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mp to content

오퍼레이션: 퍼시피즘 디펙트!


[DE]Yun
 Share

Recommended Posts

asoblsJ.jpg%20

 

오퍼레이션 퍼시피즘 디펙트

 

드디어 새로운 클랜 작전 이벤트가 등장했습니다! 이번 클랜 작전은 이전과 같은 요소 (유니크한 미션, NPC로부터의 도움 요청, 레이스 무기..)와 이전과는 다른 요소들이 섞여 있지요! 이번의 이벤트에서 보상과 경쟁 측면에 약간 색다른 요소를 가미해보고자 합니다. 이번엔 개인별 및 클랜별로, 외형 아이템 및 이그니스 레이스, 두 가지의 보상을 준비해 두었지요! 이그니스 레이스는 각각 캐쥬얼한 플레이를 하는 클랜, 서로 협력에 능한 클랜, 그리고 최고의 자리를 노리는 하드코어한 클랜을 위한 몇 가지 서로 다른 갈래의 방법으로 지급됩니다. 

 

 

퍼시피즘 디펙트


감염체가 희생자를 고르는 데 편견을 갖는 일은 없습니다. 그리고 그들이 고른 다음 제물은 아군 함선의 수송대로군요. 인페스티드 발병에서 살아남은 생존자들은 함선을 봉쇄하고 안전 구역에 숨어들었습니다. 지금 당장은 어떻게든 버티고 있지만, 당신이 도움의 손길을 뻗지 않는 이상 함선의 그들을 기다리는 건 죽음 뿐입니다.

 

해야 할 일


시간이 얼마 없습니다. 사망자들이 차례차례 감염체 무리에 합류함에 따라 감염은 무섭게 세를 불리며 빠르게 퍼져나가고 있어요. 길목마다 쌓인 감염체를 뚫고 퇴로를 확보한 뒤 생존자들을 탈출 포드로 인도해 최대한 많은 생존자들을 구해내세요. 생존자들은 환경 피해에 취약하며, 피해를 막기 위해서는 함선 곳곳에 남아 있는 의료 부스터를 이용해 생존자들을 치료해야만 합니다! 한 때 그들이 평화로이 마음을 기댈 수 있는 유일한 희망이었던 이 위험한 함선을 뚫고 생존자들을 최대한 많이 살려 안내해 주세요.

 

알아야 할 것


"가기 전에 한 가지 알아둬야 할 게 있는데, 이 승무원이란 녀석들은 그리니어야. 하지만 보통 그리니어가 아니라, 더 이상 누군가를 죽인다는 걸 견딜 수 없어 사가스 럭의 군대로부터 탈영한 카보어라는 탈영병들이지. 녀석들은 그리니어를 위해서도, 그리고 스틸 메리디안을 위해서도 더 이상 싸우길 거부하고 있어. 녀석들이 원하는 건 단지 조용하고 평화로운 삶일 뿐이지만, 보아하니 그것도 쉽진 않을 것 같군. 사가스 럭이 놈들을 잡아 본보기로 삼으려고 혈안이 되어 뒤쫓아오고 있거든."

카보어들은 당신의 말에 따라 움직입니다.: 다음 포인트까지의 길목에서 잠시 쉬거나 할 때에는 전략적으로 상황을 대비하세요.
카보어들을 재촉할 수도 있습니다.: 로터스가 새로운 카보어 그룹을 발견했을 때, 더 많은 수의 카보어 인원수를 이끌 수 있다고 판단되면 이들의 대피를 재촉하세요.

새로운 소모품: 클랜 연구소에 카보어 탈영병들에게 사용해 여러 가지 효과를 낼 수 있는 "스팀" 기술이 추가됩니다. 상황에 따라 지혜롭게 활용해 보세요! 이 아이템들은 한정된 기간동안 저레벨 무한 미션, 저레벨 첩보활동 미션 및 일부 얼럿에서 얻을 수 있는 새로운 자원, 신툴라를 이용해 제작할 수 있습니다.

 

개인 점수 & 보상
이번 이벤트에는 총 3개의 미션이 존재합니다.:

- 첫 번째 미션을 클리어하면 보상으로 퍼시피즘 디펙트 엠블럼이 수여되며, 이 미션에서 구출한 카보어 한 명마다 1점의 점수가 적립됩니다!
- 두 번쨰 미션을 클리어하면 보상으로 하르코나르 레이스 암 및 레그 아머가 수여되며, 이 미션에서 구출한 카보어 한 명마다 2점의 점수가 적립됩니다!
- - 두 번쨰 미션을 클리어하면 보상으로 하르코나르 레이스 클록 및 체스트 아머가 수여되며, 이 미션에서 구출한 카보어 한 명마다 4점의 점수가 적립됩니다!

모든 미션을 완료하셨다구요? 그럼 클랜 보상을 위한 점수를 더 쌓아보는 건 어떨까요!

 

클랜 점수 & 보상


모든 티어의 클랜들을 위해 푸짐한 보상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여러분 개인과 여러분의 클랜에 어떤 보상이 기다리고 있는지는 아래의 내용을 참조해주세요! 주의: 작전이 시작됨과 동시에 클랜 점수에 공헌 가능한 인원 목록이 그 시점의 인원으로 고정됩니다. 클랜에 새로운 클랜원이 가입하거나, 새로운 클랜을 생성해도 클랜 점수를 쌓을 수 없게 되는 점 주의하세요!

클랜 점수는 작전에 참여한 각 플레이어들의 최고 기록점을 합계한 수로 계산됩니다.
주의: 클랜 점수를 쌓을 수 있는 미션은 세 번째 미션뿐인 점 주의해주세요.

작전 종료 시* 참여한 플레이어들(미션에 실제로 참여한 플레이어 한정)이 이그니스 레이스 무기 설계도를 얻으려면 각 티어마다 다음과 같은 점수를 얻어야 합니다.:
고스트 클랜: 1,300 포인트
섀도우 클랜: 3,800 포인트
스톰 클랜: 12,600 포인트
마운틴 클랜: 37,800 포인트
문 클랜: 126,000 포인트

*본 이벤트는 무기 보상을 얻기 위해 클랜이 반드시 필요한 첫 번째 이벤트이므로, 이벤트 진행 도중 새로 생성된 클랜의 경우, 작전 종료 시 지급되는 보상에 한해서만 보상을 받을 수 있게 됩니다.

 

달성 즉시 슬롯 한 칸과 함께 오로킨 카탈리스트가 설치된 이그니스 레이스 무기를 얻으려면 각 티어마다 다음과 같은 점수를 얻어야 합니다.:
고스트 클랜: 4,000 포인트.
섀도우 클랜: 12,100 포인트.
스톰 클랜: 40,300 포인트
마운틴 클랜: 121,000 포인트
문 클랜: 403,000 포인트

 

작전 종료 시 클랜 도장에 이그니스 레이스 무기 연구를 추가하려면 각 티어마다 다음과 같은 점수를 얻어야 합니다.:
고스트 티어 클랜의 경우, 모든 고스트 티어 클랜 중의 상위 10%에 해당하는 점수
섀도우 티어 클랜의 경우, 모든 섀도우 티어 클랜 중의 상위 10%에 해당하는 점수
스톰 티어 클랜의 경우, 모든 스톰 티어 클랜 중의 상위 10%에 해당하는 점수
마운틴 티어 클랜의 경우, 모든 마운틴 티어 클랜 중의 상위 10%에 해당하는 점수
문 티어 클랜의 경우, 모든 문 티어 클랜 중의 상위 10%에 해당하는 점수

 

작전 종료 시 오퍼레이션: 퍼시피즘 디펙트 트로피를 얻으려면:

  테라코타 브론즈 실버 골드
고스트 25포인트 100포인트 250포인트 500포인트
섀도우 75포인트 300포인트 750포인트 1500포인트
스톰 225포인트 900포인트 2250포인트 4500포인트
마운틴 675포인트 2700포인트 6750포인트 13500포인트
2025포인트 8100포인트 20250포인트 40500포인트
Link to comment
Share on other sites

[DE]Yun 님 궁금한게 있습니다만,

만약 이벤트도중에 클랜등급을 내리게되면 어떻게되는건가요?

저희클랜이 대부분의 유저가 잠수중이라 유저를정리하고 클랜등급을 내려 

점수의 제한폭을 좀 낮추고싶은데요 .

Link to comment
Share on other sites

12 hours ago, Eirn said:

[DE]Yun 님 궁금한게 있습니다만,

만약 이벤트도중에 클랜등급을 내리게되면 어떻게되는건가요?

저희클랜이 대부분의 유저가 잠수중이라 유저를정리하고 클랜등급을 내려 

점수의 제한폭을 좀 낮추고싶은데요 .

안녕하세요 Eirn님,

안타깝습니다만, 이벤트에 참고되는 각 클랜의 정보는 이벤트 시작과 동시에 고정되었으므로 이벤트 도중 클랜의 티어를 내린다고 해도 요구 점수는 줄어들지 않습니다.

Link to comment
Share on other sites

Create an account or sign in to comment

You need to be a member in order to leave a comment

Create an account

Sign up for a new account in our community. It's easy!

Register a new account

Sign in

Already have an account? Sign in here.

Sign In Now
 Share

×
×
  • Create Ne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