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mp to content

실버 그로브: 핫픽스 5


LoreleiRose
 Share

Recommended Posts

실버 그로브 : 핫픽스 5

콘클레이브 변경점 및 고친점:
- 콘클레이브 카락 스킨에 있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글레이브 투척 시 발생하는 카메라 흔들림의 강도를 줄였습니다.
- 콘클레이브 화면에서 월드 상태창의 음영을 조금 더 어둡게 수정하였습니다.
- 콘클레이브 중 숙련도의 퍼센트가 0 이하로 내려가는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10%)

변경점 및 추가점 :
- 이제 모든 널리파이어 유닛(일반, 커럽티드)이 나타날 때 구체가 없는 상태에서 출현하고, 최대 크기가 될 때까지 커지도록 변경되었습니다.
- 네크로스의 일부 천 부분이 원래대로 변경되었습니다.
- '백은의 숲' 성소의 최대 체력과 방어력이 증가되고 쉴드가 제거되었습니다. 이는 성소를 지키는데 보다 수월하도록 도와줄 것입니다.
- 릴레이로의 로딩 규칙을 재정리하여 릴레이 내에서의 구동 성능을 개선하였습니다.

고친점:

- 월드 상태창에서 만료된 직후에 시작된 균열 미션에서 발생하는 멈춤 현상 등의 오류를 수정하였습니다.
- 성계 지도 화면에서 미션 노드를 선택할 수 없는 상태가 되는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성계 지도 화면에서 로비 내에서 호스트 변경이 진행될 경우에 발생하던 크래쉬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미션 카운트다운이 1초를 남겨둔 상태에서 멈추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천왕성 모바일 방어 중 데이터매스가 바닥 아래로 떨어지게 되는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오퍼레이터의 외형 설정이 제대로 갱신되지 않고 기본 외형으로 보이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후드 착용 시 오퍼레이터의 코 부분이 후드를 관통하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Link to comment
Share on other sites

Create an account or sign in to comment

You need to be a member in order to leave a comment

Create an account

Sign up for a new account in our community. It's easy!

Register a new account

Sign in

Already have an account? Sign in here.

Sign In Now
 Share

×
×
  • Create Ne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