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mp to content

핫픽스 19.0.7 - 발키르 프라임


[DE]Yun
 Share

Recommended Posts

 

내면의 전쟁 : 19.0.7 - 발키르 프라임
 

추가점

발키르 프라임이 출시되었습니다!

jsSwyHi.jpg

발키르 프라임과 함께 여러분의 존재를 눈치 조차 채지 못하는 적들에게 치명적인 손톱 공격을 쏟아부어 보세요!

오직 한정된 기간동안, 발키르 프라임, 벤카 프라임, 세르노스 프라임 그리고 그에 더해 할인된 플래티넘, 발키르 프라임 아바타 그리고 오직 프라임 액세스를 통해서만 얻을 수 있는 한정 외형 아이템을 즉시 여러분의 손에 넣으세요!

발키르 프라임
시간이나 적으로부터 상처받지 않는 위풍당당한 전사가 그 모습을 드러냅니다.

코달라 프라임
착용자에게 위풍당당한 자부심을 부여하는 의식용 끈입니다.
*자주 묻는 질문: 발키르 프라임을 제작하거나 어느 발키르 프라임 액세스 단계를 구매하던 간에 자동적으로 획득할 수 있습니다. 코달라 프라임을 보기 위해서는 부착물 탭에서 직접 장착해야만 합니다.

세르노스 프라임
지옥과도 같은 짐승들을 사냥하는 고귀한 활입니다.

벤카 프라임
백은빛으로 빛나는 칼날이 심홍색의 핏자국을 남깁니다.

리셋 프라임 스킨
오로킨의 개인 운송수단 중에서도 가장 빼어난 작품입니다.

사이타 프라임 오퍼레이터 수트

 

프라임 액세스에 대해 더 많이 알아보려면 여기를 누르세요!

노바 프라임, 바스토 프라임, 그리고 소마 프라임은 이와 함께 프라임 볼트로 들어가게 되며, 이 프라임 장비들이 담긴 성유물들을 게임 내에서 얻을 수 없게 됩니다. 만약 여러분께서 이미 이 프라임의 힘을 지니고 계신다면, 해당 장비들은 여러분의 소지품 내에 남아 있게 되며, 이 프라임 아이템들이 담긴 성유물을 이미 소유하고 계시다면, 해당 성유물들 역시 소지품 내에 남아 있게 되며 미션 내에서 그대로 소모할 수 있습니다.

 

그에 대응하여, 스틸 메르디안 및 세팔론 수다의 신디케이트 희생물인 소마 프라임 배럴은 갈라틴 프라임 블레이드로, 노바 프라임 뉴로옵틱스는 네크로스 프라임 섀시로 대체됩니다.


또한 발키르 프라임, 세르노스 프라임, 벤카 프라임과 함께 추가된 신규 성유물들은 아직 볼트에 들어가지 않은 여러 프라임 아이템들을 함께 포함하게 됩니다.

새로운 성유물들의 드랍 장소를 알고 싶으시다면 게임 내의 코덱스 ‘성유물 & 아케인’ 항목을 참조해주세요!


변경점 :

- 몇몇 흔하지 않은 아크윙 적들의 모드 드랍 확률이 증가되었습니다.

콘클레이브 변경점 및 고친점 :

- 콘클레이브에서 모든 글레이브류 무기의 채널링 상태에서의 폭발 피해량 및 반경이 감소되었습니다.
- 콘클레이브에서 할리카르와 케스트렐의 피해량이 증가되었습니다.
- 콘클레이브에서 글레이브 프라임 투사체의 피해량이 감소되었습니다.

고친점 :

- 적들이 프로스트의 아발란체와 스노우 글로브 어빌리트 둘 다에 영향을 받을 때 공중에 뜨게 되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마스터리 랭크 8 시험에서 텍스쳐가 없는 타일이 있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내면의 전쟁 퀘스트의 특정 구역에서 일부 대사를 들을 수 없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클라이언트가 아크윙 미션 진행 중에 참여했을 때 아크윙 모드로 전환되지 않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무기고에서 아크윙 모드로 전환한 후에 모든 릴레이에서 기능을 상실하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여러 번역 관련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스포일러 관련 변경점 및 고친점 :

변경점:

- 오르비우스는 더 이상 두캇으로 판매될 수 없습니다.

고친점

- 클라이언트 상태의 플레이어가 오퍼레이터로 전이하였을 때 달릴 수 없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높은 레벨의 쿠바 사이펀에서의 쿠바 가디언들과 전투하려고 할 때, 쿠바 가디언들이 내면의 전쟁 퀘스트에서와 같은 어빌리티를 소유하고 있지 않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Link to comment
Share on other sites

Create an account or sign in to comment

You need to be a member in order to leave a comment

Create an account

Sign up for a new account in our community. It's easy!

Register a new account

Sign in

Already have an account? Sign in here.

Sign In Now
 Share

×
×
  • Create Ne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