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mp to content

핫픽스 19.0.5


[DE]Yun
 Share

Recommended Posts

The War Within: Hotfix 19.0.5

 

추가점:

·         <내면의 전쟁> 퀘스트를 다시 플레이할 수 있는 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 두 번째 꿈 퀘스트의 경우와 같이 코덱스 메뉴에서 ‘퀘스트 다시하기’ 버튼을 누르시면 됩니다.

 

Spoiler

·         단, 리플레이 도중에 고른 선택지는 최초 클리어 시의 선택지 및 성향에 영향을 주지 않는다는 점 참고해주세요. 감사합니다!

 

변경점:

·         무한 균열 미션 보상에서 현재 발동 중인 부스터 및 적용값을 볼 수 있도록 변경되었습니다.

·         드락군 및 이와 유사하게 움직이는 여러 NPC 무기의 발사 탄환수와 관련된 구동 성능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성계 지도의 성능을 최적화하였습니다.

 

콘클레이브 변경점 & 고친점:

·         콘클레이브 대전 종료 시점에 참가할 경우 맵 투표 이미지가 하얀 네모로 나타나지 않도록 변경되었습니다.

·        신규 벙커 콘클레이브 맵이 절멸전 게임 모드에서 올바르게 작동하지 않는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콘클레이브 내에서 지속 발사형 무기 사용 시 탄약 습득 및 패시브 재장전 모드가 올바르게 작동하지 않던 여러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고친점:

·       컨트롤러 사용 시 <내면의 전쟁> 퀘스트를 완료할 수 없었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미션 완료 시 리플레이 가능한 퀘스트가 비활성화되는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클라이언트 환경에서 그로잉 파워의 오라가 적용되지 않는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루아 구출 미션 도중 포탈의 방향을 재설정하기 위해 올바른 콘솔을 해킹했음에도 불구하고 미션이 진행되지 않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도장 내에서 장식을 회전시키거나 크기를 조절하는 도중 다른 사람이 해당 장식을 제거했을 경우 발생하던 크래쉬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토벌전의 로비에서 빠져나왔을 시 로비로 다시 들어갈 수 없었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자르, 펜타, 톤코어, 토리드, 세큐라 펜타, 오그리스에 애드히시브 블래스트 모드를 사용 시 탄환 효과음이 들리지 않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아크윙을 이용하는 마스터리 테스트 시작 시 지형에 끼인 채로 스폰되는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채팅에 ‘:’를 입력할 경우 자동완성 기능이 고장나게 되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상점에서 구매할 수 없는 장식용 아이템을 채팅에 링크할 수 있었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천왕성의 Ur 노드에서 인페스티드 근접 적들이 방어 동면장치를 공격하려 노력하는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미션 도중 참가하는 플레이어들이 미션 시작 영상을 보게 되며, 호스트가 서 있는 자리가 아닌 미션 시작 지점에 스폰되는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주조소에서 아케인 목록을 볼 시 순서가 무작위로 나열되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아케인 버프가 HUD에 표시되지 않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그리니어 갤리온 타일셋의 잘못된 스폰 포인트를 수정하였습니다.

·         도중 참가시 발생하던 스크립트 에러를 수정하였습니다.

·         헬리오코어의 이펙트와 관련해 발생하던 스크립트 에러를 수정하였습니다.

·         나타의 워딩 헤일로 개조 모드를 티타니아의 칼날 나비떼에 시전할 시 레이저윙 사용을 해제한 후 나비들이 죽지 않는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https://forums.warframe.com/topic/720871-titania-razorflies-nezha-warding-halo/

·        여러 번역 관련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스포일러) 관련 변경점 및 고친점 :

 

Spoiler


콘클레이브 변경점:

·        콘클레이브 내에서 브로큰 셉터로 적을 사살 수 드롭되는 체력 오브가 주운 뒤에도 그 자리에서 다시 스폰되는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고친점:

·     오퍼레이터가 전이 도중 죽었을 시 나타나는 전이 방해 HUD 아이콘이 추가되었습니다.

·         마스터리 랭크 시험 도중 전이를 사용할 수 없도록 변경되었습니다.

·         오퍼레이터 상태에서 나르타 감정표현을 사용할 수 없도록 변경되었습니다.

·         오퍼레이터 상태에서 땅에 떨어진 워프레임 무기를 주워들 수 없도록 변경되었습니다.

·        두 번째 꿈 퀘스트 도중 전이를 사용할 수 없도록 변경되었습니다.

·        맵 구조의 빡빡함으로 인해 일부 천왕성 맵에서 쿠바 사이펀 스폰 확률을 제거하였습니다.

·        플레이어가 마스터리 랭크 제한에 맞지 않는 모드를 장비하려고 할 시 에러 창이 뜨도록 변경되었습니다.

·        호스트 이전이 발생할 경우 이미 존재하던 쿠바 사이펀이 사라지도록 변경되었습니다. 이는 세션 재로딩을 기다리던 플레이어들이 사이펀에 쿠바를 흡수당하는 것을 막기 위한 조치입니다.

 

고친점:

·     ‘피해량 마이너스’ 옵션을 가진 일부 리벤 모드들이 매그의 마그네타이즈 어빌리티와 조합될 시 언더플로우 현상을 일으켜 엄청난 양의 피해량을 내는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https://forums.warframe.com/topic/720655-potential-exploit-1m-damage-riven-mod-interation/

·        ESC 메뉴를 이용해 오퍼레이터의 외형을 설정하려 할 경우 오퍼레이터가 의자에 앉아 있지 않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또한 이로 인해 오퍼레이터의 머리 위치가 올바르게 놓이지 않던 일부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워프레임과 오퍼레이터 간에 전환할 시 간혹 누적 타입의 HUD가 올바른 값을 보여주지 않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오퍼레이터에게 아이템 줍기 모션이 없었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오퍼레이터 상태로 미션을 탈출할 시 숙련도를 얻을 수 없었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쿠바 사이펀을 완료한 뒤에도 불구하고 지도상에 암살 타겟 아이콘이 남아 있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미션 등에서 돌아온 이후 오퍼레이터가 내비게이션 콘솔을 사용할 수 없었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내면의 전쟁> 퀘스트 도중 여왕을 쓰러뜨린 직후 착륙정 씬에서 무기/파워 및 포커스 어빌리티를 동시에 사용할 경우 크래쉬를 유발하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전이를 연속으로 사용한 이후 더 이상 사용할 수 없게 되었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브로큰 셉터 이외의 무기를 착용하고 있지 않을 경우 셉터가 적을 빨아들이지 않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전이 방해 디버프가 간혹 파란색으로 나타나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일부 상황에서 여왕의 가드들이 무적 상태가 되는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Link to comment
Share on other sites

Create an account or sign in to comment

You need to be a member in order to leave a comment

Create an account

Sign up for a new account in our community. It's easy!

Register a new account

Sign in

Already have an account? Sign in here.

Sign In Now
 Share

×
×
  • Create Ne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