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mp to content

뮤탈리스트 알라드 V 네비 코디네이트가 에리스 행성에서 나오게 하면 어떨까요?


Sierra.0
 Share

Recommended Posts

현재 메사 제작 방법은 알라드 V 네비 코디네이트를 얻어 키를 제작해 알라드를 암살해 랜덤드랍으로 3개의 부품을 얻어 제작하는 것입니다.

여기서 문제점은 뮤탈리스트 알라드 V 네비 코디네이트인데, 이것이 침공미션 보상으로 자주 등장하는 편이 아니라 접할 기회가 많지 않고, 또 접한다 해도 3번씩 미션을 해야하며, 그 보상으로 얻는 개수는 단 하나. 알라드 V 암살 키 제작에 필요한 뮤탈리스트 네비 코디네이트는 3개. 만들었다 해도 메사 부품 드랍은 랜덤. 즉 이짓을 여러번 반복해야(3번만에 모든 부품을 얻을 수는 있습니다. 제가 그랬고요. 하지만 이 모든것이 운이 바춰줘야 하죠.) 메사를 겨우겨우 제작할 수 있습니다. 

이건 좀 아니라고 봅니다. 제작 난이도가 미친거 아닙니까? 이렇게 제작 난이도를 높게 할 필요가 있나요?

레판티스 네비 코디네이트처럼 에리스에 있는 적과 상자, 캐비넷에서 뮤탈리스트 네비 코디네이트를 드랍하게 하면 어떨까요?

 

Link to comment
Share on other sites

뮤탈-알라드 V 네비 코디네이트는 버려진 오로킨 함선(폐보이드) 미션에서 미션 완수 보상으로 일정 확률로 나옵니다.

파공, 방어, 생존 등에서 종종 보입니다. 단기형 미션(생포, 섬멸 등)에서는 미확인.

성유물 파밍, 랭작, 뮤알 코디네이트, 레펜 코디네이트, 뮤타젠 샘플 파밍, 커럽티드 모드(드섬모드) 파밍 등

좋은 위치이니 자주 돌아보세요.

 

메사의 입수 방식이 다소 난이도가 높아 어려움이 있는 것은 이해하나, 일반적 행성 순서 중 에리스는 세드나와 함께 마지막 단계에 위치한 행성입니다.

레벨대도 당연히 높고, 뮤탈-알라드V의 코디네이트 입수 방식에도 운이 따라줘야 합니다. 그렇다고 메사가 그정도의 시간과 노력 없이 유저들에게 선보이기엔  성능이 다소 사기급에 가깝지 않나 생각도 듭니다.

메사가 현존 워프레임 중 평균 DPS가 최고치에 이르는 강력한 딜링 워프레임이기에 다소의 노력 없이는 수지에 맞지 않는다 생각합니다.

Edited by TitanDream
Link to comment
Share on other sites

Create an account or sign in to comment

You need to be a member in order to leave a comment

Create an account

Sign up for a new account in our community. It's easy!

Register a new account

Sign in

Already have an account? Sign in here.

Sign In Now
 Share

×
×
  • Create Ne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