에서 3개의 데이터 추출 완료하기" 조건이 끝까지 경보를 울리지 않은 상태여야 하는 등 너무 난이도가 높은 점을 수정하였습니다.
 
고친점:
 
- 베이퍼 스펙터 제작 시 샐비지 자원이 여러 번 소모되는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출격 미션의 크레딧 보상이 미션 완료 시 주어지지 않는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버즐락의 호밍 기능이 작동하지 않는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새로운 아크윙 총기 모드가 충격 상태이상만을 증가시키는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림보, 메사, 미라지 워프레임의 설계도를 상점에서 구매할 수 없었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크로스파이어' 미션이 타 종류의 미션으로 표기되는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레드 텍스트의 글씨가 빨갛지 않은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ㅜㅜ
- 도장 내에서 카밧들이 무한정 숙련도를 얻는 것으로 보이는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여러 게임 멈춤 및 크래쉬 현상을 수정하였습니다.
- 여러 레버 액션 소총에서의 빠진 모션을 수정하였습니다.
- 모바일 방어 미션이 실패할 시 발생하는 게임 멈춤 현상을 수정하였습니다.
- 애리드 랜서 신디시스가 완료되지 않아 '낯선 신비' 퀘스트를 완료할 수 없었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게임 내 올바르지 않은 번역 스트링을 수정하였습니다.
- 교차점 보상으로 주어지는 '최초의 감염자' 퀘스트의 관련 설계도가 주어지지 않았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상점의 프라임 액세스 아이콘이 찌그러져 있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첩보 및 균열 미션 관련 교차점 조건이 올바르게 카운트되지 않는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걱정하지 마세요, 여러분, 핫픽스는 앞으로도 계속됩니다! 현재 많은 종류의 문제 및 불만사항들이 답변되지 않은 채 쌓이고 있으나, 이는 모든 문제들에 할 수 있는 한 전력으로 대응하고 있어 손이 모자란 탓으로, 모든 스레드에 답변을 할 수는 없으나 계속되는 핫픽스를 통해 여러분께서 제기해주시는 불만사항 및 문제를 해결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Link to comment
Share on other sites

Create an account or sign in to comment

You need to be a member in order to leave a comment

Create an account

Sign up for a new account in our community. It's easy!

Register a new account

Sign in

Already have an account? Sign in here.

Sign In Now
 Share

×
×
  • Create Ne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