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mp to content

업데이트: 19.13.0


[DE]Yun
 Share

Recommended Posts

Update 19.13.0

 

 

PDgOqJ8.jpg

페록스

이온화된 죽음의 레일을 발사하거나, 페록스를 창처럼 던져 그 어떤 적도 도망칠 수 없는 국지적 자기장을 만들어 보세요.

 

상점에서 이 아이템을 장만하거나, 도장의 에너지 연구소에서 지금 연구를 시작해보세요!

 

벡실러스 클록

이 코퍼스제 망토를 걸치고 전장을 당당히 행진해 보세요.

 

MvKg6Bs.jpg

매쉬드 글리프 팩

Mashed가 만든 애니메이션 '100 Days of Warframe'에 등장하는 장면들을 담은 글리프 컬렉션입니다.

 

주조소 제작 취소 기능

 

주조소에서 제작 중인 아이템을 완료되기 전에 즉시 취소하여 자원(아르곤 크리스탈 제외)을 돌려받을 수 있게 되었습니다! 제작 중인 아이템을 취소하려면 주조소 화면의 아이템 항목 위에 있는 빨간 ‘X’ 버튼을 누르면 됩니다. 더 이상 실수로 만든 아이템을 취소해달라고 서포트에 문의를 보낼 필요가 없어졌어요!  

 

오퍼레이션: 퍼시피즘 디펙트 종료!


 

참여 클랜 중 조건을 만족한 클랜에게 아래 글의 내용과 같은 보상이 주어집니다.:

 

이벤트 작전은 끝났으나, 신툴라는 그대로 남게 됩니다! 이 신규 자원은 이벤트 당시와 같은 장소에서 찾으실 수 있으며, 이 자원을 이용해 클랜에서 스팀류 아이템을 만들어 구출 목표, 출격 방어 목표 등 보호가 필요한 NPC들에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추가점:

·         성유물을 이름, 정제 단계 및 소유 여부에 따라 분류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변경점

·         라이노의 마스터리 랭크 제한 요구사항이 사라졌습니다! 본 변경사항 이전 라이노는 마스터리 랭크 2를 달성해야만 사용할 수 있었으나, 많은 분들이 튜토리얼을 끝내고 첫 보스 드롭으로써 얻게 되는 워프레임이 라이노인 만큼 신규 플레이어들을 위해서는 마스터리 랭크 제한을 제거하는 편이 적절하다 판단했습니다.

·         라이노 설계도의 요구 자원 중 오로킨 셀을 갈륨으로, 뉴럴 센서를 모르픽스로 변경하였습니다. 앞서의 사용 제한 조정과 함께, 초보 플레이어 여러분들이 낮은 레벨의 행성에서 찾을 수 있는 레어 자원을 활용하여 조금 더 빠르게 라이노를 제작하여 사용할 수 있도록 배려하기 위함입니다.

·         마루의 암시장에서 마루와의 대화를 지속하고 싶을 경우, 도중 자리를 이동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         오베론의 조련사 패시브가 이나로스의 모래 퀘스트 도중 등장하는 적 카밧들에게 적용되지 않도록 변경되었습니다. 불쌍하지만 이 카밧들은 당신을 싫어할 이유가 있고 그래서 반드시 죽어야만 합니다.

·         메사의 피스메이커 어빌리티가 무적 상태에 있는 모든 적을 제외하여 맞추도록 변경되었습니다.

·         라이플 앰프 및 샷건 앰프 오라 모드가 티타니아의 덱스 픽시아 무기에 적용되도록 변경되었습니다.

·         놓치거나 도둑맞은 무기가 무기 주인에게 벽 너머로 뚜렷이 보이도록 변경되었습니다.

·         암살 노드에 마우스 커서를 가져갈 시 해당 노드의 보스의 얼굴을 영구적으로 표시하도록 변경되었습니다.

·        소지품 창의 ‘기타’ 카테고리를 카테고리 아이콘 중 맨 오른쪽으로 옮겼습니다.

·         릴레이에서의 게임 구동 성능을 개선하였습니다.

·         노글이 바글바글한 착륙정으로 로딩될 시의 성능을 조금 더 개선하였습니다. (어흠, 레베카…)

·         스탠스 모드의 설명에 있는 “Stance:”를 “STANCE - “로 변경하였습니다.

·         제작자 피드백에 맞추어 오피시움 샨다나의 장착 위치를 조금 변경하였습니다.

·         쿠바 요새의 스캐너 알람이 알람 모드 내내 울리는 것이 아닌, 들켰을 때에만 짧게 울리도록 변경되었습니다.

·         모드 업그레이드 창의 UI에 아이콘을 추가하고 여백을 제거하는 등 다소의 수정을 가하였습니다.

·         보어의 전리품 퀘스트 도중 플레이어가 서둘러 리셋으로 도망칠 수 있도록 적의 AI를 다소 공격적으로 바꾸었습니다.

·         마스터리 랭크 업 텍스트를 모두 대문자로 변경하였습니다.

·         적에게 냉각 효과가 나타날 시 블룸 효과로 인해 발생하는 눈부심을 완화하기 위해 명도를 다소 낮췄습니다.

·        시뮬라크럼에서 하이에나 팩 및 랩터를 제거하였습니다.

·        시뮬라크럼에서 카보어 탈영병을 제거하였습니다.

·         목표 마커 표시 시 재생되는 효과음을 제거하였습니다.

 

고친점:

·       게임을 시작할 시, 혹은 무기고를 열 경우 드물게 발생하는 크래쉬 현상을 수정하였습니다.

·         착륙정에서 특정 방 안에 오로 장식물을 배치할 경우 시야에서 보이지 않음에도 발생하던 메모리 누수 현상을 수정하였습니다. 해당 방 자체는 이펙트가 정지된 상태임에도 불구하고 스파클이 계속해서 생성되어 플레이어가 해당 방에 다가가거나 (발판이 내려지면서 동시에 사라짐으로써 다소의 랙을 유발) 혹은 크래쉬가 일어날 때까지 스파클이 뿌려져 있는 현상이 있었습니다.

·         코액션 드리프트 모드가 엑실러스 슬롯에 장착되었을 시 완전한 성능을 발휘하지 못하는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피지크 오라 모드의 효과가 각 분대원마다 다르게 적용되는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디스패치 오버드라이브와 토글 형식의 4번 어빌리티를 이용해 (발키르, 엑스칼리버 등) 스피드 버프를 무한정 겹칠 수 있었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조르다스 평결에서 나타의 블레이징 차크람을 이용해 신경삭 및 출입문, 보호막 등을 넘어갈 수 있었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미라지의 홀 오브 미러 클론들에게 오라 모드의 효과가 적용되는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닉스의 어시밀레이트 개조 모드를 사용할 경우 팀원들이 닉스의 배리어를 타격하여 피해량을 축적시켜줄 수 없었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메사의 피스메이커 어빌리티를 사용 중 발사 시의 카메라 흔들림이 적용되지 않는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스펙터가 지속적으로 에너지를 소모하는 스킬을 사용할 시 통상보다 두 배의 속도로 에너지를 소모하는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아크윙 미션에서 다른 플레이어를 소생하려 할 경우 소생 모션 상태에서 굳어버리는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자블락을 물 속으로 던졌을 시 무기가 사라지는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아지마의 디스크 발사체가 지속적으로 남아 구동 성능을 떨어뜨릴 수 있었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마루에게 말을 걸 때 다른 플레이어들이 플레이어의 앞에 서서 시야를 가릴 수 있었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지프라인에 올라 있을 시 자블락의 발사 모션이 재생되지 않거나 던질 수 없었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출격 방어 미션에서 오퍼레이터의 체력 바가 여럿 보이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메사 스팩터가 섀터 쉴드를 시전할 수 없었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DX11 사용에 관련된 크래쉬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퀘스트 키를 미리보기 할 시 디오라마가 재생되지 않는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일부 퀘스트 키 아이템에 설명이 표시되지 않는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여러가지 무기들에 수가트라가 잘못된 위치에 배치되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아크스틸레토 콘클레이브 스킨의 탄창이 잘못된 위치로 이전되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헤드샷 및 처치 사운드가 적절하게 재생되지 않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자블락을 줍는 소리가 나오지 않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여러 텐노젠 샨다나들이 워프레임을 뚫고 말려들어가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활을 장착하고 림보의 노블 애니메이션 사용 시 모션이 잘못 출력되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채팅에 일부 아이템을 링크할 수 없었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최초의 감염자 퀘스트의 메사 스펙터가 이상한 보라색 물체를 들고 있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무기고에서 프로스트의 글로브 어빌리티 반경이 잘못된 수치를 표시하고 있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유파 수용량을 1 증가시킬 때 나타나는 안내창의 포커스 포인트 숫자에 콤마(,) 가 들어가 있던 문제를 수정하였으며, 포커스 이름에 모든 대문자가 아닌 앞글자만 대문자 형식으로 수정하였습니다.

·         시뮬라크럼의 일부 적 이름에 대문자 사용이 일정하지 않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잘못 번역된 텍스트들을 수정하였습니다.

 

Link to comment
Share on other sites

─────────────────────────────────────────

·        시뮬라크럼에서 카보어 탈영병을 제거하였습니다.

─────────────────────────────────────────

..이부분을 보고 떠오른게 있어요

"아, 스캔 깜빡했다-_-;;"

점수 달성하는 것만 생각하다보니 이걸 잊어버렸네요 ㅠㅠ... 언젠가는 다시 기회가 오겠죠?!

 

─────────────────────────────────────────

17.06.29 추가수정 :

......... 미션이 그대로 남아있었구나......... 몇달만에 알게됐네요....

....

Edited by .torrent
Link to comment
Share on other sites

Create an account or sign in to comment

You need to be a member in order to leave a comment

Create an account

Sign up for a new account in our community. It's easy!

Register a new account

Sign in

Already have an account? Sign in here.

Sign In Now
 Share

×
×
  • Create New...