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mp to content

게임 개선사항 피드백


-Final_Remnant-
 Share

Recommended Posts

1. 게임내 투표로 인한 kick 기능을 추가 시켜주십시요. 

(요즘들어 "한국"(korea)에서는 "허수아비"라고 부르는 존재들이 해외에도 퍼졌으며, 공개방에서 다른사람이 깨주길 바라면서 아무것도 안하는 사람이 늘어났습니다.)

강퇴기능 또는 참여률의 컨텐츠를 만들어 참여률 이하의 플레이어에게는 보상,경험치 미지급으로 설정

참여률 : 판단 방법

워프레임별 DPS 평균수치 정립

무기 DPS 또는 스킬 DPS 로 구분

 

2. 함선꾸미기 ,도장 꾸미기 컨텐츠 확대및 배치방식을 RTS방식으로 바꿔주십시요.

(X축 Y축 균형이 안맞아서, 매번 붙였다 제거했다를 반복하며, 설치하는데 반복작업이 많아 번거롭습니다. 하우징모드를 발현할때는 하우징에만 전념할수있도록 부탁드립니다.)

또한 더이상 도장에 꾸밀 컨텐츠가 없다. (릴리즈 베타버전 도장 디자인이 부럽다.)

3.채팅기능에서 타국언어필터링을 on/off하는 시스템이 필요합니다.

(상대방과의 대화에서 영어만으로는 힘듭니다, 상대방이 영어를 모르는경우 있음.) = 본인은 일본어가 가능하여 일본유저를 만나도 영어로 대화할수밖에 없어서 안타깝다.

4.플레이어 초대를 하는데, 파티방식을 바꾸지않으면 초대가 안되는데, 버그를 수정해주십시요.

(어쩔때는 온라인상태에서 초대하면 실패가 되고, 초대만으로 할경우 초대가 되는데 가끔은 반대로 초대만으로도 초대가 안되는 경우발생)

Link to comment
Share on other sites

  • 2 weeks later...
  • 2 weeks later...

1번의 투표 밴은 있으면 좋다고 생각은 듭니다.. 최근에 들어서 쿠바맵 공방에 들어가면 로키로와서는 정말 쿠바를 먹는것도 아니고 

전투를 하는것도 아니고 로키로 은신을 한뒤 어디 구석에서 제자리 움직이거나 왔다 갔다 하면서 맵탐방 하는 것들이 너무나 자주 보이는데.. 

이에 대한 해결책이 필요는 하다 보여집니다.. 

다만 투표로 인한 강퇴의 경우 한국 게임에서도 그렇듯이 본인들 제외한 나머지가 클랜,친구 등의 친목일경우 

또 그들이 트롤이건 한명의 불만이건 의견을 통합하여 잘못이 없는 유저를 일방적으로 Kick 하는 트롤짓을 할 경우도 상당히 높기때문에 

패널티에 대한건 다른 방안을 찾아보는게 더 좋지 싶습니다 :)

Link to comment
Share on other sites

Create an account or sign in to comment

You need to be a member in order to leave a comment

Create an account

Sign up for a new account in our community. It's easy!

Register a new account

Sign in

Already have an account? Sign in here.

Sign In Now
 Share

×
×
  • Create Ne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