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mp to content

글래스트 갬빗: 업데이트 19.10.0


[DE]Yun
 Share

Recommended Posts

The Glast Gambit: Update 19.10.0

 

0m95Pu1.jpg

 

추가점

 

수 개월 전, 저희는 커뮤니티에 ‘뉴비 전용 첫 센티넬’ 이라 별명붙인 센티넬을 소개해드린 적이 있었지요. 그 똘똘하고도 독특하게 생긴 센티넬이 드디어 여러분 앞에 등장했습니다! 그리고 이 센티넬은 아주아주 뚜렷한 역할, 바로 새로운 플레이어 여러분께 동반자 시스템에 대한 기본적인 소개를 하기 위해 활약할 예정이지요. 신규 플레이어 여러분의 게임 플레이에 대한 고민은 항상 저희와 개발진들의 염두에 있으며, 그에 따라 여러분의 무기고에 새로이 합류할 이 새로운 센티넬은 그 기능과 활용 방식에 있어 초보자 여러분의 플레이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딱 맞춰 디자인되었습니다. 그 신 센티넬, 탁손을 소개합니다! 물론 마스터리 랭크 23 플레이어들에게 사랑받는 센티넬, 캐리어를 이길 수 없을진 모르겠지만, 이 센티넬은 워프레임을 처음으로 플레이하는 초보자 여러분들을 중점에 두고 설계되었다는 점을 명심해 주세요!

 

qq8jeEE.jpg

 

탁손 센티넬

새로이 깨어난 텐노들을 돕도록 프로그래밍된 신규 센티넬이 발견되었습니다. '리타겟'과 '몰레큘러 컨버전' 을 기본 프리셉트로 보유한 탁손은 쉴드 재생능력을 이용해 주인을 보호하며, 센티넬 무기, 아르탁스 아이스 빔을 장비합니다! 센티넬에게 장착된 이 아이스 빔으로 경로 상의 적들을 얼려 보세요.

 

새롭게 깨어난 텐노들은 지구와 금성 사이의 첫 교차점을 완료하시면 이 센티넬의 설계도를 얻으실 수 있으며, 이미 이 교차점을 완료하신 경우 게임 내 메일함을 통해 설계도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물론 상점에서 크레딧으로 판매되는 설계도를 만나보실 수도 있습니다!

 

H59Wrrj.jpg

킨츠기 무기 스킨 컬렉션 (스킨 개별 구매 가능)

금빛의 합금으로 수리된 전쟁의 흉터를 자랑하는 무기들이 그 아름다움을 간직한 미의 대상으로 다시 살아났습니다! 브래튼, 패리스, 쿠나이, 라토, 스카나 및 보 스킨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9AjLW5T.jpg

녹턴 무기 스킨 컬렉션 (스킨 개별 구매 가능)

이 빛나는 컬렉션과 함께 먼 옛적의 별자리들에 경의를 표해 보세요. 브래튼, 패리스, 쿠나이, 라토, 스카나 및 보 스킨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X0BzLdY.jpg

변경점

·         브래튼, 라토, 패리스, 쿠나이, 스카나 및 보 (MK1/아크 버전 포함) 에 외형 리뉴얼이 적용되었습니다! 이 스타팅 무기들은 게임을 처음 시작하는 플레이어들이 처음으로 보게 되는 도구들이지만, 사용되는 모델링 및 텍스쳐는 수 년 이상 낡은 상태였지요. 그래서 이 무기들의 외형을 훨씬 멋있고 고급스럽게 수정하였습니다. 단, 기존에 존재하던 브래튼 스킨들은 (포레스트, 죽은 자의 날, 콘클레이브) 변경 이전 버전의 텍스쳐를 사용하게 된다는 점 유의해주세요.

·         또한 대대적인 무기 발사음 리워크의 일환으로써, 브래튼, 라토, 패리스에 리마스터된 사운드 효과가 적용되었습니다! 이 리마스터 버전의 효과음들은 차후 업데이트에서 이 무기들의 프라임 버전에도 적용될 예정입니다.

o   음향 디렉터 조지로부터의 메시지: “ 이 3종의 무기들은 게임 내에서 처음으로 이 리뉴얼을 적용받는 무기들이 될 겁니다. 새롭게 갱신된 효과음을 통해 느껴지는 새로운 차원의 힘을 통해, 여러분께서는 이 효과음 내에 이전보다 더욱 풍부한 베이스, 펀치, 그리고 중량감이 들어있다는 것을 느끼실 수 있겠지요. 곧 이 작업과 관련된 개발자 워크샵이 작성될 예정이며, 현재까지 존재하는 탄환 및 화살 무기들 및 앞으로 나올 무기들의 사운드까지 천천히 작업해 나갈 방침입니다.”

·         주조소에서 나열되는 설계도들에 앞으로 얼마만큼 이 설계도를 사용할 수 있는지, 혹은 무한히 해당 설계도를 사용할 수 있는지 여부 및 남은 횟수가 표시되도록 변경되었습니다. 무제한으로 사용할 수 있는 설계도에는 다음 이미지와 같이 노랑색 글씨가 표시됩니다.:http://i.imgur.com/HxeT6R3.jpg

·         로그인 보상 목록에서 단종된 유물을 제거하고 새로운 유물로 대체하였습니다.

·         고레벨의 첩보 미션 보상 목록에서 단종된 유물을 제거하고 새로운 유물로 대체하였습니다.

 

콘클레이브 변경점 & 고친점

·         콘클레이브 내에서 체력이 1 남았음에도 플레이어가 사망한 것으로 판정되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실제로 사망한 것이 아님에 따라 적 처치자에게 오로가 주어지지 않아 혼란을 야기하는 문제가 있었습니다.

 

고친점

·         Nvidia PhysX 효과를 활성화했음에도 작동하지 않는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루아 첩보 출격 미션에서 발생하던 스크립트 에러를 수정하였습니다.

·         루아 첩보 미션에서 호스트 이전이 일어났을 경우 클라이언트 및 새 호스트가 첩보 방의 퍼즐을 완료할 수 없었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자르에 애드히시브 블래스트를 장착했을 시 자르의 발사체들이 적에게 붙지 않는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오그리스, 펜타, 세큐라 펜타, 톤코어에 애드히시브 블래스트를 장착했을 시 의도치 않게 지속 피해를 가할 수 있었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클라이언트 환경에서 애쉬가 블레이드스톰을 시전한 직후 근접 공격을 시도할 경우 계속해서 블레이드스톰의 피니셔를 시도하는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마스터리 랭크 19 시험 도중 의도치 않게 워프레임의 어빌리티를 사용할 수 있었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마스터리 랭크 19 시험 도중 죽은 적의 시체로 인해 적의 경계가 풀리지 않은 상태로 남아 있어 시험에 실패하는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마스터리 랭크 시험 도중 쓰러졌을 경우 부활할 수 없었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아터락스를 한 번 사용한 후 수납되지 않고 남아 있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활 무기를 장착 중일 시 이바라 애자일 애니메이션이 적용되지 않아 기본 자세로 나타나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파티클 설정을 낮게 설정했을 시 오로 장식물의 번개 효과가 보이지 않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나이더스에게 다이달로스 아머를 장착했을 시 아머가 붕 떠보이는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엑스칼리버와 림보의 스킨을 장착할 시 중복되는 스킨이 보이는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락타 세르노스에 활 드라이어드 스킨을 장착 시 올바르게 적용되지 않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보어의 전리품 도중 보어가 쏘는 야누스 키 빔의 시각 효과가 보이지 않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매그의 노블 및 애자일 애니메이션에 쌍권총을 장착 시 자세가 무너지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여러 타일셋에 존재하던 맵 구멍을 수정하였습니다.

 

Link to comment
Share on other sites

Create an account or sign in to comment

You need to be a member in order to leave a comment

Create an account

Sign up for a new account in our community. It's easy!

Register a new account

Sign in

Already have an account? Sign in here.

Sign In Now
 Share

×
×
  • Create Ne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