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mp to content

스펙터즈 오브 더 레일: 핫픽스 2.3


[DE]Yun
 Share

Recommended Posts

 
고친점
 
- 플레이어가 죽은 후 부활할 경우 섀도우즈 오브 더 데드의 그림자 클론들의 체력 손실이 멈추는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섀도우즈 오브 더 데드의 시전자가 미션을 떠날 경우 그림자들이 그대로 미션에 남게 되는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섀도우즈 오브 더 데드의 체력 손실량 스탯을 적게 모딩했음에도 불구하고 어빌리티 스탯 화면에서 해당 숫자가 빨갛게 보이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다음 포럼 글과 같이 히스테리아를 비활성화시킬 경우 이터널 워 개조 모드가 올바르게 작동하지 않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https://forums.warframe.com/topic/680982-eternal-war-only-active-during-hysteria/
- 인페스티드 팩션의 모바일 방어 얼럿/출격 미션에서 코퍼스/그리니어 유닛이 나타나는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다음 글과 같이 유로파의 신디케이트 미션에서 메달리온이 탈출구 부분에 스폰되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https://www.reddit.com/r/Warframe/comments/4x9xi8/cheeky_de/
- 일부 타일셋에서 모바일 방어 미션의 데이터매스가 땅 속에서 스폰되는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번역 관련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Link to comment
Share on other sites

Create an account or sign in to comment

You need to be a member in order to leave a comment

Create an account

Sign up for a new account in our community. It's easy!

Register a new account

Sign in

Already have an account? Sign in here.

Sign In Now
 Share

×
×
  • Create Ne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